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Media Player 12에서 노래 URL을 듣는 방법

PC에서 디지털 음악, 비디오 및 기타 미디어를 재생하는 Windows Media Player 12의 기능에 익숙 할 것입니다. 또한 인기있는 주크 박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먼저 다운로드하지 않고 웹 사이트에서 노래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WMP 12에는 모든 네트워크에있는 노래의 URL을 열고 콘텐츠를 스트리밍 할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특히 노래를 듣고 싶지만 다운로드 할 필요는없는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특히 파일이 크거나 하드 드라이브 공간이 부족한 경우 (또는 둘 다!)


Windows Media Player 12에서 노래 URL을 여는 방법

WMP 12를 사용하여 오디오 파일을 스트리밍하려면 :

  1. 아직 라이브러리보기 모드가 아닌 경우 CTRL + 1.

  2. 선택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화면 상단의 메뉴 탭을 선택한 다음 URL 열기.

    메뉴 표시 줄이 보이지 않으면 CTRL + M 를 활성화합니다.

  3.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스트리밍 할 무료 MP3 다운로드를 찾습니다. URL을 Windows 클립 보드에 복사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운로드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링크를 복사하도록 선택하는 것입니다. 

  4. Windows Media Player 12로 돌아가 URL 열기 대화 상자 화면에서 텍스트 상자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왼쪽 클릭 파스타 다음을 선택하십시오. OK.

선택한 노래는 이제 WMP 12를 통해 스트리밍됩니다. 나중에 스트리밍 할 노래 목록을 유지하려면 브라우저에서 링크를 계속 복사하여 Open에 붙여 넣을 필요가 없도록 재생 목록을 만듭니다. URL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