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XP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ZXP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Adobe 소프트웨어 제품에 기능을 추가하는 약간의 소프트웨어가 포함 된 Adobe Zip Format Extension Package 파일입니다. 

ZXP 파일은 실제로 압축 된 ZIP 파일입니다. .MXP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는 이전 Macromedia Extension Plugin 파일 형식을 대체하고 확장 게시자를 식별하는 디지털 서명을 지원하여 이전 형식을 개선합니다.

이 형식으로 제공되는 많은 무료 Photoshop 필터 및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ZXP 파일을 여는 방법

Adobe Extension Manager 버전 CS5.5 이상은 ZXP 파일을 지원하지만 이전 버전의 Extension Manager는 원래 MXP 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eative Cloud 2015 이상에서는 ZXP 파일을 사용하려면 Creative Cloud 데스크탑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수행하므로 Adobe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하기 전에 ZXP 파일의 압축을 풀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 중 하나가 설치된 상태에서 ZXP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Extension Manager에서 ZXP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Adobe의 Extension Manager 자습서를 참조하고, Creative Cloud (타사 확장 포함)로 ZXP 파일을 설치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이 Creative Cloud 도움말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서 ZXP 파일을 사용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Adobe의 Creative Cloud 용 Adobe Exchange 문제 해결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Adobe ZXPInstaller 및 ZXP Installer와 같은 타사 프로그램도 이러한 파일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Anastasiy의 Extension Manager는 ZXP 파일을 설치, 제거 및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ZXP 파일은 ZIP 아카이브 형식이므로 7-Zip과 같은 zip / unzip 도구를 사용하여 열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Adobe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사용할 수 없지만 ZXP 파일을 구성하는 다른 파일과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ZXP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임을 발견하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ZXP 파일을 열도록하려는 경우 특정 파일 확장자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에서 그 변화.


ZXP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파일 확장자를 .ZXP에서 .ZIP으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ZXP를 ZIP으로 변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하면 ZIP 형식을 지원하는 모든 파일 압축 해제 도구에서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반대로 수행하고 이전 MXP 형식을 ZXP로 변환해야하는 경우 도구 > MXP 확장을 ZXP로 변환 Adobe Extension Manager CS6의 메뉴 옵션.

ZXP 파일에 대한 추가 정보

ZXP 파일이 컴퓨터에서 열리지 않으면 해당 파일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Adobe 프로그램이 없을 수 있습니다. 확장에 다른 파일 및 폴더가 연결되어있는 경우 CSXS 그리고 manifest.xml 그 폴더 안에.

XML 파일 내에는 "HostList"태그로 둘러싸인 섹션이 있습니다. 여기에 나열된 Adobe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그것들은 특정 ZXP 파일을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파일입니다.

Windows에서 ZXP 파일을 찾을 수있는 일반적인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C : Program Files Common Files Adobe
C : Program Files (x86) Adobe Adobe Bridge [버전] PublishPanel factory zxp
C : Users [사용자 이름] AppData Roaming Adobe Extension Manager CC EM Store Virtual Product

macOS에서 ZXP 파일은 종종 다음 폴더에 있습니다.

/ Library / Application Support / Adobe / CEP / extensions /
/ Library / Application Support / Adobe / extensions /
/ Users / [사용자 이름] / Application Support / Adobe / CEP / extensions /
/ Users / Application Support / Adobe / extensions /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파일 확장자가 비슷해 보이지만 ZXP 파일은 ZPS Explorer라는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되는 Zebra Portable Safe 파일 인 ZPS 파일과 관련이 없습니다.

철자가 유사한 또 다른 파일 확장자는 확장 Zip 파일에 사용되는 ZIPX입니다. PeaZip으로 열 수 있습니다.

파일의 파일 확장자를 다시 읽고 "ZXP"로 끝나지 않는 경우 파일 확장자를 조사하여 형식과 파일을 열 수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