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포토 란 무엇이며 사용해야합니까?

Google 포토는 단순한 사진 저장소 그 이상입니다. 여러 장치에서 사진을 백업하고 자동 구성 기능 및 스마트 검색 도구를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과 앨범 및 이미지를 쉽게 공유하고 공유 항목에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언뜻보기에는 다른 갤러리 앱처럼 보일 수 있지만 Google 드라이브와 더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 앱은 Android, iOS 및 데스크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포토는 Google+ 사진과 Picasa를 모두 대체합니다.


사람, 장소, 사물 검색

가장 주목할만한 기능 중 하나는 검색입니다. Google 포토는 위치, 얼굴 인식 및 셀카, 스크린 샷, 동영상과 같은 이미지 유형을 기반으로 사진에 태그를 자동으로 할당 한 다음 각각에 대한 폴더를 만듭니다. 동물과 사물도 분류합니다.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이 기능은 처음에는 헛수고 였지만 (자동차 등으로 사람들을 착각하는 등), 사용할수록 더 스마트 해집니다.

앱 설정에서 위치 정보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를 사용하여 위치, 주제 또는 계절과 같은 특정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에서이 기능은 내슈빌로 여행 한 스냅 샷에 대한 정확한 결과를 표시하는 정점에있었습니다. 얼굴 인식을 사용하여 Google 포토는 같은 사람의 사진을 그룹화하여 쉽게 찾을 수 있도록합니다. 그 사람의 이름이나 별명으로 사진에 태그를 달면 사진을 빠르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유사한 얼굴 그룹화"라고하며 설정에서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테스트에서이 기능의 정확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간편하게 사진 공유

갤러리 앱과 마찬가지로 Google 포토의 사진을 소셜 미디어 또는 메시지와 같은 다른 앱으로 공유 할 수 있지만 Flickr 등에서처럼 친구와 이미지를 공유 할 수있는 고유 한 링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사진을 추가 할 수있는 공유 앨범을 만들 수도 있으며, 이는 결혼식이나 기타 특별 행사에 편리합니다. 모든 앨범에 대해 사람들이보기 전용, 사진 추가 및 댓글 작성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권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받는 사람도 Google 포토 계정이 없어도 편리합니다.


라이브 앨범

사진을 하나씩 공유하는 것은 지루할 수 있으며 라이브 앨범이이를 해결합니다. 공유 할 사진 주제 (아기, 애완 동물 등)를 선택한 다음 공유 할 대상을 선택하면 Google이 자동으로 관련 사진을 라이브 앨범에 추가합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라이브 앨범은 7 인치 디스플레이가있는 스마트 홈 컨트롤러 인 Google Home Hub에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Google Home Hub는 디지털 사진 프레임 역할을하며 라이브 앨범의 사진으로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허브에서 "Hey Google, 내슈빌에서 찍은 사진 보여 줘"와 같은 음성 명령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포토 및 Chromecast

Chromecast를 사용하여 TV에 Google 포토를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1. 동글을 TV에 연결합니다.

  2. Chromecast를 스마트 폰, 태블릿 또는 노트북과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3. Chromecast를 스마트 폰, 태블릿 또는 노트북과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4. 기기에서 Google 포토를 엽니 다.

  5. 전송을 탭하고 Chromecast를 선택합니다.

  6. Google 포토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열어 TV에 표시합니다.

  7. 중지하려면 : 캐스트 > 분리.


내장 편집 도구

Google 포토의 편집 기능은 자르기, 회전, 색상, 노출 및 조명 조정, Instagram과 유사한 필터 추가 기능으로 한 단계 더 발전했습니다.

날짜 및 시간 스탬프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장의 사진을 선택하여 애니메이션이나 동영상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백업

마지막으로 Google 포토를 사용하여 모든 사진과 동영상을 클라우드에 백업 한 다음 데스크톱 및 태블릿을 포함한 다른 기기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걱정되는 경우 Wi-Fi를 통해서만 백업이 수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압축되지 않은 원본 버전 또는 압축 된 "고품질"버전을 백업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은 무제한 저장 용량을 제공하는 반면 원본은 Google 계정에서 사용 가능한 공간으로 제한됩니다.

Google 드라이브에 Google 포토 폴더를 추가하여 필요한 모든 파일을 한곳에 보관할 수 있으며 Gmail 메시지에 사진을 쉽게 첨부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앱의 이미지를 백업 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백업 된 사진과 동영상을 기기에서 삭제하여 공간을 확보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삭제 취소 옵션도 있습니다.) Android 기기를 정기적으로 백업하라는 알림이 있습니다. 

사진을 백업하면 오프라인에서도 사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Google 포토와 HTC, LG, Motorola 및 삼성의 내장 갤러리 앱

각 Android 제조업체 (Samsung, Google, Huawei, Xiaomi 등)는 Google 포토 대신 또는 Google 포토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사진을 저장할 수있는 갤러리 앱을 제공합니다. 갤러리 앱은 제조업체에 따라 다릅니다.

삼성은 꽤 좋은 검색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 가능한 위치 정보, 키워드 (해변, 눈 등)로 사진에 자동으로 태그를 지정하고 날짜 / 시간별로 구성합니다. 일부 편집 도구는 포함되지만 필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토로라의 갤러리 앱에는 얼굴 인식뿐 아니라 편집 도구와 필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진으로 하이라이트 릴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갤러리 앱에는 기기 및 실행중인 Android OS 버전에 따라 공유 및 기본 편집 기능이 있습니다. Google 포토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백업 기능으로, 기기를 잃어 버리거나 새 기기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중요한 사진을 잃어 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Google 포토와 내장 갤러리 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지만 하나를 기본값으로 선택해야합니다. 다행히 Android에서는 설정으로 이동하여 기본 앱을 쉽게 설정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기에 내장 된 앱 이외의 카메라 앱을 탐색 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이 무료 인 타사 카메라 앱은 이미지 안정화, 파노라마 모드, 필터, 타이머 등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