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사용되는 라우터에서 DNS 서버를 변경하는 방법

라우터에서 DNS 서버 설정을 변경하는 것은 까다 롭지 않지만 모든 제조업체는 사용자 정의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즉, 소유 한 라우터에 따라 프로세스가 다를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라우터 브랜드에서 DNS 서버를 변경하는 데 필요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ISP에서 할당 한 것보다 더 나은 성능을 제공 할 수있는 독립 DNS 서버 공급자를 선택하지 않은 경우이 공용 DNS 서버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장치 대신 라우터에서 DNS 서버를 변경하는 것이 거의 항상 더 좋은 생각입니다. 그러나 그 이유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라우터와 PC에서 DNS 서버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볼 수 있습니다.


Linksys에서 DNS 서버 변경

벨킨 인터내셔널

설정 메뉴에서 Linksys 라우터의 DNS 서버를 변경하십시오.

  1. 일반적으로 다음 주소에서 Linksys 라우터의 웹 기반 관리에 로그인합니다.

    http://192.168.1.1

  2. 고르다 설정 톱 메뉴에.

  3. 고르다  기본 설정 에서 설정 하위 메뉴.

  4. 에서 정적 DNS 1 필드에 사용할 기본 DNS 서버를 입력합니다. DNS 주소를 하나 이상 입력해야합니다.

  5. 에서 정적 DNS 2 필드에 사용할 보조 DNS 서버를 입력합니다.

  6. 떠나 정적 DNS 3 필드를 비워 두거나 다른 공급자의 기본 DNS 서버를 추가합니다.

  7. 고르다 신청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Linksys 라우터는 이러한 DNS 서버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지만 라우터 관리 페이지에서 요청하면 다시 시작합니다.

192.168.1.1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이 Linksys 기본 암호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Linksys 라우터가이 주소를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Linksys는 회사가 새로운 라우터 시리즈를 출시 할 때마다 관리 페이지를 약간 변경합니다. 위의 절차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필요한 지침은 Linksys 사이트에서 얻을 수있는 라우터 설명서에 있습니다.


NetGear 라우터에서 DNS 서버 변경

NETGEAR

모델에 따라 기본 설정 또는 인터넷 메뉴에서 NetGear 라우터의 DNS 서버를 변경합니다.

  1. NetGear 라우터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http://192.168.1.1

    or

    http://192.168.0.1

    웹 브라우저에서.

  2. NetGear에는 다음 단계를 수행하는 방법이 다른 두 가지 기본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기본 고급 상단의 탭에서 기본, 그 다음에 인터넷 왼쪽의 옵션. 상단에 두 개의 탭이없는 경우 기본 설정.

  3. 선택 논문 DNS 서버 사용 에서 옵션 DNS (도메인 이름 서버) 주소 안내

  4. 에서 기본 DNS 필드에 사용할 기본 DNS 서버를 입력합니다.

  5. 에서 보조 DNS 필드에 사용할 보조 DNS 서버를 입력합니다.

  6. 고르다 신청 방금 입력 한 DNS 서버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7. 라우터 다시 시작에 대한 추가 프롬프트를 따르십시오. 아무것도 얻지 못하면 이제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NETGEAR 라우터는 수년 동안 여러 기본 게이트웨이 주소를 사용해 왔으므로 192.168.0.1 또는 192.168.1.1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이 NETGEAR 기본 암호 목록에서 모델을 찾으십시오.

이 프로세스는 대부분의 NETGEAR 라우터에서 작동하지만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 모델이 한두 개있을 수 있습니다. NETGEAR의 지원 사이트를 방문하여 필요한 지침이 포함 된 특정 모델의 PDF 설명서를 찾으십시오.


D-Link 라우터에서 DNS 서버 변경

D - 링크

설정 메뉴에서 D-Link 라우터의 DNS 서버를 변경하십시오.

  1. 다음을 사용하여 웹 브라우저로 D-Link 라우터에 로그인합니다.

    http://192.168.0.1

  2. 선택 인터넷 페이지 왼쪽에있는 옵션.

  3. 선택 설정 페이지 상단의 메뉴.

  4. 찾기 동적 IP (DHCP) 인터넷 연결 유형 섹션에 사용하려는 기본 DNS 서버를 입력하십시오. 기본 DNS 주소 입력란입니다.

  5. 에서 보조 DNS 주소 필드에 사용할 보조 DNS 서버를 입력합니다.

  6. 선택 설정 저장 페이지 상단에있는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7. DNS 서버 설정은 즉시 변경되어야하지만 변경을 완료하려면 라우터를 재부팅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192.168.0.1을 통해 대부분의 D-Link 라우터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일부 모델은 다른 기본값을 사용합니다. 해당 주소가 작동하지 않으면 D-Link 기본 암호 목록을 참조하여 특정 모델의 기본 IP 주소와 로그온을위한 기본 암호를 찾으십시오.

위의 절차가 적용되지 않는 것 같으면 D-Link 지원 페이지에서 특정 D-Link 라우터에 대한 제품 설명서를 찾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Asus 라우터에서 DNS 서버 변경

ASUS

LAN 메뉴를 통해 Asus 라우터의 DNS 서버를 변경하십시오.

  1. 이 주소로 Asus 라우터의 관리 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http://192.168.1.1

  2. 왼쪽 메뉴에서 LAN or WAN.

  3. 선택 인터넷 연결 탭을 클릭하십시오.

  4. 에서 WAN DNS 설정 섹션에서 사용할 기본 DNS 서버를 입력하십시오. DNS 서버 1 텍스트 상자.

  5. 사용하려는 보조 DNS 서버를 입력하십시오. DNS 서버 2 원하는 경우 텍스트 상자. DNS 주소를 하나 이상 입력해야합니다.

  6. 변경 사항을 신청 페이지 하단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변경 사항을 적용한 후 라우터를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192.168.1.1 주소로 대부분의 Asus 라우터에 대한 구성 페이지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로그인 정보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 관리자 사용자 이름과 암호 모두.

모든 Asus 라우터의 소프트웨어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설명 된 단계를 사용하여 라우터의 구성 페이지로 이동할 수없는 경우 Asus 지원 웹 사이트에서 특정 지침이있는 라우터 설명서를 찾으십시오.


TP-Link 라우터에서 DNS 서버 변경

TP-LINK 기술

DHCP 메뉴를 통해 TP-LINK 라우터의 DNS 서버를 변경하십시오.

  1. 일반적으로 다음 주소를 통해 TP-LINK 라우터의 구성 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http://192.168.1.1

    그러나 때로는 이것을 통해 :

    http://192.168.0.1

  2. 고르다 네트워크 왼쪽 된 창에서.

  3. 고르다 WAN 네트워크에서.

  4. 선택 논문 DNS 서버 사용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5. 사용할 DNS 서버를 입력하십시오.

  6. 선택 찜하기 페이지 하단의 버튼을 눌러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이러한 DNS 설정을 적용하기 위해 라우터를 다시 시작할 필요는 없지만 일부 TP-LINK 라우터에서는이를 필요로합니다.

이 자습서에서 사용 된 두 IP 주소 중 하나는 대부분의 TP-LINK 라우터에서 작동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TP-LINK 지원 페이지에서 TP-LINK 모델을 검색하십시오. 라우터 설명서에는 연결에 사용해야하는 기본 IP와 DNS 변경 절차에 대한 세부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Cisco 라우터에서 DNS 서버 변경

시스코

LAN 설정 메뉴에서 Cisco 라우터의 DNS 서버를 변경하십시오.

  1. 다음 중 하나를 사용하여 Cisco 라우터에 로그인합니다.

    http://192.168.1.1

    or

    http://192.168.1.254

    라우터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2. 고르다 설정 페이지 상단의 메뉴에서.

  3. 선택 그리고 설정 바로 아래에있는 메뉴에서 설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4. 에서 LAN 1 정적 DNS 1 필드에 사용할 기본 DNS 서버를 입력합니다.

  5. 에서 LAN 1 정적 DNS 2 필드에 원하는 경우 사용할 보조 DNS 서버를 입력합니다.

    일부 시스코 라우터에는 LAN 1 정적 DNS 3 들. 공백으로 두거나 다른 DNS 서버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6. 다음을 사용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설정 저장 페이지 하단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일부 Cisco 라우터에서는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라우터를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길 찾기에 문제가 있습니까? 특정 Cisco 라우터 모델에 대한 설명서를 찾으려면 Cisco 지원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일부 모델은 DNS 서버 설정에 도달하기 위해 다른 단계가 필요하지만 특정 라우터의 설명서가 모델에 맞습니다.

기본 주소 중 하나를 사용하여 Cisco 라우터의 구성 페이지를 열 수없는 경우 Cisco 라우터에 대한 다른 기본 로그인 데이터와 함께 기본 IP 주소에 대한이 Cisco 기본 암호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공동 브랜드 Cisco-Linksys 라우터가있는 경우 이러한 단계는 라우터마다 다릅니다. 라우터에 Linksys라는 단어가있는 경우 Linksys 라우터에서 DNS 서버를 변경하려면이 문서의 맨 위에있는 단계를 따르십시오.

TRENDnet 라우터에서 DNS 서버 변경

TRENDnet

고급 메뉴를 통해 TRENDnet 라우터의 DNS 서버를 변경하십시오.

  1. TRENDnet 라우터에 로그인하십시오.

    http://192.168.10.1

  2. 선호하는 고급 페이지 상단에

  3. 선택 설정 왼쪽에 메뉴.

  4. 선택 인터넷 설정 아래의 하위 메뉴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5. 선택 사용 옆에있는 옵션 수동으로 DNS를 구성.

  6. 옆에 기본 DNS 상자에 사용할 기본 DNS 서버를 입력합니다.

  7. 사용 보조 DNS 사용하려는 보조 DNS 서버가있는 경우 필드.

  8. 설정을 저장하십시오.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9. 라우터를 재부팅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화면의 지침을 따릅니다. 모든 TRENDnet 모델이이를 필요로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지침은 대부분의 TRENDnet 라우터에서 작동합니다. 이 지침이 작동하지 않으면 TRENDnet 지원 페이지로 이동하여 해당 모델의 PDF 사용자 가이드를 찾으십시오.

Belkin 라우터에서 DNS 서버 변경

벨킨 인터내셔널

DNS 메뉴를 열어 Belkin 라우터의 DNS 서버를 변경하십시오.

  1. 다음 주소를 통해 Belkin 라우터에 로그인합니다.

    http://192.168.2.1

  2. 고르다 DDNS 아래에 고급 설정 > 방화벽.

  3. 에서 DNS 주소 필드에 사용할 기본 DNS 서버를 입력합니다.

  4. 에서 보조 DNS 주소 필드에 보조 DNS 서버를 사용하려면 입력합니다.

  5. 고르다 Apply Changes (변경 사항 적용) 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6.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라우터를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화면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192.168.2.1로 거의 모든 Belkin 라우터에 연결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다른 주소가 사용되는 예외가 있습니다. 이 IP 주소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모델에 사용해야하는 특정 IP 주소는 Belkin 지원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Buffalo 라우터에서 DNS 서버 변경

Buffalo Americas, Inc.

고급 메뉴에서 Buffalo 라우터의 DNS 서버를 변경하십시오.

  1. 다음에서 Buffalo 라우터에 로그인하십시오.

    http://192.168.11.1

  2. 선택 고급 탭을 클릭하십시오.

  3. 선호하는 WAN 구성 페이지 왼쪽에 있습니다.

  4. 옆에 기본 필드 고급 설정 섹션에서 사용할 기본 DNS 서버를 입력합니다.

  5. 옆에 중-고등학교 필드에 사용할 보조 DNS 서버를 입력합니다.

  6. 페이지 하단에서 신청 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관리 IP 주소가 작동하지 않거나 다른 단계가 Buffalo 라우터 모델에 적합하지 않은 것 같으면 Buffalo 지원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있는 라우터의 사용 설명서에서 특정 지침을 찾으십시오.

Google Wifi 라우터에서 DNS 서버 변경

구글

고급 네트워킹 메뉴에서 Google Wifi 라우터의 DNS 서버를 변경하세요.

  1. 휴대 기기에서 Google Wifi 앱을 엽니 다. Android 용 Google Play Store 또는 iOS 기기 용 Apple App Store에서 Google Wifi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설정을 입력하려면 오른쪽 상단 메뉴 항목을 선택합니다.

  3. 아래로 스크롤하여 설정 섹션 및 선택 네트워크 및 일반.

  4. 가볍게 두드리다 고급 네트워킹 에서 네트워크 안내

  5. 선택 DNS 목.

    Google Wifi는 기본적으로 Google의 DNS 서버를 사용하지만 서버를 ISP 또는 사용자 지정 집합으로 변경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6. 고르다 관습 두 개의 새 텍스트 상자를 찾습니다.

  7. 옆에 주 서버 텍스트 필드에 Google Wifi에서 사용할 DNS 서버를 입력합니다.

  8. 옆에 보조 서버, 선택적 보조 DNS 서버를 입력합니다.

  9. 선택 찜하기 Google Wifi 앱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버튼을 클릭하세요.

다른 제조업체의 라우터와 달리 IP 주소를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Google Wifi 설정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모바일 앱을 사용해야합니다.

하나의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Google Wifi 메시 포인트는 위 단계에 따라 선택한 동일한 DNS 서버를 사용합니다. 각 Wi-Fi 포인트에 대해 다른 DNS 서버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Google Wifi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