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프로그램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APPLICATION 파일 확장명을 가진 파일은 ClickOnce 배포 매니페스트 파일입니다. 클릭 한 번으로 웹 페이지에서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APPLICATION 파일은 이름, 게시자 ID, 애플리케이션 버전, 종속성, 업데이트 동작, 디지털 서명 등을 포함하여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보유합니다.

.APPLICATION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Microsoft 응용 프로그램 참조 파일 인 .APPREF-MS 파일과 함께 표시됩니다. 이러한 파일은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실제로 ClickOnce에서 호출하는 파일이며 응용 프로그램이 저장된 위치에 대한 링크를 포함합니다.

chokkicx / Getty Images

"응용 프로그램 파일"은 또한 프로그램이 설치된 후 컴퓨터에 저장되는 파일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그들은 더 자주 프로그램 파일이라고 불리며 EXE 파일 확장자를 사용할 수 있지만 어느 쪽이든 반드시 .APPLICATION 파일 확장자와 관련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APPLICATION 파일을 여는 방법

APPLICATION 파일은 XML 기반의 텍스트 전용 파일입니다. 즉, Microsoft의 Visual Studio 또는 모든 텍스트 편집기가 파일을 올바르게 읽을 수 있어야합니다. 이 작업을 훌륭하게 수행하는 몇 가지 무료 텍스트 편집기가 있습니다.

실제로 .APPLICATION 파일을 실행하려면 .NET Framework가 필요합니다.

ClickOnce는 Microsoft 시스템이며 해당 링크를 통해 이러한 유형의 파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Microsoft ClickOnce 응용 프로그램 배포 지원 라이브러리는 .APPLICATION 파일을 여는 프로그램의 이름입니다.

ClickOnce는 Microsoft 브라우저 (Edge 또는 Internet Explorer) 중 하나를 통해 URL에 액세스하는 경우에만 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또한 MS Word 및 Outlook과 같은 프로그램이 Microsoft 브라우저가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된 경우에만 .APPLICATION 파일을 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때때로 일반 문서, 음악 또는 비디오 파일은 .PDF, .MP3, .MP4, .DOCX 등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 파일로 잘못 참조됩니다. 이러한 파일 형식은 .APPLICATION 확장자와 관련이 없습니다.

컴퓨터의 응용 프로그램이 APPLICATION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임을 발견하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APPLICATION 파일을 열도록하려는 경우 해당 변경을 위해 특정 파일 확장자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Windows.


응용 프로그램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Visual Studio에서 .APPLICATION 파일을 연 다음 열린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어야합니다. 물론 XML 편집기는 .APPLICATION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형식을 다른 것으로 변경하면 .APPLICATION 파일에 의존하는 모든 기능이 더 이상 새 형식에서 작동하지 않게됩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다른 파일 형식은 유사한 파일 확장명을 사용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ClickOnce 배포 매니페스트 파일과 관련이 없습니다. 파일을 열 수없는 경우 파일 확장자를 다시 읽고 완전히 다른 파일 형식을 처리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APP 파일은 macOS 또는 FoxPro 응용 프로그램 파일 일 수 있으며 APPLET 파일은 Eclipse에서 Java Applet 정책 파일로 사용됩니다. APK는 APPLICATION 파일과 혼동 될 수있는 또 다른 파일 확장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