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asks 설명

Google Tasks는 할 일 목록을 관리하고 Google 계정을 통해 액세스하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전용 할 일 목록만큼 발전된 것은 아니지만 Google Tasks는 작업 및 하위 작업을 추적하여 대부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Google Tasks의 웹 버전과 Samsung Galaxy 시리즈 및 Motorola Moto와 같은 iPhone 및 Android 스마트 폰용 모바일 앱에 적용됩니다.


Google Tasks 란 무엇입니까?

Google Tasks는 수행해야하는 항목 또는 작업 목록을 만들고 완료되면 줄을 표시 할 수있는 곳입니다. 여러 목록을 만들 수 있으므로 식료품 점 목록, 철물점 목록 및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수행해야하는 작업 목록이 있습니다.

Google Tasks는 Google 캘린더와 함께 작동하므로 예를 들어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위해 생성하는 작업에는 기한이있을 수 있습니다.


왜 Google Tasks를 원하십니까?

종이 노트를 관리하는 것은 시도되고 진정한 할일 방법이지만 냉장고에 부착 된 마그네틱 식료품 목록은 효율적이지 않으며 스티커 메모는 책상을 뒤덮을 수 있습니다. Google Tasks는 올인원 목록 작성기이자 작업 정리자이며 Gmail 또는 Google 캘린더와 같은 Google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주식 회사

Google은 단순하고 사용하기 쉬운 견고하고 스릴없는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것은 Google Tasks를 완벽하게 설명합니다. 기능면에서 Todoist와 같은 앱과 경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앱이 쇼핑 목록을 추적하거나 할 일 목록의 항목을 추적하기를 원한다면 완벽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무료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작업 목록이 클라우드에 존재하고 사용자가 아닌 Google 컴퓨터에 저장된다는 것입니다. 데스크탑 PC, 노트북, 태블릿 또는 스마트 폰에서 식료품 목록 또는 작업에 액세스하면 동일한 목록입니다. 즉, 집에있는 노트북에서 식료품 목록을 만들고 매장에있는 동안 스마트 폰에서 볼 수 있습니다.


Gmail에서 Google 작업을 여는 방법

Google Tasks에 액세스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Gmail 웹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이메일과 함께 Google Tasks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메일로받은 할 일 항목을 Google Tasks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https://mail.google.com으로 이동 한 다음 메시지가 표시되면 Gmail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오른쪽 측면 패널에서 작업 (흰색 대각선 대시가있는 파란색 원형 아이콘).

  3. 확장 된 패널에서. 고르다 작업 추가 새 작업을 만듭니다. 작업 세부 정보를 편집하거나 하위 작업을 추가하거나 작업에 날짜를 할당하려면 작업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 편집 (연필 아이콘).


Google 캘린더에서 Google 작업에 액세스하는 방법

Google Tasks를 사용하여 캘린더를 보면서 작업 상태를 확인하고 새 작업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Google 캘린더는 작업이 아닌 알림을 표시하도록 설정되어 있지만보기를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1. https://calendar.google.com에서 Google 캘린더로 이동하고 필요한 경우 Googl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Google 캘린더에서 할 일을 보려면 할 일보기를 사용 설정하세요. 왼쪽 패널에서 내 캘린더 선택하고 작업. 작업에 날짜가 할당되면 달력에 녹색 레이블로 표시됩니다.

  3. 작업을 추가 및 제거하려면 왼쪽 패널로 이동하여 작업.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작업의 녹색 레이블을 선택하십시오. 녹색 작업 레이블을 두 번 클릭하여 해당 작업에 대한 Google 작업 편집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스마트 폰에서 Google 작업에 액세스하는 방법

Android 기기 또는 iPhone이있는 경우 Google Tasks 앱을 사용하여 스마트 폰을 통해 작업에 액세스하세요.

  • iPhone이있는 경우 App Store에서 Google Tasks를 다운로드하세요.
  • Samsung Galaxy, Motorola Moto 또는 Google Pixel과 같은 Android 스마트 폰이있는 경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Google Tasks를 다운로드하세요.
  • 웹 브라우저를 통해 iPhone, iPad 또는 Android 기기에서 Google Tasks에 액세스하려면 https://mail.google.com/tasks/canvas로 이동하세요.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서 할 일 목록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앱만큼 모든 기능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