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어시스턴트를 끄는 방법

"OK Google"이라고도하는 Google 어시스턴트는 대부분의 Android 휴대 전화의 표준 기능입니다. 목적지까지가는 길을 찾고, 지역 업체의 영업 시간을 배우고, 음성만으로 인터넷 검색을 수행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OK, Google"또는 "Hey, Google"이라고 말한 다음 질문하거나 명령을 내립니다. 핸즈프리로 정보를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OK Google을 끄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Android 버전 10 이상에 적용됩니다.


Android 휴대 전화에서 OK Google 끄기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서 OK Google을 끄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휴대 전화 열기 설정 응용 프로그램.

  2. 고르다 구글 > 계정 서비스 > 검색, 어시스턴트 및 음성 > 구글 지원.

  3. 해당 탭을 누릅니다. 조수 탭을 누른 다음 어시스턴트 기기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고 연락처.

  4. 해당 탭을 누릅니다. 구글 지원 슬라이더를 눌러 끕니다.


Android 스마트 워치에서 OK Google 끄기

Android 시계에서 Google 어시스턴트를 끄려면 설정 톱니 바퀴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개인화. 거기에서 토글 OK Google 감지 떨어져서.

iOS에서 OK Google 끄기

iOS에서 Google 어시스턴트 앱을 사용하는 경우 마이크를 꺼서 음성 명령 듣기를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이동 설정 > 구글 지원 > 마이크로폰 스위치를 끄십시오.

이 방법은 Google Assistant를 완전히 비활성화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요청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iOS에서 OK Google을 끄는 또 다른 방법은 앱을 삭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모든 iOS 앱에서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홈 화면에서 앱 아이콘을 누르고 흔들기 시작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앱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