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OS X Mail이 링크를 끊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불행히도 macOS Mail 및 기타 프로그램이 일반 텍스트 이메일을 올바르게 처리하는 방식의 결과는 여전히 끊어진 링크 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러 줄에 걸쳐 표시되거나 공백 문자가 이상한 위치 (예 : '/'뒤)에 삽입되어 표시됩니다. 두 경우 모두 링크는 ​​클릭 할 수 있지만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이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몇 단계를 수행하고 수신자가 공유중인 내용을보다 쉽게 ​​볼 수 있도록 URL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지침은 macOS 10.9 이상에 적용됩니다.


macOS Mail이 이메일의 링크를 끊지 않도록 방지

링크가 Apple의 메일 프로그램에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팁을 통해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 자체 라인에서 시작 URL. 즉, 히트 반환 URL을 입력하거나 붙여 넣기 전에
  • 링크 주소가 69 자보다 긴 경우 TinyURL 또는 유사한 서비스를 사용하여 긴 URL을 짧게 만드십시오. 메일은 70 자 이상의 줄을 끊고 일부 이메일 프로그램의 링크를 파괴합니다. TinyURL에 쉽게 액세스하기 위해 시스템 서비스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리치 텍스트 대안

또는 서식있는 서식을 사용하여 이메일을 보내고 텍스트를 링크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켜고 사용하여 이메일에 링크를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지만 수신자가 HTML 버전을 읽는다는 것을 알고있는 경우에만 서식있는 텍스트를 사용하십시오. Mac OS X Mail에는 이메일에 일반 텍스트 대체가 포함되어 있지만 링크가 없습니다.

  1. Mail에서 환경 설정을 선택하여 엽니 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메뉴 또는 누르기 명령+콤마 ( , ).

  2. 클릭 식자 탭.

  3. 아래의 메시지 형식 메뉴 선택 서식있는 텍스트.

  4. 이메일에 서식있는 텍스트 링크를 삽입하려면 메시지 작성을 시작하고 링크를 추가 할 단어를 강조 표시하십시오.

  5. 고르다 링크 추가하기 아래 편집 메뉴를 선택합니다.

    링크를 추가하는 단축키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령+K.

  6. 링크 할 사이트의 주소를 입력 (또는 붙여 넣기)하고 OK.

  7. 강조 표시 한 텍스트는 입력 한 URL에 대한 링크가됩니다. 파란색으로 바뀌고 밑줄이 생깁니다.

  8. 메시지를 완료하고 평소대로 보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