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Home을 Nest에 연결하는 방법

스마트 Nest Learning Thermostat은 가정 환경을 변화시키고 음성을 사용하여 온도를 제어하면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Google Home, Google Home Mini, Google Home Max가 있거나 Google 어시스턴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Nest Learning Thermostat에 연결하여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세요. Google 어시스턴트 앱을 사용하여 온도 조절기에서 실행할 명령을 말하거나 입력하세요.

이 도움말의 안내는 1 세대, 2 세대, 3 세대 Nest Learning Thermostat 및 Nest Thermostat E에 적용됩니다.


Nest 온도 조절기를 Google Home에 연결하는 방법

Nest 온도 조절기와 Google Home 기기를 모두 설치했으면 다음 절차에 따라 두 기기를 연결하세요.

  1. 열다 구글 지원.

  2.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프로필 사진을 탭하여 기본 메뉴를 연 다음 설정.

  3. 가볍게 두드리다 조수 아래로 스크롤하여 홈 컨트롤.

  4. 아래에 홈 컨트롤,를 선택 디바이스 탭을 누르고 화면 오른쪽 하단에서 +.

  5.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Nest.

  6. Nest 계정에 로그인하여 온도 조절기와 사용중인 다른 Nest 기기를 확인하세요.

  7. 집의 위치 또는 방에 표시된 장치를 할당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나중에 회의실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8. 이제 Nest와 대화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음성 명령으로 Nest를 사용하는 방법

두 장치가 연결되면 재미가 시작됩니다. Nest 및 집의 온도를 제어하는 ​​몇 가지 명령이 있습니다. "Hey Google"이라고 말한 다음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내부 온도는 어떻습니까?
  • 더 따뜻하게 [또는 더 시원하게]하십시오.
  • 온도를 75 도로 설정합니다.
  • 온도를 4도 올리거나 내립니다.

Google Home과 Nest는 모두 IFTTT에 연결되므로이 서비스를 사용하여 나만의 음성 명령도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