Windows 10에서 스티커 메모를 사용하는 방법

다채로운 스티커 메모는 중요한 항목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이며 Windows에는 자체 버전의 가상 데스크톱 메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스티커 메모를받는 방법과 Windows 용 스티커 메모 앱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에 적용됩니다.


Windows 10에서 스티커 메모를 얻는 방법

스티커 메모 앱은 Windows 10에 기본 제공되므로 다운로드하기 위해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스티커 메모가 실수로 컴퓨터에서 삭제 된 경우 Microsoft Store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 또는 Windows Vista에서 스티커 메모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 유형 "끈적끈적한" 화면 왼쪽 하단에있는 Windows 검색 상자에 입력합니다. 스티커 메모 앱이 검색 결과 왼쪽에 나타납니다.

  2. 고르다 열다 앱 사용을 시작합니다. 스티커 메모 시작 창이 열립니다.

    고르다 핀 시작하는 or 작업 표시 줄에 고정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앱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3. 고르다 시작하기 로그인 한 Microsoft 계정으로 스티커 메모 앱 사용을 시작합니다. 또는 다른 계정 사용 다른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계속하려면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메모가 다른 장치, Outlook 및 로그인하는 모든 곳과 동기화됩니다.

  4. 로그인되어있는 동안 기다리십시오. 사용할 준비가 된 새 메모와 함께 스티커 메모 앱이 열립니다.


Windows 10에서 새 스티커 메모를 만드는 방법

스티커 메모 앱이 열려 있으면 플러스 (+) 스티커 메모 창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서 새 메모를 만듭니다.

새 노트가 열리면 노트 본문에 원하는 정보를 입력합니다. 메모를 닫아도 자동으로 앱에 저장됩니다. 메모 목록을 열어 메모를 찾거나 검색 상자에서 키워드 또는 구를 검색합니다.

앱이 열려 있지 않지만 작업 표시 줄에 고정되어있는 경우 작업 표시 줄에서 앱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새 메모.


스티커 메모 서식 지정 방법

원하는 경우 텍스트를 사용자 지정하거나 스티커 메모의 모양을 변경하거나 스티커 메모에 이미지를 추가합니다.

  1. 새 스티커 메모를 열고 점 XNUMX 개를 선택합니다. 메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2. 현재 노트에 적용 할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3. 서식을 지정할 텍스트를 선택하고 노트 창 하단에서 서식 옵션을 선택합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담한
    • 이탤릭체
    • 밑줄
    • 취소 선
    • 총알

  4. 스티커 메모에 이미지를 추가하려면 이미지 추가 메모의 오른쪽 하단 섹션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고 컴퓨터에서 이미지로 이동 한 다음 열다.

    노트에서 이미지를 제거하려면 그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이미지 삭제을 탭한 다음 사진을 삭제할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5. 완료되면 메모와 앱을 닫습니다.


Cortana에서 스티커 메모를 사용하는 방법

Cortana는 Windows 10에서 사용할 수있는 가상 도우미입니다. 스티커 메모 앱에서 Insights를 활성화하면 Cortana는 목록의 메모를 스캔하여 필요한 항목을 찾고 날짜와 전화 번호에서 주소 및 웹 사이트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찾을 수 있습니다. Cortana는이 정보를 사용하여 메모 작업을 단순화하거나 사용자를 대신하여 미리 알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스티커 메모 앱을 엽니 다.

  2. 선택 설정 앱 창의 오른쪽 상단 영역에있는 톱니 바퀴 아이콘. 스티커 메모 설정이 창에서 열립니다.

  3. 일반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 한 다음 통찰력 활성화 On.

  4. 기본 창으로 돌아갑니다.

  5. 기존 메모를 열거 나 주소, 시간, 날짜 또는 "내일"과 같이 시간 또는 날짜를 나타내는 단어와 같이 Cortana가 가져올 정보가 포함 된 새 메모를 만듭니다. 이제 이러한 단어와 구가 하이퍼 링크로 표시됩니다.

  6. Cortana에서 제안 된 작업을 보려면 하이퍼 링크로 연결된 단어 또는 구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알림 추가 시간과 날짜를 선택하면 프롬프트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