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데스크톱에서 Google 캘린더를 얻는 방법

Google 캘린더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클라우드 기반 캘린더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Windows 데스크톱에서 Google 캘린더에 액세스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몇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Google 캘린더를 기본 Windows 데스크톱 캘린더 앱과 동기화하는 것입니다. 다른 방법은 Google 캘린더를 대신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Windows 데스크톱 캘린더 앱과 동기화하는 것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에 적용됩니다.


Google 캘린더를 Windows 캘린더 데스크톱 앱과 동기화하는 방법

Google 캘린더 정보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Windows 캘린더와 동기화하는 것입니다.

  1. 선택 스타트 메뉴에서 달력을 입력 한 다음 학교 캘린더 응용 프로그램.

  2. Windows Calendar가 열리면 기어 왼쪽 하단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캘린더 설정을 엽니 다. 설정 메뉴에서 계정 관리 > 계정을 추가.

  3. 에서 계정 추가 창에서 선택 구글.

  4.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Google 계정의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5. Windows에 대한 액세스를 승인하여 Google 계정에 액세스합니다.

  6. Google 캘린더 계정을 Windows 캘린더와 동기화하면 Google 캘린더 일정의 모든 이벤트 및 기타 항목이 Windows 캘린더에 표시됩니다.

  7. Google 캘린더 계정을 동기화 한 후에는 Windows 캘린더 내에서 기존 Google 캘린더 이벤트를 추가, 삭제 또는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Outlook을 데스크톱에서 Google 캘린더와 동기화하는 방법

사용하는 데스크톱 캘린더가 Windows 캘린더가 아니라 Outlook 인 경우 Google 캘린더를 Outlook 데스크톱 앱과 쉽게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Outlook 캘린더 내에서 모든 Google 캘린더 일정 및 일정을 볼 수 있습니다.

  1. Outlook을 열고 달력 왼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Outlook 일정을 엽니 다.

  2. 고르다 Home > 캘린더 열기 > 인터넷에서.

  3. 다음 창에서 Google 캘린더의 공유 캘린더 링크가 필요하므로 Google 캘린더를 열고 3 도트 공유하려는 캘린더 옆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4. 고르다 설정 및 공유아래로 스크롤하여 주문제작 섹션을 복사하고 iCal 형식의 비밀 주소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5. Outlook 캘린더 창으로 돌아가서 복사 한 iCal 링크를 새로운 인터넷 캘린더 구독 필드와 선택 OK.

  6. 완료되면 Outlook 캘린더가 Google 캘린더 계정과 동기화되고 모든 이벤트 및 약속을 표시합니다.

    Windows 캘린더와 Outlook과의 동기화의 한 가지 차이점은 Outlook과 iCal이 읽기 전용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이벤트를 볼 수 있지만 새 Google 캘린더 이벤트를 만들거나 수정할 수는 없습니다.


Google Chrome에 Google 캘린더 위젯을 추가하는 방법

다른 데스크톱 앱보다 Google 크롬 브라우저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경우 다른 데스크톱 앱보다 Google 캘린더에 액세스하는 것이 좋습니다.

Chrome에서 Google 캘린더에 액세스하는 것은 Google 캘린더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Chrome에 Google 캘린더를 추가하면 데스크톱에서 Google 캘린더 정보를보기 위해 다른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열 필요가 없기 때문에 특히 편리합니다.

  1. Google 크롬을 열고 Googl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Chrome 웹 스토어에서 Google 캘린더를 찾아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3. 선택 Google 캘린더 Google 캘린더에서 하루 일정을 보려면 브라우저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4. Google 캘린더 확장 프로그램은 읽기 전용이 아닙니다. 선택 + Google 캘린더에 새 이벤트를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