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 종료를 사용하여 Mac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방법

그것은 그들 중 최고에게 일어난다. 응용 프로그램은 단순히 입력에 대한 응답을 중지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메뉴에 액세스 할 수 없거나 응용 프로그램이 멈춘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SPOD (Spinning Pinwheel of Death), 응용 프로그램이 중지되었거나 적어도 무언가가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동안 전화를 끊었 음을 표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강제 종료 옵션을 사용하여 악성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제어권을 Mac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코요테 문, Inc.


응용 프로그램을 강제 종료하는 방법

응용 프로그램을 강제 종료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 또는 다른 하나가 거의 항상 작동하기 때문에 여기에 가장 쉬운 두 가지 방법 만 나열합니다.

Dock에서 강제 종료

각 Dock 아이콘에는 아이콘이 나타내는 응용 프로그램이나 파일에 대한 정보를 제어하거나 얻는 데 사용할 수있는 상황 별 메뉴를 표시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상황에 맞는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독 아이콘.

응용 프로그램이 사용자 입력에 대한 응답을 중지하면 Dock 아이콘의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강제 종료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ck에서 응용 프로그램의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강제 종료 팝업 메뉴에서

Apple 메뉴에서 강제 종료

그리고, Apple 메뉴에는 강제 종료 옵션도 있습니다. Dock 방법과 달리 강제 종료 옵션은 Apple 메뉴는 실행중인 모든 사용자 응용 프로그램을 나열하는 창을 엽니 다. 이 목록에는 시스템이 자체적으로 실행하는 백그라운드 응용 프로그램이 표시되지 않으므로 "사용자 응용 프로그램"이라고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강제 종료하려면 Apple 메뉴:

  1. 고르다 강제 종료 인사말 Apple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실행중인 응용 프로그램 목록에서 강제 종료 할 응용 프로그램을 클릭하여 선택합니다.
  3. 개인 및 전문적인 강제 종료.
  4. 정말 응용 프로그램을 강제 종료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딸깍 하는 소리 강제 종료.

그러면 선택한 응용 프로그램의 실행이 중지되고 닫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