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안전 모드를 끄거나 켜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안전 모드에서 Android를 시작해도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지만 문제가 무엇인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방법입니다. 
  • 를 누르고 중지하다 or 강렬함 버튼, 탭 전원 오프다음 선택 안전 모드로 재부팅.
  • 모든 Android 기기가 안전 모드로 재부팅하는 옵션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Android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고 홈 화면의 시계 또는 캘린더 위젯과 같은 앱이 자주 충돌하거나 느리게 실행되는 경우 Android를 안전 모드로 시작하여 문제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안전 모드에서 기기를 실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지만 문제가 무엇인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화가 충돌합니까? 바이러스가 있는지 확인

아래 지침은 Android 휴대폰을 만든 사람에 관계없이 적용되어야합니다 : Samsung, Google, Huawei, Xiaomi 등.

Julie Bang / Lifewire


안전 모드로 재부팅

Android 기기의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을 알아보기 위해 안전 모드로 재부팅해야한다고 생각되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언론과 개최 중지하다 or 강렬함 까지 버튼 강렬함 메뉴가 장치 화면에 나타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다시 시작. 장치의 전원이 꺼지고 자체적으로 전원이 다시 켜집니다.

     라이프 와이어

  3. 메뉴에 다시 시작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전원 오프.  

  4. 장치가 종료되는 데 몇 초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화면이 완전히 어두워지면 중지하다 or 강렬함 화면에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버튼을 누릅니다.  

  5. 장치의 전원이 켜지면 테스트하여 여전히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안전 모드에서 Android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안전 모드를 활성화하면 Android가 충돌하는 이유 또는 Android가 느리게 실행되는 이유를 좁힐 수 있습니다. 장치가 안전 모드에서 제대로 실행되면 하드웨어가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며 원인이 앱 중 하나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 좋은 소식은 장치를 수리하거나 교체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어떤 앱이 문제를 일으키는 지 파악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안전 모드 옵션이없는 경우 수행 할 작업

모든 Android 기기가 동일한 방식으로 안전 모드로 부팅되는 것은 아닙니다. 삼성과 같은 일부 제조업체는 약간 다른 버전의 Android를 사용하며 구형 장치는 이전 버전의 Android를 사용하기 때문에 다르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안전 모드로 초기 부팅 시도가 실패하면 다음 대체 방법을 시도해보십시오.

  • 전원 메뉴에서 전원 끄기 버튼을 길게 눌러도 안전 모드로 들어가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으면 다시 시작 단추. 이전 버전의 Android는이 방법을 사용하여 안전 모드로 들어갑니다.
  • Galaxy 시리즈와 같은 삼성 장치 및 일부 구형 Android 장치에서는 위의 지침에 따라 장치를 재부팅하고 장치 전원을 켤 때 화면에 로고가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로고가 화면에있는 동안 아래 볼륨 장치 측면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단어 안전 모드 완전히 부팅되면 화면 하단에 나타납니다.

안전 모드에서 수행 할 작업

기기가 안전 모드에서 더 빠르게 실행되거나 충돌이 중지되면 앱이 문제의 원인 일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떤 앱을 비난 할 것인지 결정한 다음 제거하십시오.

 라이프 와이어

제거 할 앱을 확인하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의심스러운 항목을 살펴보세요.

  • 기기가 부팅 될 때 자동으로 시작되는 앱입니다. 이러한 앱에는 시계 또는 달력과 같이 홈 화면에 표시되는 앱인 Android 위젯과 사용자 지정 홈 화면 앱이 포함됩니다.
  • 최근 다운로드 한 앱. 최근에 문제를 발견 한 경우 범인은 최근에 구입 한 앱이거나 최근에 업데이트 된 앱일 수 있습니다.
  • 필수가 아닌 앱. 시작시로드되는 앱과 최근에 획득하거나 업데이트 한 앱을 삭제 한 경우 다음으로 정기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앱을 ​​제거해보십시오.

앱은 안전 모드에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지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안전 모드에서 앱을 제거한 다음 재부팅하여 기기를 테스트합니다.


안전 모드에서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까?

안전 모드로 부팅 했는데도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면 아직 다 떨어지지 말고 새 휴대 전화 나 태블릿을 구입하세요. 안전 모드를 사용하면 문제의 원인이 운영 체제 나 하드웨어로 좁혀집니다.

다음 단계는 모든 개인 설정을 포함한 모든 항목을 삭제하는 공장 기본 상태로 장치를 복원하는 것입니다.

기기를 공장 기본 설정으로 복원하면 모든 앱이 제거되고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Android 기기를 공장 기본값으로 재설정했지만 여전히 문제가있는 경우 수리하거나 교체해야합니다.

안전 모드를 종료하는 방법

안전 모드를 종료하려면 위의 지침에 따라 기기를 재부팅하세요. 기본적으로 Android는 일반 모드로 부팅됩니다. 장치가 안전 모드로 부팅되는 경우 재부팅하면 정상 모드로 복원됩니다.

재부팅했는데 여전히 안전 모드에 있다면 Android가 부팅시 자동으로 실행되는 앱이나 기본 Android 운영 체제 파일 중 하나에서 문제를 감지했음을 의미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사용자 정의 홈 화면 및 위젯과 같이 시작시 실행되는 앱을 삭제하십시오. 그런 다음 장치를 다시 재부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