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캘린더 잠금 아이콘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잠금 아이콘은 이벤트가 비공개 이벤트로 설정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캘린더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지 않으면 설정 방법에 관계없이 아무도 이벤트를 볼 수 없지만 캘린더를 공유하고 다른 사람 또는 일부 사람들을 원하지 않는 경우 캘린더를 공유합니다. 특정 이벤트를보고 비공개로 설정합니다.


잠금 아이콘이 표시된 Google 캘린더 이벤트를 볼 수있는 사람

Google 캘린더의 비공개 이벤트는 귀하와 이벤트가 표시되는 캘린더를 변경할 권한이있는 개인에게만 표시됩니다. 이것은 그들의 권한이 이벤트 변경 나에 변화시키다  공유 관리.

다른 권한 설정에서는 다른 사람이 비공개 이벤트의 세부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그 권한, 모든 이벤트 세부 정보보기한가함 / 바쁨 만보기 (세부 정보 숨기기) 비공개 이벤트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약속 있음 / 없음 권한은 세부 정보없이 이벤트에 대한 사용 중 알림을 표시합니다.


자물쇠 아이콘이있는 Google 캘린더 이벤트를 볼 수없는 사람

캘린더를 공유하지 않으면 아무도 잠금 아이콘이있는 이벤트를 볼 수 없습니다. Google 캘린더의 비공개 이벤트는 캘린더를 공유했지만 변경 권한이없는 사람은 볼 수 없습니다.

이벤트를 비공개로 변경하는 방법

이벤트를 비공개 액세스로 변경하려면 :

  1. 캘린더에서 이벤트를 클릭하여 세부 정보 화면을 엽니 다.
  2. 클릭 연필 아이콘 이벤트 편집 화면을 엽니 다.
  3. 옆에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십시오. 기본 가시성 클릭 비공개 드롭 다운 메뉴에서
  4. 클릭 찜하기 버튼을 누르십시오.

이제 캘린더에서 이벤트를 클릭하여 세부 정보 화면을 열면 잠금 아이콘과 그 옆에 비공개라는 단어가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