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에서 데이터베이스 관계를 만드는 방법

Microsoft Access와 같은 데이터베이스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서로 다른 데이터 테이블 간의 관계를 유지하는 능력입니다. 데이터베이스의 강력한 기능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상호 연관시키고 테이블간에이 데이터의 일관성 (또는 참조 무결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Access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간단한 관계를 만드는 과정을 살펴 보겠습니다.

현재 지원되는 모든 Microsoft Access 버전은 Access 2019, 2016, Access for Microsoft 365 및 Access for Mac을 포함하여 관계 창을 제공합니다.


액세스 관계를 만드는 방법

  1. Access를 연 상태에서 데이터베이스 도구 프로그램 상단의 메뉴. 관계 영역에서 다음을 선택합니다. 관계.

  2. 테이블 표시 창이 나타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테이블 표시 디자인 탭에서. 테이블 표시 화면에서 관계에 포함되어야하는 테이블을 선택한 다음 추가.

    일반적으로 기존 폼, 보고서 또는 쿼리로 인해 데이터베이스에 매핑 된 관계가 이미있는 경우 Access는이 팝업을 무시하고 대신 관계 창의 디자인보기로 바로 이동합니다.

  3. 한 테이블에서 다른 테이블로 필드를 끌어 디자인 창이 열리도록합니다. 데이터베이스가 이미 관계를 추론하는 경우이 창은 이미 관계로 채워집니다.

    누르고있어. Ctrl 키 여러 필드를 선택하는 키; 그중 하나를 드래그하여 모두 다른 테이블로 드래그합니다.

  4. 참조 무결성 적용 또는 관련 필드 계단식 업데이트와 같이 원하는 다른 옵션을 선택한 다음 만들기 or 새로 만들기.

    선택 참조 무결성 강화 이는 데이터베이스가 관계와 일치하지 않는 데이터를 허용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두 폭포 옵션은 소스 레코드가 변경 될 때 데이터베이스를 강제로 제거하거나 업데이트하도록합니다. 예를 들어 계단식 업데이트 관련 필드 소스 테이블의 값이 변경되면 데이터베이스에 관련 테이블의 값을 수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선택하지 않은 상태로두면 이전 값이 유지되고 새 레코드가 새 값을 얻습니다.


조인 유형

Access는이 마법사를 통해 일대일, 일대 다 및 다 대일의 세 가지 유형의 조인을 지원합니다. 일반적으로 한 레코드가 다른 레코드와 일치 할 때 데이터를 연결하는 첫 번째 조인 유형을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Access는 다른 종류의 조인을 지원하지만 관계 창을 통하지 않고 고급 도구를 통해 조인을 관리해야합니다.

데이터베이스 관계 유형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