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의 사진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이메일에 이미지 추가

Mac에서 Mail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메일을 통해 이미지를 공유하고 그렇지 않은 사람을 직시하는 경우 Finder 또는 사진 또는 iPhoto 앱 내에서 이미지를 작성중인 이메일 메시지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방법이 잘 작동하지만 특히 공유하려는 이미지가 Finder에 느슨하게 저장되어있는 경우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Apple의 Mail 앱에는 Aperture, 사진 또는 iPhoto 보관함을 살펴 보는 데 사용할 수있는 내장 사진 브라우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공유하려는 이미지를 쉽게 선택하고 클릭 한 번으로 메시지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macOS Catalina (10.15), macOS Mojave (10.14), macOS High Sierra (10.13) 및 macOS Sierra (10.12) 운영 체제의 메일에 적용되는 정보입니다.

Mail Photo Browser를 사용하는 것이 Aperture, Photos 또는 iPhoto를 연 다음 이미지를 Mail 앱으로 드래그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또한 사진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를 시작하기 위해 시스템 리소스를 차지하지 않는 추가 이점도 있습니다.


Mail의 사진 브라우저 사용

메일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진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과정은 이보다 쉬울 수 없습니다.

  1. 실행 우편 Dock에서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여 아직 실행 중이 지 않은 경우.

  2. 새 메시지 화면을 열고 메시지 입력을 시작합니다.

  3. 클릭 사진 브라우저 새 메시지 도구 모음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두 장의 사진이 쌓여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을 선택하여 사진 브라우저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를 시청하여 이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편 메뉴 표시 줄 및 클릭 사진 브라우저 드롭 다운 메뉴에서

  4. 개인 및 전문적인 사진 또는 사진 브라우저에서 사용 가능한 다른 라이브러리 옵션 중 하나.

  5. 선택한 라이브러리에있는 축소판 이미지를 스크롤합니다. 사진의 더 큰 버전을 보려면 축소판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6. 선택한 사진을 클릭하여 메일 메시지 본문으로 드래그하십시오. 커서가있는 곳에 삽입되지만 선택하여 다른 위치로 끌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너무 크게 보이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사진 브라우저의 축소판보기 또는 확대보기에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메시지로 끌면 메시지 크기 및 이미지 크기에 대한 행이 이메일 헤더에 추가됩니다.

  7. 옆에있는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미지 크기 이메일 헤더에서 작은, 중급, 실제 크기.

    특히 여러 이미지를 첨부하는 경우이 단계를 간과하지 마십시오. 실제 크기 또는 큰 사진의 경우 공급자가 처리하기에는 이메일이 너무 커질 수 있습니다.

사진 브라우저 하단에있는 검색 막대를 사용하여 키워드, 제목 또는 파일 이름을 검색하여 사용할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 사진을 추가하는 다른 방법

데스크탑, Finder 윈도우 또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열린 문서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위치에서 사진을 클릭하여 이메일 메시지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여 이메일 메시지에 사진을 첨부 할 수도 있습니다. 연결 메시지 창 도구 모음의 클립 아이콘. 거기에서 Mac에서 대상 이미지를 찾고 파일을 선택.

파일을 작게 유지

이메일을 통해 파일을 보낼 때 이메일 제공 업체에 메시지 크기 제한이있을 수 있으며 수신자는 이메일 제공 업체에 메시지 크기 제한이있을 수 있습니다. 전체 크기 이미지를 보내는 것이 유혹적 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작은 버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크기를 전환하여 이메일에 가장 적합한 크기를 선택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Small 및 Medium 옵션이 이메일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