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에서 가상 머신을 만드는 방법

가상 머신을 실행하는 것은 PC에 설치하지 않고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위험없이 최신 Windows 10 Insider Preview 또는 새로운 Ubuntu (Linux) 배포판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타사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 Windows 10에서 가상 머신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10에서 Hyper-V 만나기

Microsoft는 Windows 10에서 가상 컴퓨터를 만드는 Hyper-V라는 기본 제공 도구를 제공합니다. 다음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10 Enterprise (64 비트)
  • 윈도우 10 프로 (64 비트)
  • Windows 10 Education (64 비트)

PC에서 Windows 10 Home을 실행하는 경우 타사 가상 머신 클라이언트를 설치해야합니다. 이 플랫폼에서는 Hyper-V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Hyper-V는 유용한 도구이지만 소프트웨어 개발에는 이상적인 솔루션이 아닐 수 있습니다. Microsoft가 경고 한 것처럼 개별 그래픽 프로세서와 같은 특정 하드웨어가 필요한 프로그램과 앱은 가상 컴퓨터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욱이 단순히 Hyper-V를 활성화하면 "대기 시간에 민감한 고정밀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컴퓨터가 가상 머신을 실행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진행하기 전에 PC의 프로세서가 가상 머신을 처리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가상 머신 하드웨어 호환성을 확인하는 방법

Microsoft의 하드웨어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SLAT (Second Level Address Translation) 기능이있는 64 비트 프로세서
  • VM 모니터 모드 확장을위한 CPU 지원 (Intel CPU의 VT-c)
  • 최소 4GB 시스템 메모리

다음은 가상 머신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BIOS 설정입니다.

  • 하드웨어 강제 데이터 실행 방지
  • 가상화 기술 (또는 마더 보드 제조업체에 따라 유사한 레이블)

여전히 Windows 10 PC에서 Hyper-V를 사용하여 가상 머신을 실행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Microsoft는이를 찾을 수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이 단계를 따르세요:

  1.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스타트 버튼을 선택합니다 Windows PowerShell (관리자).

  2. 유형 "시스템 정보"PowerShell 창에서 엔터 버튼 키보드의 키를 누릅니다.

  3. 결과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Hyper-V 요구 사항 섹션을 찾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해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XNUMX 개의 Hyper-V 요구 사항 옆에 "예"가 표시되는 경우: PC에서 가상 머신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XNUMX 개의 Hyper-V 요구 사항 옆에 "아니요"가 표시되는 경우: CPU가 가상 머신을 지원하지 않거나 BIOS에서 설정을 조정해야합니다.
    • 결과에서 "펌웨어에서 활성화 된 가상화"옆에 "아니오"가 표시되는 경우: PC의 펌웨어로 재부팅하고이 기능을 활성화해야합니다. 설정 레이블은 PC의 마더 보드 및 BIOS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 결과에 "하이퍼 바이저가 감지되었습니다. Hyper-V에 필요한 기능이 표시되지 않습니다."가 표시되는 경우: Windows 10에서 이미 Hyper-V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Windows 10 Pro, Enterprise 및 Education에서 Hyper-V를 활성화하는 방법

Windows 10 PC에는 기본적으로 Hyper-V 기능이 켜져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시작 메뉴에서 Hyper-V 항목을 찾을 수 없습니다. 가상 머신 지원을 시작하고 실행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유형 "하이퍼-V"작업 표시 줄의 검색 필드에서 엔터 버튼 키보드의 키를 누릅니다.

  2. 고르다 또는 Windows 기능을 설정 결과에서 열다.

  3. 다음 화면에서 옆에있는 체크 박스를 선택합니다. 하이퍼-V 옵션을 선택한 다음 OK.

  4. 고르다 지금 다시 시작. PC가 재부팅됩니다.


Hyper-V 빠른 만들기를 사용하여 Windows 10에서 가상 컴퓨터를 만드는 방법

이것은 Windows 10의 기본 제공 도구를 사용하여 가상 머신을 만드는 두 가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둘 중 가장 빠르고 시각적으로 쉽습니다. 여기에는 두 개의 Linux 빌드, MSIX 패키징 도구 환경 및 Windows 10 개발 환경을 설치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Windows 10의 미리보기 빌드를 실행하려면 ISO를 수동으로 다운로드해야합니다.

  1. 선택 스타트 단추, 시작 메뉴에서 아래로 스크롤, 그 다음에 Windows 관리 도구 그것을 확장합니다.

  2. 고르다 Hyper-V 빠른 만들기.

  3. 다음에서 가상 만들기 기계 창에서 나열된 XNUMX 개의 설치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한 다음 가상 컴퓨터 만들기. 4 단계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사용하려는 다른 OS가있는 경우 4 단계를 계속합니다.

  4. 고르다 로컬 설치 소스 이미 PC에 다운로드 한 ISO 파일을로드합니다.

  5. 고르다 설치 소스 변경.

  6. PC에서 ISO 이미지를 찾아서 선택한 다음 열다.

  7. 마지막으로 가상 컴퓨터 만들기.


Hyper-V 관리자를 사용하여 Windows 10에서 가상 컴퓨터를 만드는 방법

언뜻보기에이 버전은 Quick Create 버전에 비해 구식으로 보입니다. 그러나이 인터페이스는 가상 머신로드 및 언로드의 핵심입니다. 여기에는 가상 머신 가져 오기, 단계별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가상 머신 생성 등을위한 고급 도구가 제공됩니다.

이 인터페이스에서도 더 간단한 빠른 만들기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1. 고르다 스타트, 시작 메뉴에서 아래로 스크롤, 그 다음에 Windows 관리 도구 그것을 확장합니다.

  2. 고르다 Hyper-V 관리자.

  3. 다음 Hyper-V 관리자 창에서 빠른 생성 아래에 위치 행위 오른쪽에.

  4. 다음 가상 머신 생성 창에서 나열된 XNUMX 개의 설치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선택 가상 머신을 생성합니다. 5 단계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사용하려는 다른 OS가있는 경우 5 단계를 계속합니다.

  5. 고르다 로컬 설치 소스.

  6. 고르다 설치 소스 변경.

  7. PC에 로컬로 저장된 ISO 이미지를 찾아서 선택한 다음 열다.

  8. 마지막으로 가상 컴퓨터 만들기.

가상 머신 예 : Ubuntu 19.04

Ubuntu 19.04 옵션을 선택하고 가상 컴퓨터 만들기, Hyper-V 클라이언트는 소프트웨어 "컨테이너"(일명 가상 머신)에 Ubuntu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완료되면 Hyper-V에 두 개의 버튼이 표시됩니다.

  1. 개인 및 전문적인 Connect 가상 머신 연결 창을로드합니다.

    개인 및 전문적인 설정 편집 가짜 PC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 에뮬레이션 설정에 액세스합니다. 여기에는 펌웨어, 보안, 메모리, 프로세서, 스토리지 및 네트워크 연결이 포함됩니다. 

  2. 클릭 스타트 가상 머신 연결 창에서 버튼을 클릭하여 에뮬레이트 된 운영 체제를 시작합니다.

  3. 새 PC를 설정하는 것처럼 플랫폼의 화면 지침을 따르십시오. 새 가상 머신을 생성하지 않는 한이 설정을 다시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상 머신을로드하는 방법

두 번째 운영 체제를 PC에 직접 설치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시작 메뉴 나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없습니다. Hyper-V 빠른 만들기 도구에서 가상 컴퓨터를로드하는 옵션도 없습니다. 대신 Hyper-V 관리자를 사용하여 가상 컴퓨터를로드하고 종료해야합니다.

  1. 선택 스타트 단추, 시작 메뉴에서 아래로 스크롤, 그 다음에 Windows 관리 도구 그것을 확장합니다.

  2. 고르다 Hyper-V 관리자.

  3. 다음 Hyper-V 관리자 화면에서 아래에 나열된 저장된 가상 머신을 강조 표시합니다. 가상 머신.

  4. 고르다 Connect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5. 가상 머신 연결 화면이 나타납니다. 선택 스타트 버튼을 클릭하여 가상 머신을 "켜십시오".

  6. 가상 머신의 현재 상태를 저장하려면 주황색 찜하기 가상 머신 연결 도구 모음에있는 아이콘.

  7. 가상 머신을 종료하려면 빨간색 종료 가상 머신 연결 도구 모음에있는 아이콘. 이것은 PC의 전원을 끄라고 말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흰색 선택 끄기 아이콘은 데스크탑의 플러그를 뽑거나 배터리를 고갈시키는 것과 비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