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book에서 플래시 드라이브를 꺼내는 방법

일반 노트북과 마찬가지로 Chromebook에서 부적절하게 플래시 드라이브를 제거하면 플래시 드라이브가 손상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Chromebook에서 플래시 드라이브를 안전하게 꺼내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Chromebook에서 플래시 드라이브를 부적절하게 제거

Chromebook에 플래시 드라이브를 삽입 할 때마다 운영체제 (ChromeOS)가 해당 기기와 지속적으로 통신합니다. USB 장치를 제거하고 OS가 통신 중일 경우 디스크의 정보 일부 또는 전체가 손상되어 사용할 수 없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Pixabay


Chromebook에서 SD / 메모리 카드를 꺼내는 방법

크롬 북에서 USB 장치를 올바르게 꺼내면 플래시 드라이브가 손상된 경우 잠재적으로 데이터를 복구하지 않아도됩니다.

  1. Chromebook에 연결되어있는 플래시 드라이브와 같은 USB 장치를 보려면 발사 장치 화면 왼쪽 하단에있는 아이콘을 선택하고 파일 아이콘을 클릭하여 파일 탐색기 앱을 엽니 다.

  2. 왼쪽 탐색 메뉴에 나열된 장치 (예 : "SD 카드")가 표시되어야합니다. 이 섹션으로 드릴 다운하면이 장치의 모든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3. Chromebook에서 썸 드라이브를 제거 할 준비가되면 꺼내기 장치 이름 오른쪽에있는 아이콘. 이렇게하면 왼쪽 탐색 메뉴에서 장치가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4. 이제 Chromebook에서 실제 플래시 드라이브를 안전하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Chromebook에서 USB Thumb 드라이브를 제거하는 방법

USB 썸 드라이브를 제거하는 과정은 위의 과정과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왼쪽 탐색 메뉴에 나타나는 장치 이름이 약간 다르다는 것입니다.

Chromebook에서 썸 드라이브를 꺼내려면 꺼내기 이름 오른쪽에 아이콘이 표시되면 사라집니다. 삭제되면 Chromebook에서 썸 드라이브를 안전하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저장소가 포함 된 Chromebook에 연결하는 모든 USB 기기는 같은 방식으로 파일 앱에 표시됩니다. Chromebook에서 해당 기기 (및 저장 용량)를 꺼내는 것은 항상 동일합니다. 꺼내기 아이콘을 선택하고 기기가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면됩니다.


여전히 사용중인 USB 장치 오류

USB 장치가 "아직 사용 중"이고 꺼내기 아이콘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오류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는 프로세스가 여전히 USB 저장 장치와 통신 중이고 운영 체제에서 중지 할 수없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몇 분 정도 기다렸다가 다시 꺼내고 동일한 오류가 표시되면 Chromebook을 종료해야합니다. Chromebook이 완전히 종료되면 손상이나 손상의 위험없이 USB 장치를 제거하는 것이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