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계정으로 실행’을 사용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프로그램 실행

관리자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은 Windows의 일반적인 작업입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특정 파일을 편집 할 때 관리자 권한이 있어야합니다. "다음 계정으로 실행"기능을 사용하면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로 작업을 실행하는 것은 분명히 아직 관리자가 아닌 경우에만 유용합니다. 일반 표준 사용자로 Windows에 로그인 한 경우 관리 권한이있는 다른 사용자로 항목을 열도록 선택할 수 있으므로 로그 아웃 한 다음 관리자로 다시 로그인하여 수행 할 수 없습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작업.


'다음 계정으로 실행'사용 방법

Windows의 "다음 계정으로 실행"옵션은 모든 Windows 버전에서 똑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최신 Windows 버전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는 이전 버전과 다른 단계가 필요합니다.

Windows 10, 8 또는 7을 사용하는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누르고있어. 변화 키를 누른 다음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2. 선호하는 다른 사용자로 실행 컨텍스트 메뉴에서.

  3. 입력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자격 증명을 사용해야하는 사용자의 경우. 사용자가 도메인에있는 경우 올바른 구문은 다음과 같이 도메인을 먼저 입력 한 다음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도메인 사용자 이름.

Windows Vista는 다른 Windows 버전과 약간 다릅니다. 다른 사용자로 프로그램을 열려면 아래 팁에 언급 된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그룹 정책 편집기에서 일부 설정을 편집해야합니다.

  1. 에 대한 검색 gpedit.msc를 시작 메뉴에서 gpedit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 목록에 표시됩니다.

  2. 로 이동 로컬 컴퓨터 정책> Windows 설정> 보안 설정> 로컬 정책> 보안 옵션.

  3. 더블 클릭 사용자 계정 제어 : 관리자 승인 모드에서 관리자에 대한 권한 상승 프롬프트 동작.

  4. 드롭 다운 옵션을 자격 증명 확인.

  5. 개인 및 전문적인 OK 해당 창을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 창을 닫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실행 파일을 두 번 클릭하면 다른 사용자로 파일에 액세스하기 위해 목록에서 사용자 계정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Windows XP 사용자는 "다음 계정으로 실행"옵션을 보려면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1.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음으로 실행 ... 메뉴에서.

  2. 옆에있는 라디오 버튼을 선택합니다. 다음 사용자.

  3. 파일에 액세스 할 사용자를 입력하거나 드롭 다운 메뉴에서 선택합니다.

  4. 사용자의 비밀번호를 암호: 입력란입니다.

  5. Press & Media OK 파일을 엽니 다.

마우스 오른쪽 단추 클릭 옵션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Windows 버전에서 "다음 계정으로 실행"옵션을 사용하려면 Microsoft에서 ShellRuna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실행 파일을 직접 끌어다 놓기 ShellRunas 프로그램 파일. 이렇게하면 즉시 대체 자격 증명을 제공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명령 프롬프트를 통해 명령 줄에서 "다음 계정으로 실행"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명령을 설정하는 방법이며, 변경해야하는 것은 굵은 텍스트뿐입니다.

runas / user : username "path to file"

예를 들어이 명령을 실행하여 다운로드 한 파일 (PAssist_Std.exe) 다른 사용자 (jfisher):

runas / 사용자 : jfisher "C : Users Jon Downloads PAssist_Std.exe"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바로 사용자의 암호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열리지 만 해당 사용자의 자격 증명이 사용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액세스를 "끄기"위해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계정으로 실행"을 사용하여 실행하는 프로그램 만 선택한 계정을 사용하여 실행됩니다. 프로그램이 종료되면 사용자 별 액세스가 종료됩니다.


왜 이렇게 하시겠습니까?

보안 관리자와 전문가는 사용자가 일상적인 작업과 활동을 위해 생산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가능한 최소 권한의 사용자 계정을 사용해야한다고 설교합니다. Microsoft Windows의 관리자 계정과 같은 강력한 계정은 필요할 때만 예약해야합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처리해서는 안되는 파일이나 시스템 구성에 실수로 액세스하거나 수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른 하나는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및 기타 맬웨어가 종종 사용중인 계정의 액세스 권한과 권한을 사용하여 실행된다는 것입니다. 관리자로 로그인 한 경우 바이러스 또는 기타 맬웨어 감염은 컴퓨터에서 최고 수준의 권한으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이고보다 제한된 사용자로 로그인하면 시스템을 보호하고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시스템 구성을 수정하기 위해 로그 아웃했다가 관리자로 다시 로그인 한 다음 다시 로그 아웃했다가 일반 사용자로 다시 로그인하는 것은 불편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Microsoft에는 현재 로그인 한 사용자가 사용하는 것과 다른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있는 "다음 계정으로 실행"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