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에서 Blu-ray를 재생하는 방법

올바른 Blu-ray 드라이브는 Blu-ray 라이터, DVD 라이터, 심지어 Blu-ray 영화 플레이어로서의 세 가지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Blu-ray는 고화질 및 초 고화질 비디오를 처리 할 수있는 유일한 물리적 미디어이므로 새 Blu-ray 플레이어를 구입하는 대신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Windows 10에서 DVD가 아닌 Blu-ray를 재생하려면 먼저 약간의 작업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에 적용됩니다.


Blu-ray가 Windows 10에서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Windows 10에는 Blu-ray 디스크를 재생할 수있는 기본 제공 기능이 없습니다. Microsoft가 해당 기능을 포함하려면 라이선스 요금을 지불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이 옵션은 모든 Windows 10 사본의 비용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Blu-ray 플레이어가 없기 때문에 Microsoft는이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Xbox One을 통해 Microsoft는 본체에서 Blu-ray 영화를 ​​볼 수있는 무료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이 옵션은 Windows 10 사용자에게 제공되지 않으므로 컴퓨터에서 Blu-ray 디스크를 보려면 다른 곳을 찾아야합니다.

가장 좋은 두 가지 옵션은 VLC와 같은 네이티브가 아닌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거나 MakeMV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Blu-ray를 변환하는 것입니다.


VLC를 사용하여 Windows 10에서 Blu-ray를 보는 방법

VLC는 대부분의 음악 및 비디오 파일 형식을 처리합니다. Windows Media Player와 기능면에서 유사하지만 많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공식 Microsoft Store에서는 얻을 수 없지만 개발자의 자체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VLC를 처음 설치할 때 Blu-ray 디스크를 재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설치 한 후에는 두 개의 추가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특정 폴더에 배치해야합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것

  • 그것은 무료입니다.

  • VLC는 최고의 미디어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싫어하는 것

  • 추가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특정 위치에 배치해야하기 때문에 설정이 어렵습니다.

  • 설정 한 후에도 VLC는 일부 Blu-ray 메뉴를 표시 할 수 없습니다.

VLC Media Player를 사용하여 Windows 10에서 Blu-ray를 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VLC 용 공식 Videolan 다운로드 사이트에 액세스하고 VLC 다운로드.

  2. 컴퓨터에 VLC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3. 파일 탐색기를 열고 C : ProgramData.

    교체 C : Windows가 설치된 드라이브 (C 드라이브에 설치되지 않은 경우)

  4. Press & Media 변화 + CTRL + N 새 폴더를 만들고 이름을 에이치.

  5. vlc-bluray.whoknowsmy.name 사이트에서 KEYDB.cfg를 C : ProgramData aacs 방금 만든 폴더.

  6. vlc-bluray.whoknowsmy.name 사이트에서 libaacs.dll을 VLC 폴더로 직접 다운로드합니다.

    Windows에서 VLC 디렉터리로 직접 다운로드 할 수없는 경우 다른 곳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VLC 디렉터리로 끌어옵니다.

  7. Blu-ray 디스크를 Blu-ray 드라이브에 삽입하고 VLC를 시작합니다.

  8. 고르다 미디어 (Media) > 드라이브 열기.

  9. 선택 블루 라y 방사형,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디스크 메뉴 없음을 클릭하고 디스크 장치 필드에서 Blu-ray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플레이.

  10. 비디오가 시작됩니다.

  11. 나중에 Blu-ray 디스크를 보려면 8-11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Blu-ray 디스크를 추출하여 Windows 10에서 시청하는 방법

Windows 10 컴퓨터에서 Blu-ray 디스크를 보는 다른 방법은 디스크의 파일을 모든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재생할 수있는 파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추출 및 인코딩으로 알려진 프로세스입니다.

Blu-ray 디스크를 추출하고 인코딩 할 때 디스크에서 컴퓨터로 정보를 복사 한 다음 편리한 미디어 파일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이름에도 불구하고이 프로세스는 파괴적이지 않습니다. Blu-ray 디스크를 추출하고 인코딩 한 후에도 평상시처럼 디스크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u-ray 디스크와 같은 미디어의 개인 사본을 만드는 것은 일부 관할권에서는 합법적이며 다른 관할권에서는 불법입니다. 이와 같은 사본은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되며 배포 또는 전시되지 않으며 확실하지 않은 경우 자격을 갖춘 출처로부터 법률 자문을 받아야합니다.

MakeMKV와 같은 일부 프로그램은이 프로세스의 추출 및 인코딩 부분을 모두 수행합니다. 프로세스가 자동화되어 있기 때문에 Windows 10에서 Blu-ray 영화를 ​​보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컴퓨터 속도가 느린 경우 변환 프로세스에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며 변환 된 Blu-ray 디스크도 많은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차지합니다.

이 방법의 추가 이점은 Blu-ray 디스크를 변환 한 후에는 Plex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다른 컴퓨터 또는 휴대폰에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것

  • 버튼 하나로 Windows 10에서 Blu-ray를 보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 영화를 복사 한 후에는 Plex를 사용하여 어디서나 볼 수 있습니다.

  • 물리적 디스크가 파괴되거나 도난당한 경우 영화를 백업하는 추가 이점이 있습니다.

우리가 싫어하는 것

  • 영화를 튀기고 시청을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

  • 느린 컴퓨터에서는 변환 프로세스가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 변환 된 영화는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Blu-ray 디스크를 추출하고 변환하여 Windows 10에서 시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식 MakeMKV 사이트를 열고 Windows 용 MakeMKV 1.14.5.

  2. 컴퓨터에 MakeMKV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3. MakeMKV를 시작합니다.

  4. 고르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디스크 열기, Blu-ray를 선택하십시오.

  5. 고르다 가능.

  6. 에서 MKV 만들기 섹션에서 디스크 드라이브를 가리키는 녹색 화살표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7. 고르다 가능.

  8. 변환 프로세스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9. VLC 또는 Plex와 같은 호환되는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만든 MKV 파일을 재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