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finity Wi-Fi에 연결하는 방법

무료 Wi-Fi 핫스팟은 이동 중에 인터넷에 액세스해야하지만 휴대 전화 데이터를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이유로 홈 무선 네트워크가 일시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작업을 마치고 게임을하거나 영화를보기 위해 인터넷에 백업 연결이 필요한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그러나 무료 Wi-Fi가있는 커피 숍이나 도서관이 많지 않은 위치에있는 경우 무료 Wi-Fi 핫스팟을 항상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Xfinity 인터넷 고객은 지역 조직 및 기업에서 제공하는 무료 Wi-Fi를 사용하는 것 외에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Xfinity 인터넷 고객의 특전 중 하나 인 Comcast는 고객이 케이블 회사의 자체 Wi-Fi 핫스팟에 로그인 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고객이 구입 한 홈 네트워크 외부에서 이동 중에 인터넷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러한 핫스팟을 Xfinity WiFi라고합니다.

Xfinity Wi-Fi 핫스팟에 연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 :

Xfinity Wi-Fi 핫스팟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의 지침은 무선 기능이있는 모든 모바일 장치 또는 PC에 적용되어야합니다. 즉, 이러한 지침은 운영 체제에 관계없이 작동합니다. 이 단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유일한 다른 것은 유효한 Xfinity 인터넷 고객 로그인 (일반적으로 Comcast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입니다.


Xfinity Wi-Fi 핫스팟이란 무엇입니까?

기본적으로 Xfinity Wi-Fi 핫스팟은 (주로) Xfinity Internet 고객이 홈 무선 네트워크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때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주변에 흩어져있는 무료 무선 네트워크입니다. 여기서 주요 이점은 Xfinity 인터넷 고객이 근처에 Xfinity Wi-Fi 핫스팟이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하므로 고객의 전체 스마트 폰 데이터 사용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Xfinity 고객은 Xfinity Wi-Fi 핫스팟과 함께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장치 (PC 포함)는 무선 기능이있는 한 이러한 핫스팟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집을 비울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홈 무선 네트워크가 작동하는 경우 홈이 Xfinity Wi-Fi 핫스팟 근처에있는 경우 네트워크가 다시 가동 될 때까지 이러한 핫스팟 중 하나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 :

Xfinity Wi-Fi 핫스팟은 주로 현재 Xfinity 인터넷 고객이 사용하기위한 것이지만 Comcast는 여전히 비 Xfinity 인터넷 고객이 핫스팟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여전히 아래 지침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Wi-Fi 로그인 포털에 도달하면 고객이 로그인하는 대신 파란색을 선택합니다. 시작하기 섹션 아래의 버튼 Xfinity 고객이 아니십니까? 문제 없어요. 여기에서 화면의 지시에 따라 Comcast의 Wi-Fi On Demand 서비스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거나 핫스팟을 사용하기위한 Wi-Fi 데이 패스를 구매해야합니다.
하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모든 핫스팟이 게스트 패스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Xfinity Wi-Fi 핫스팟에 연결하는 방법

  1. 선택한 장치에 액세스 설정. 그런 다음 기기의 Wi-Fi 기능이 아직 켜져 있지 않은 경우 켜십시오.

  2. 장치의 Wi-Fi가 켜져 있으면 사용 가능한 무선 네트워크 목록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이 목록에서 레이블이 지정된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xfinitywifi. 그런 다음 장치에 메시지가 표시되면 Connect.

  3. 장치에 따라 장치의 기본 브라우저가 자동으로 열리고 Xfinity Wi-Fi 로그인 포털 웹 페이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열리지 않으면 브라우저를 열고 웹 사이트 (예 : lifewire.com)를로드하여 포털 웹 페이지의 모양을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테스트 웹 페이지를로드하는 대신 브라우저에서 로그인 포털 웹 페이지를로드해야합니다.

  4. 로그인 포털 웹 페이지가로드되면 페이지 상단의 텍스트 상자 필드에 Xfinity 인터넷 고객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여 Xfinity Wi-Fi 핫스팟에 로그인하십시오. 사용자 이름은 Comcast 이메일 주소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런 다음 로그인.

  5. 성공적으로 로그인되면 핫스팟을 사용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웹 페이지를로드하려면 브라우저를 다시 열어 테스트하십시오.

참고 :

모바일 장치에서 Xfinity Wi-Fi 핫스팟을 사용하려는 경우 Comcast는 최적의 경험을 위해 Xfinity Wi-Fi 핫스팟 앱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앱은 Xfinity 고객에게 더 많은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핫스팟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앱은 Xfinity 핫스팟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앱은 iOS 및 Android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