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백업 사진을 검색하는 방법

Google 포토는 클라우드에 이미지와 동영상을 저장하는 좋은 방법이므로 모든 기기, 위치에 관계없이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친구 및 가족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이 Google에 저장되고 모든 기기에서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려면 컴퓨터, Android 기기 및 iOS 기기 용 Google 백업 및 동기화를 다운로드하세요. 백업 및 동기화를 사용하면 사진이 Google 포토에 안전하게 저장되어 기기의 저장 공간을 확보하고 활동이 기기간에 동기화됩니다.

실수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삭제 한 경우 Google은 영구 삭제되기 전에 60 일 동안 휴지통에 보관합니다. 그러나 그 전에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은 60 일 동안 휴지통에 사진을 보관합니다. 60 일 이전에 휴지통을 수동으로 비울 수도 있으며, 그렇게하면 그곳으로 보낸 사진이 모두 사라집니다. 개별 사진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옵션도 있으며이 방법으로 삭제 된 사진은 복구 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에서 Google 백업 사진을 검색하는 방법

PC에서 삭제 된 Google 사진을 검색하려면 다음 단계별 지침을 따르십시오.

  1. 컴퓨터에서 사진을 복구하려면 먼저 이미지가 저장된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2. Google 포토를 엽니 다.

    화면 왼쪽 상단에있는 세 개의 가로 막대를 클릭하고 탭하여 Google 휴지통에있는 항목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휴지통 팝업 메뉴에서.

  3. Google 포토 휴지통을 엽니 다. 왼쪽에있는 메뉴 아이콘을 눌러 찾을 수 있습니다.

  4. 복원하려는 사진이나 비디오를 찾아 작은 체크 표시 각각의 왼쪽 상단에있는 원 안에 있습니다.

  5. 선택 복원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링크.


Android 및 iOS에서 Google 백업 사진을 검색하는 방법

Android 및 iOS의 Google 포토에서 삭제 된 콘텐츠를 검색하는 프로세스는 PC 방법과 약간 다릅니다.

  1. Google 포토 앱을 열고 화면 왼쪽 상단의 가로 막대 메뉴를 탭합니다.

  2. 고르다 휴지통.

  3. Android를 사용하는 경우 복원 화면 오른쪽 상단의 링크. iOS를 사용하는 경우 고르다.

  4. 휴지통에있는 각 사진의 왼쪽 상단에 투명한 원이 나타납니다. 복원하려는 각 항목을 탭하십시오.

  5. 모든 사진이 선택되면 복원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Google 사진을 복원하면 어떻게 되나요?

Google이 복원 프로세스를 완료하면 선택한 사진이나 동영상이 자동으로 Google 포토 라이브러리에 다시 나타납니다. 이전에 사진이 있던 Google 포토 앨범에도 표시됩니다. 이제 계정에 로그인 한 모든 기기에서 이미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이 휴지통에없는 경우 수행 할 작업

휴지통에서 누락 된 사진을 찾을 수없고 만료 기간이 60 일이 지난 경우에도 손실 된 이미지를 복원 할 수있는 희망이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Google 포토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삭제해도 Google은 Blogger, YouTube 또는 Gmail에서 자동으로 삭제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에서 사진을 삭제하려면 각 서비스 내에서 사진을 삭제해야합니다. 이러한 서비스에 사진을 추가 한 경우에도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 모든 Google 포토 앨범을 확인하여 찾고있는 이미지가 숨겨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Google 계정이 여러 개인 경우 다른 계정에 로그인하여 사진이 저장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다른 사람과 사진을 공유 한 경우 이메일 메시지 나 기기 저장소를 확인하여 사진이 아직 있는지 확인하도록 요청하세요.

사진의 소유자 인 경우에만 Google 포토 앨범에서 사진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소유하지 않은 앨범에서는 사진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소유자 만 공유 앨범에서 이미지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Google 포토가 기기간에 동기화되지 않습니까? 이 시도

기기가 기기간에 동기화되지 않는 것 같으면 Google 포토 메뉴를 열고 설정 Google 백업 및 동기화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