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열려있는 창을 빠르게 닫습니다.

Microsoft Windows PC의 장점 중 하나는 여러 프로그램과 창을 동시에 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수십 개의 열린 창을 닫아야하는 경우 이러한 이점이 단점이됩니다. 다행히도 키보드 단축키로 창을 닫는 것과 같은 반복적 인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및 Windows XP에 적용됩니다.


Alt + Spacebar + C로 창을 닫는 방법

바로 가기 키로 창을 닫는 한 가지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마우스를 사용하여 닫으려는 창을 엽니 다.

  2. 를 누르고 있습니다. 다른 키를 누른 다음 스페이스 닫으려는 프로그램 창 상단에 오른쪽 클릭 컨텍스트 메뉴를 표시합니다.

  3. 두 키를 모두 놓고 문자를 누르십시오. C. 그러면 창이 닫힙니다.

한 손으로이 시퀀스를 실행하고 다른 손으로 마우스를 제어 할 수 있다면 약 몇 초 만에 대략 XNUMX 개의 창을 닫을 수 있습니다.


Fn + Alt + F4로 Windows를 닫는 방법

또 다른 옵션은 닫으려는 창을 선택한 다음 Fn+다른+F4. 이 작업에는 두 손이 필요할 것입니다.

바로 가기는 공식적으로 다음과 같이 나열되어 있지만 다른+F4, 당신은 기능 (Fn) 키를 눌러 작동합니다.

CTRL + W를 사용하여 탭을 닫는 방법

그리고, Ctrl 키+W 바로 가기는 작업중인 현재 파일 만 닫고 프로그램은 열어 둡니다. 이 기능은 데스크톱 프로그램을 열어두고 작업중인 모든 파일을 빠르게 제거하려는 경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Ctrl 키+W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도 작동하므로 키보드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현재보고있는 탭을 닫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경우 Ctrl 키+W 브라우저 탭이 하나만 열려 있으면 프로그램 창이 닫힙니다.


Alt + Tab으로 열린 창을 선택하는 방법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 열려있는 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레스 다른+ 열려있는 창을 순환합니다. 이 단축키를 다른 단축키와 함께 사용하면 키보드에서 손을 떼지 않고 열려있는 모든 창을 닫을 수 있습니다.

Windows 키 + D로 데스크탑을 보는 방법

때로는 실제로 모든 창을 닫고 싶지 않습니다. 정말로하고 싶은 것은 데스크탑을 보는 것입니다. 바탕 화면에 빠르게 액세스하려면 Windows 키+D. 동일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창을 다시 가져옵니다. 

Windows 7 이상을 실행중인 경우 Windows 바탕 화면에 액세스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Windows 그룹을 닫는 방법

Outlook의 여러 전자 메일, Word 파일 또는 Excel의 여러 스프레드 시트와 같이 동일한 프로그램에서 여러 파일이 열려있는 경우 마우스를 사용하여 모든 파일을 한 번에 닫을 수 있습니다. Windows 작업 표시 줄에서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모든 창 닫기 (또는 그룹 닫기 이전 버전의 Windo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