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Media Player 12 이퀄라이저 사용

Windows Media Player 12 (WMP 12)에는 오디오 트랙의 재생을 변경할 수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크로스 페이딩, 볼륨 레벨링 및 재생 속도가 포함됩니다. WMP 12의 그래픽 이퀄라이저의 사전 설정을 사용하여 음악의 톤을 변경하거나 원하는 사운드를 얻기 위해 사용자 정의 설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s Media Player 이퀄라이저를 활성화하는 방법

그래픽 이퀄라이저 (EQ) 도구는 WMP 12에 내장 된 옵션입니다. 특정 주파수에서 사운드를 향상 시키거나 줄이려면이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10 밴드 그래픽 이퀄라이저를 사용하면 저음, 중음 및 고음 주파수를 원하는대로 보정하거나 사용중인 사운드 시스템을 보정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이 기능은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활성화하려면 Windows Media Player 12 앱을 열고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고르다 지금 재생 중으로 전환 WMP 12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2.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지금 재생 중 화면 (메뉴 제외)으로 이동하고 개선.

  3. 메뉴에서 그래픽 이퀄라이저.

  4. 그래픽 이퀄라이저가 별도의 창에서 열립니다.

  5. 고르다 전원을 켜십시오 이퀄라이저가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창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Windows Media Player에서 이퀄라이저 사전 설정을 사용하는 방법

Windows Media Player 12에는 다양한 내장 EQ 사전 설정이 있습니다. 이것은 음악 재생을 향상 시키거나 조정하는 데 필요한 전부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전 설정은 특정 장르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어쿠스틱, 재즈, 테크노, 댄스 등 다양한 유형의 음악에 대한 사전 설정이 표시됩니다.

내장 EQ 사전 설정을 선택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선택 아래쪽 화살표 링크를 클릭하여 이퀄라이저 사전 설정 목록을 엽니 다.

  2. 이퀄라이저 설정을 조정하려면 사전 설정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10 밴드 그래픽 이퀄라이저는 사전 설정이 선택되면 즉시 변경됩니다. 당신의 취향에 맞는 것을 찾을 때까지 여러 번 시도하십시오.


Windows Media Player에서 사용자 지정 이퀄라이저 프로필을 만드는 방법

기본 제공 사전 설정으로 올바른 사운드를 얻을 수없는 경우 설정을 조정하여 사용자 지정 설정을 만드십시오.

  1. 선택 아래쪽 화살표 사전 설정 메뉴 링크.

  2. 고르다 관습 사전 설정 메뉴 하단에 있습니다.

  3. Press & Media Ctrl + 1 로 전환 도서관 전망.

  4. 강화하려는 노래를 재생합니다.

  5. Press & Media Ctrl + 3 다시 전환하려면 지금 재생 중 화면과 이퀄라이저.

  6. 이퀄라이저 슬라이더 이동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독립적으로: 각 슬라이더는 저절로 움직이며 다른 슬라이더에는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 느슨한 그룹: 각 슬라이더를 움직이면 다른 슬라이더가 느슨하게 조정됩니다.
    • 타이트한 그룹: 슬라이더를 조정하면 다른 사람들이 함께 이동하지만 느슨한 그룹보다 더 빡빡합니다.

  7. 원하는 사운드를 얻을 때까지 각 슬라이더를 위 또는 아래로 끕니다.

  8. 다시 시작해야하는 경우 다시 쓰기 모든 EQ 슬라이더를 다시 XNUMX으로 설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