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Media Player에서 비디오를 회전하는 방법

휴대폰으로 찍은 비디오를 PC에서 재생할 때 비디오가 Windows Media Player에서 잘못된 방향으로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비디오를 회전하는 기본 제공 방법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작업을 수행하려면 별도의 도구가 필요합니다. VLC라는 타사 미디어 플레이어 도구를 사용하여 Windows Media Player에서 비디오를 회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VLC는 여러 플랫폼 (Windows, Mac, Linux, iOS, Android 및 Windows Phon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지침은 특히 Windows PC 용입니다.

Nico De Pasquale 사진 / 게티 이미지


VLC로 비디오를 회전하는 방법

VLC 미디어 플레이어는 활발한 오픈 소스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자주 업데이트하는 프로그램입니다. VideoLAN 웹 사이트에서 Windows 용 VLC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VLC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회전하려면 :

  1. VLC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미디어 (Media) > 파일 열기을 탭한 다음 회전 할 비디오를 선택하십시오.

  2. 고르다 도구 > 효과 및 필터.

    또는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십시오. Ctrl 키+E 를 열려면 조정 및 효과 창.

  3. 에서 조정 및 효과 창으로 이동 비디오 효과 탭을 선택하고 기하학 탭.

  4. 선택 변환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아래의 드롭 다운 메뉴를 선택하고 원하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선택하면 비디오가 자동으로 회전합니다.

  5. 회전이 만족 스러우면 찜하기다음 선택 닫기 메인 VLC 인터페이스로 돌아갑니다.


회전 된 비디오를 VLC에 저장하는 방법

회전 된 비디오를 적절한 형식으로 저장하려면 :

  1. 고르다 도구 > 환경 설정.

    또는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십시오. Ctrl 키+P 를 열려면 고급 환경 설정 창.

  2. 왼쪽 하단 모서리로 이동 고급 환경 설정 창과 선택 전체.

  3. 왼쪽 메뉴 창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흐름 출력 섹션에서 소금 흐름 항목을 선택한 다음 트랜스 코드.

  4. 창 오른쪽에서 회전 비디오 필터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찜하기.

  5. 고르다 미디어 (Media) > 변환 / 저장.

    또는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십시오. Ctrl 키+R 를 열려면 열린 미디어 창.

  6. 에서 열린 미디어 창에서 선택 추가을 클릭하고 회전 한 파일을 선택한 다음 변환 / 저장.

  7. 에서 개 심자 창으로 이동 목적지 섹션에서 선택 검색을 탭한 다음 덮어 쓸 기존 파일을 선택하거나 새 파일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8. 고르다 스타트 변환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비디오 파일을 저장합니다.


온라인 비디오 로테이터 사용

비디오 회전을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지 않으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온라인 광고 지원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비디오 회전
  • 내 비디오 회전
  • RotateVideo.org
  • 온라인 변환

그러나 이러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의 대부분은 긴 비디오를 회전 할 수 없다는 것을 포함하여 제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