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에서 USB 장치가 인식되지 않는 경우 수행 할 작업

USB 장치를 Windows 10 컴퓨터, 랩톱 또는 태블릿에 연결하는 것이 항상 계획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Windows 10이 새 하드웨어를 전혀 감지하지 못하지만 다른 경우에는 다양한 오류 메시지로 인해 실망 할 수 있습니다.


USB 장치 오류의 원인

악명 높은 Code 43 오류 메시지와 같은 USB 연결 오류는 오래된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에서 결함이있는 하드웨어 및 장치 충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원인이있을 수 있습니다. Windows 10 장치에 연결하려고 할 때 USB 장치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제대로 작동하기 시작할 때까지 다양한 잠재적 솔루션을 통해 작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Windows 10에서 USB 연결 문제가 발생할 때 작동 할 수있는 몇 가지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

이 문서에서 해결 된 문제는 Windows 10 운영 체제의 모든 버전에 적용되며 마우스, 디스크 드라이브, 피트니스 트래커 및 비디오 게임 컨트롤러와 같이 USB를 통해 연결해야하는 다양한 장치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USB 장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1. Windows 10 장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다소 진부하지만 Windows 10 컴퓨터 또는 태블릿을 껐다가 다시 켜면 하드웨어 장치 감지와 관련된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USB 장치를 켭니다. 대부분의 USB 장치는 Windows 10 컴퓨터 또는 태블릿에 연결되면 자동으로 켜지지 만 일부는 전원 버튼을 통해 수동으로 켜야 할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가 꺼져있는 경우 특정 USB 장치를 감지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3. USB 장치의 배터리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자주 사용되는 무선 USB 마우스와 관련된 일반적인 문제이며 쉽게 전원이 고갈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실제로 필요한 모든 것이 새 배터리 인 경우 결함이있는 USB 커넥터로 오인 될 수 있습니다.

    USB 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 마우스를 뒤집고 표시되어야하는 적외선을 확인하여 전원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Windows 10 컴퓨터가 켜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느린 컴퓨터와 태블릿은 시작할 때 실행해야하는 작업의 수에 압도 될 수 있으며 때로는 새로 연결된 USB 하드웨어를 간과 할 수 있습니다. 새 USB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USB 포트에 연결하기 전에 컴퓨터가 완전히 켜질 때까지 XNUMX 분 정도 기다리십시오.

  5. Windows 10 업데이트. Windows 10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면 새로 출시 된 하드웨어 및 장치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발생할 수있는 모든 오류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최신 Windows 10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를 클릭하고 업데이트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USB 장치가 Windows 10 컴퓨터 또는 태블릿에 연결되도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USB 케이블이있는 모든 하드웨어가 Windows 10에서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한 예로 Xbox One 또는 PlayStation 4와 같은 특정 비디오 게임 콘솔과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된 Disney Infinity베이스가 있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출시 된 액세서리 중 일부입니다. Apple의 Mac 컴퓨터 및 노트북 용.

    호환성 정보는 USB 장치의 포장 및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십시오.

  7. 문제 해결. Windows 10에는 오류 및 충돌을 감지하고 수정하기위한 기본 제공 도구가 있습니다. 문제 해결 도구를 실행하면 장치에서 필요한 장치 드라이버를 검색하고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경우 다운로드합니다.

    문제 해결 도구를 사용하려면 설정 시작 메뉴 또는 관리 센터에서 업데이트 및 보안,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문제 해결. 문제 해결 화면이 나타나면 옵션 목록을 아래로 스크롤하고 하드웨어 및 장치 다음을 클릭합니다 문제 해결사 실행 시스템 검사 및 복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문제 해결 프로세스를 실행하기 전에 문제가있는 USB 장치가 충전되어 있고 켜져 있고 Windows 10 태블릿 또는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8. 연결 케이블을 교체하십시오. USB 장치를 Windows 10 컴퓨터에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케이블이 과다 사용으로 인한 마모로 인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스마트 폰 충전 또는 동기화 용으로 만들어진 케이블과 같이 많이 사용되는 케이블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USB 케이블은 다른 USB 장치와 호환되므로 완전히 새로운 장치를 구입하기 전에 소유하고있는 다른 장치의 케이블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9. 하드웨어 제조업체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일부 장치는 제대로 작동하려면 특정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드라이버는 구입시 장치와 함께 제공된 디스크로 제공되거나 회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다운로드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 및 사용 설명서에는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올바른 웹 사이트가 나와있을 것입니다. 

  10. 드라이버를 롤백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새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장치의 기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드라이버를 이전 버전으로 롤백하는 것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11. 전원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외부 Blu-ray 디스크 드라이브와 같은 일부 USB 장치는 실행하는 데 많은 전력이 필요하므로 Windows 10 랩톱의 USB 포트에 연결하는 것만으로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장치에는 일반적으로 두 개의 USB 케이블이 있습니다. 이들 중 하나는 데이터 전송을 위해 컴퓨터에 연결되어야하며 다른 하나는 USB 포트 또는 전원 역할을 할 수있는 다른 장치가있는 전원 콘센트에 연결되어야합니다.

    USB 전원 어댑터 또는 USB 허브는 큰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되며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집안에서 장치를 충전 할 수있는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12. USB 3 및 USB 2 호환성을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USB 3 장치는 Windows 2 컴퓨터 및 태블릿의 USB 10 포트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호환성이 대부분의 경우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USB 3 장치에 USB 3 포트가 필요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패키지 및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USB 3 장치는 USB 2 호환성을 지원하므로 연결 문제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13. 장치를 교체하십시오. 이것은 최후의 수단이되어야하지만 때로는 USB 장치가 고장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비교적 최근에 구입 한 경우 많은 회사에서 결함이있는 하드웨어를 무료로 교체해 드리며 일부는 무료 또는 할인 된 수리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무료 교체 또는 할인을 이용할 수없는 경우 교체해야하는 기기의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완벽한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