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기본 앱을 설정하고 지우는 방법

스마트 폰에는 다양한 앱이 함께 제공되며 휴대 전화를 구입 한 후 더 많이 설치했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에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앱이 있다면 봄철 청소를해야 할 때입니다. 또는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앱이 여러 개 있지만 삭제하지 않으려는 경우 기본 앱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사진을 열 때 갤러리 앱 (또는 다운로드 한 다른 이미지 앱)을 항상 또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갤러리 앱을 열도록 선택하면 해당 앱이 기본값입니다. 마음이 바뀌고 갤러리 앱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기본 앱을 다른 이미지 앱으로 변경하십시오.

아래 지침은 Android 휴대폰을 만든 사람에 관계없이 적용되어야합니다 : Samsung, Google, Huawei, Xiaomi 등.


기본 작업 지우기

과거에는 휴대폰 제조업체와 Android 버전에 따라 기본값을 지우는 방법이 여러 가지있었습니다. 현재 Android 버전은 앱별로 기본값을 지우는 단일하고 직접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1. 열기 설정 응용 프로그램.

  2. 가볍게 두드리다 앱 및 알림.

  3. 가볍게 두드리다 모든 앱 열기 (또는 앱 # 개 모두보기)을 클릭하여 기기의 전체 앱 목록을 확인하세요.

  4. 기본값을 지우려는 앱을 탭합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기본적으로 열기.

  6. 가볍게 두드리다 기본 작업 지우기 설정 한 기본 작업을 지우려면

    앱이 일부 작업의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기본적으로이 앱을 실행하도록 선택했습니다. 메시지와 기본 작업 지우기 선택권. 앱이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면 설정된 기본값 없음 그리고 기본 작업 지우기 옵션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7. 기본값이 지워지면 페이지가 새로 고쳐지고 설정된 기본값 없음 메시지와 기본 작업 지우기 옵션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8. 해당 앱에 대해 설정 한 기본 작업이 지워지고 다른 앱을 해당 작업의 기본 앱으로 할당 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 설정

링크를 탭하거나 파일을 열면 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앱을 선택한 후 항상 기본값으로 설정하거나 딱 한번 나중에 다른 앱을 사용하려는 경우. 적극적으로 활동하려면 설정 앱에서 기본 앱을 설정하세요.

옵션은 Android 및 장치 버전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일부 제조업체는 자체 기본값을 설치하고 제한된 변경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열기 설정 응용 프로그램.

  2. 가볍게 두드리다 앱 및 알림.

  3. 가볍게 두드리다 고급.

  4. 가볍게 두드리다 기본 앱.

  5. 변경할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기본 웹 브라우저, 전화 앱 또는 SMS 앱을 선택합니다.

  6. 해당 카테고리의 사용 가능한 앱 목록에서 기본값으로 설정할 앱 옆에있는 원을 탭합니다.

  7. 뒤로 화살표를 눌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선택한 앱이 기본값으로 나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