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페이지에서 단어를 검색하는 방법

웹 페이지에서 무언가를 찾고 싶을 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웹 브라우저의 단어 찾기 기능이나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페이지에서 단어를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Command / Ctrl + F를 사용하여 단어를 검색하는 방법

페이지에서 단어를 찾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단어 찾기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Chrome, Microsoft Edge, Internet Explorer, Safari 및 Opera를 포함한 주요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단축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검색하려는 웹 페이지를 엽니 다.

  2. Press & Media Ctrl 키 + F Windows 및 Linux에서. 프레스 Command + F Mac에서.

  3. 단어 입력 (또는 구) 찾고자합니다.

  4. Press & Media 엔터 버튼.

  5. 웹 페이지는 가장 가까운 단어로 스크롤됩니다. 검색중인 웹 페이지에서 단어가 두 번 이상 나오는 경우 엔터 버튼 다음 발생으로 이동합니다. 또는 단어 찾기 창의 오른쪽 (또는 왼쪽)에있는 화살표를 선택합니다.


Mac 메뉴 표시 줄로 단어를 검색하는 방법

웹 페이지를 검색하는 또 다른 방법은 관련 메뉴 모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Mac에서는 사용하는 브라우저에 관계없이 다음 프로세스를 사용하십시오. Safari 또는 Opera를 사용할 때이 프로세스를 사용하십시오.

  1. 검색하려는 웹 페이지를 엽니 다.

  2. 페이지 상단의 메뉴 표시 줄로 이동 한 다음 편집.

  3. 선호하는 이 페이지에서 찾기. 일부 브라우저에는 옵션이있을 수 있습니다. 발견.

  4. 사용하는 브라우저에 따라 XNUMX 단계가 아닌 XNUMX 단계를 거쳐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 크롬을 사용하는 경우 마우스 커서를 발견다음 선택 발견.


브라우저 컨트롤을 사용하여 단어를 검색하는 방법

Windows PC 또는 Linux를 사용하거나 운영 체제가 아닌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려는 경우 각 주요 브라우저에 대해 수행하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Safari 및 Opera 제외).

이 지침은 해당 모바일 브라우저에서도 작동합니다.

Google Chrome, Mozilla Firefox 및 Microsoft Edge의 경우 :

  1. 검색하려는 웹 페이지를 엽니 다.

  2. 선택 더 보기 아이콘 (브라우저 창의 오른쪽 상단에 있음).

  3. 선호하는 발견 or 이 페이지에서 찾기.

    Internet Explorer 11에서 도구, 위로 마우스를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다음을 선택 이 페이지에서 찾기.


    Google을 사용하여 단어를 검색하는 방법

    원하는 단어 나 구문이있는 특정 페이지를 모르는 경우 Google을 사용하여 특정 단어 나 구문을 검색하고 찾으려는 사이트를 타겟팅하십시오. Google에는 범위를 좁힐 수있는 특수 문자와 기능이 있습니다. 검색을 제어하십시오.

  4. Google로 이동합니다. 또는 Google을 검색 엔진으로 사용하도록 구성된 경우 브라우저의 검색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5. 거래증명방식 대지 콜론 ( : ) 및 검색하려는 웹 사이트의 이름.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합니다.

    site : lifewire.com

  6. 그런 다음 공백을 남겨두고 검색어를 입력하십시오. 전체적으로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site : lifewire.com Android 앱

  7. Press & Media 엔터 버튼 검색 결과를 표시합니다.

  8. 검색 결과는 입력 한 웹 사이트에서 가져옵니다.

  9. 검색 결과를 더 좁히려면 검색어를 따옴표로 묶어 검색 엔진이 정확한 구문을 찾도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