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헤드폰을 전화기에 연결하는 방법

요즘에는 거의 모든 최신 휴대폰과 태블릿에 Bluetooth 헤드폰을 연결하여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고도 무선으로 말하고 음악을들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Bluetooth 헤드폰을 휴대폰에 페어링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일단 익숙해지면 매우 간단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Westend61 / 게티 이미지

그러나 Bluetooth 헤드셋을 구입하기 전에 휴대폰이 Bluetooth를 지원하는지 확인하는 것과 같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휴대 전화를 만든 사람과 관계없이 적용되어야하므로 삼성, Google, Huawei, Xiaomi 등과 같은 iPhone 또는 Android 휴대 전화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방향은 기기마다 크게 다릅니다. 아래 설명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전화기와 함께 Bluetooth 헤드폰을 사용하는 방법

블루투스 헤드폰을 전화 또는 기타 장치에 연결하는 데 필요한 단계는 모든 제조업체와 모델이 약간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과학은 아니지만 약간의 즉흥 연주와 추론으로 작업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는 iOS 12, 11 및 10과 Android 9.0, 8.0 및 7.0에서 작동합니다.

  1. 페어링 프로세스를 위해 전화기와 헤드셋이 모두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완전히 완전히 충전 할 필요는 없지만 페어링 프로세스 중에 두 장치 중 하나가 종료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 요점입니다.

  2. 휴대폰이 켜져 있지 않은 경우 휴대폰에서 Bluetooth를 활성화 한 다음이 자습서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설정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Bluetooth 옵션은 일반적으로 장치의 설정 특정 도움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처음 두 팁을 참조하십시오.

  3. Bluetooth 어댑터를 켜거나 페어링 버튼 (있는 경우)을 5 ~ 10 초 동안 누릅니다.

    일부 장치의 경우 Bluetooth가 정상 전원과 동시에 켜지 기 때문에 헤드폰 전원을 켜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원을 표시하기 위해 표시등이 한두 번 깜박일 수 있지만 장치에 따라 표시등이 깜박임을 멈추고 계속 켜져있을 때까지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할 수 있습니다.

    일부 Bluetooth 장치는 전원을 켠 직후 자동으로 휴대폰에 페어링 요청을 보내고 휴대폰은 묻지 않고 Bluetooth 장치를 자동으로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5 단계로 건너 뛸 수 있습니다.

  4. 휴대폰의 Bluetooth 설정에서 다음을 사용하여 Bluetooth 장치를 검색합니다. 주사 버튼 또는 유사한 이름의 옵션. 휴대폰이 Bluetooth 장치를 자동으로 검색하는 경우 목록에 표시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5. 장치 목록에 Bluetooth 헤드폰이 표시되면 탭하여 두 개를 함께 페어링합니다. 또는 새 기기와 페어링 or  팝업 메시지에 표시되는 경우 옵션을 선택한 다음 헤드폰을 선택하십시오. 헤드폰이 보이지 않거나 암호를 요청하는 경우 아래 팁을 참조하십시오.

  6. 전화기가 연결되면 전화기, 헤드폰 또는 둘 다에서 페어링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일부 헤드폰은 휴대 전화에 페어링 될 때마다 '기기 연결됨'이라고 말합니다.

구매할 최고의 무선 이어 버드


블루투스 연결 팁 및 추가 정보

  • Android 기기에서 다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옵션을 통해 설정, 섹션에서 연결된 장치, 블루투스, 무선 및 네트워크네트워크 연결. 휴대 전화가이 기능을 지원하는 경우 가장 쉬운 방법은 화면 상단에서 메뉴를 아래로 내리고 블루투스 아이콘을 길게 터치하여 블루투스 설정을 여는 것입니다.
  • iPhone 또는 iPad를 사용하는 경우 Bluetooth 설정은 설정 앱, 내 블루투스 선택권. 제어 센터를 통해 Bluetooth를 켤 수도 있습니다.
  • 일부 휴대 전화는 블루투스 기기에서 볼 수 있도록 명시 적으로 권한을 부여 받아야합니다. 이를 위해 Bluetooth 설정을 열고 해당 옵션을 탭하여 검색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 일부 헤드폰은 완전히 페어링하기 위해 특수 코드 또는 암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쌍 특별한 순서로 버튼을 누르십시오. 이 정보는 헤드폰과 함께 제공된 설명서에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어야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시도해보십시오. 0000 or 1234을 참조하거나 자세한 내용은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휴대폰에 Bluetooth 헤드폰이 표시되지 않으면 휴대폰에서 Bluetooth를 껐다가 다시 켜서 목록을 새로 고치거나 주사 버튼을 누르고 각 탭 사이에 몇 초를 기다립니다. 기기에 너무 가까울 수도 있으므로 여전히 목록에 헤드폰이 보이지 않으면 거리를 두십시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헤드폰을 끄고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일부 헤드폰은 30 초 정도만 검색 할 수 있으며 전화기에서이를 보려면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 휴대폰의 Bluetooth 어댑터를 켜두면 헤드폰이 가까이있을 때마다 휴대폰과 헤드폰이 자동으로 페어링되지만 일반적으로 헤드폰이 다른 기기와 페어링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휴대폰에서 Bluetooth 헤드폰의 페어링을 해제하거나 영구적으로 연결 해제하려면 휴대폰의 Bluetooth 설정으로 이동하여 목록에서 장치를 찾은 다음 페어 페어, 잊다분리 선택권. 헤드폰 항목 옆에있는 메뉴에 숨겨져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