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또는 Android에서 이미지 역 검색을 수행하는 방법

Google 이미지는 온라인에서 사진을 검색하는 데 유용한 도구이지만 사진의 출처를 조사하는데도 유용하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세트에서 더 많은 사진을 찾거나 사진이 웹에 처음 등장한시기를 알고 싶다면 다음은 iPhone 및 Android 휴대 전화에서 Google 역 이미지 검색을 수행하는 데 대한 몇 가지 팁과 조언입니다.

 Mats Silvan / Getty 이미지


Google 이미지를 사용하여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이미지 검색 반전

Google 이미지의 모바일 버전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하려는 경우 유용하지만 사진의 URL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1.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검색 할 이미지를 찾습니다.

  2. 이미지를 잠시 누르고 있으면 옵션 메뉴가 나타납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이미지 위치 복사 클립 보드에 이미지 URL을 저장합니다.

  4. images.google.com으로 이동합니다.

  5. 검색 창을 길게 누르고 URL을 붙여 넣은 다음 수색 아이콘을 클릭하여 검색을 시작하십시오.

  6. 검색 결과가 나타나지 않으면 다른 검색어를 사용하거나 이미지의 URL을 확인하십시오.


Google Chrome을 사용하여 iPhone 또는 Android에서 이미지 검색을 역방향으로 검색

Chrome의 모바일 버전은 데스크톱 버전만큼 기능이 풍부하지는 않지만 웹 페이지에서 직접 이미지 검색을 수행하는 것을 포함하여 몇 가지 멋진 트릭 이상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열다 구글 크롬 iOS 또는 Android 기기에서.

    아직 설치하지 않은 경우 iOS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Store에서 Chrome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검색하려는 사진을 찾으십시오.

  3. 이미지를 잠시 누르고 있으면 옵션 메뉴가 나타납니다. 꼭지 Google에서이 이미지 검색.

  4. Chrome은 새 탭을 시작하고 검색 결과를로드합니다.

Chrome을 사용하면 기본 검색 엔진을 Google에서 Yahoo !, Bing, Ask 또는 AOL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검색 엔진으로 전환 한 경우에도 Chrome에서 이미지 검색을 허용하지만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사진을 사용하여 Google 리버스 이미지 검색 수행

데스크톱과 달리 Google 이미지에는 iPhone 또는 Android 기기에 다운로드 한 이미지를 검색하는 기본 옵션이 없습니다. 다행히 Digital Inspiration은 사진을 업로드하고 역 Google 이미지 검색을 시작할 수있는 무료 웹 도구를 제공합니다.

  1. 다운로드 할 이미지를 찾은 다음 옵션 메뉴가 나타날 때까지 사진을 길게 누릅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이미지를 저장.

  3. 브라우저에서 Digital Inspiration의 역 이미지 조회 도구로 이동합니다.

    이 이미지 조회 도구는 데스크톱 웹에서도 작동합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업로드 이미지.

  5. 사진을 찍을 것인지 아니면 장치에서 업로드 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꼭지 사진 라이브러리 이미지를 찾아 업로드합니다.

  6. 장치 앨범으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찾아 탭하여 검색을 시작합니다.

  7. 다음으로 경기보기.

  8. Google 이미지 검색 결과가 새 탭에서 열립니다.


Google 리버스 이미지 검색 결과 작업을위한 팁

Google 이미지 결과는 여러 링크와 유사한 사진으로 채워질 수 있습니다. 추가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결과를 더욱 구체화 할 수 있습니다.

시간별로 Google 이미지 검색 결과 정렬

시간 필터는 웹에 나타나는 이미지의 가장 빠른 인스턴스를 찾거나 시간에 따른 변화를 추적하는 데 유용합니다.

  1. Google 이미지 검색을 수행하고 결과로 이동합니다.

  2. 옵션 탭에서 왼쪽으로 스크롤 한 다음 검색 도구.

  3. 가볍게 두드리다 시각.

  4. 다양한 기간별로 결과를 필터링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5. 이제 선택한 범위의 결과 만 포함하도록 결과가 필터링됩니다.


시각적으로 유사한 사진으로 Google 이미지 검색 결과 정렬

Google 이미지의 시각적 유사 필터는 세트에서 더 많은 사진을 찾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미지에 적용된 변경 사항을 추적하려는 경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1. Google 이미지 검색을 수행하고 결과로 이동합니다.

  2. 옵션 탭에서 왼쪽으로 스크롤하고 검색 도구.

  3. 가볍게 두드리다 이미지로 검색.

  4. 결과를 필터링 할 수있는 몇 가지 옵션을 제공하는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꼭지 시각적으로 유사 함.

  5. 페이지가 검색 결과와 함께 다시로드됩니다.

앱을 통해 Google 리버스 이미지 검색을 수행하는 방법

앱을 사용하여 Google 역 이미지 검색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iOS 용 리버스 이미지 검색 도구는 최고 중 하나입니다.

  1. 앱 스토어에서 Reverse Image Search Tool을 다운로드하세요.
  2. 앱을 엽니 다.
  3. 후면 카메라가 자동으로 실행되어 사진을 찍은 다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4. Google 이미지 검색을 시작하려면 갱도 아이콘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5. 장치 앨범으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찾아서 누릅니다.
  6. 이제 이미지를 자르거나 회전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꼭지 끝난 검색을 시작합니다.
  7. Google, Bing, Tineye 또는 Yandex를 사용하여 검색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하면 취소, 앱이 Google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검색합니다.
  8. 결과는 앱의 브라우저에 반환됩니다.

Reverse Image Search Tool은 유일한 앱 옵션이 아닙니다. iOS 용 리버스 이미지 검색 앱, Android 용 Photo Sherlock 및 이미지 검색은 다른 주목할만한 이미지 검색 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