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l + Alt + Del이란 무엇입니까?

Ctrl + Alt + Del (때때로 Control + Alt + Delete로 표시됨)은 일반적으로 기능을 중단하는 데 사용되는 키보드 명령입니다. 그러나 키보드 조합이 수행하는 것은 사용되는 컨텍스트에 따라 고유합니다.

Ctrl + Alt + Del 키보드 조합은 다른 사람들이 다른 일에 바로 가기를 사용하더라도 일반적으로 Windows 운영 체제의 컨텍스트 내에서 설명됩니다.

Ctrl + Alt + Del은 Ctrl 키다른 키를 함께 누른 다음 키.

Lifewire / Julie Bang

Ctrl + Alt + Del 키보드 명령은 Ctrl-Alt-Del 또는 Control-Alt-Delete와 같이 플러스 대신 마이너스로 작성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세 손가락 경례"라고도합니다.


Ctrl + Alt + Del을 사용하는 방법

Windows가 명령을 가로 챌 수있는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Ctrl + Alt + Del을 실행하면 BIOS가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Ctrl + Alt + Del은 Windows가 특정 방식으로 잠겨있는 경우 Windows에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Power On Self Test 중에 Ctrl + Alt + Del을 사용하면 컴퓨터가 재부팅됩니다.

Windows 3.x 및 9x에서 Ctrl + Alt + Del을 연속으로 두 번 빠르게 누르면 시스템이 열려있는 프로그램이나 프로세스를 안전하게 종료하지 않고 즉시 재부팅을 시작합니다. 페이지 캐시가 플러시되고 모든 볼륨이 안전하게 마운트 해제되지만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하거나 작업을 저장할 기회는 없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으로 Ctrl + Alt + Del을 사용하지 않도록하여 Windows에서 열려있는 개인 파일이나 기타 중요한 파일이 손상되지 않도록하십시오. 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려면 어떻게합니까?를 참조하십시오. 올바른 방법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다면.

일부 Windows 버전 (XP, Vista 및 7)에서는 Ctrl + Alt + Del을 사용하여 사용자 계정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보안주의 보호 / 시퀀스라고합니다. My Digital Life에는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으므로 (컴퓨터가 도메인의 일부가 아닌 경우) 해당 기능을 활성화하기위한 지침이 있습니다.

Windows 10, 8, 7 또는 Vista에 로그온 한 경우 Ctrl + Alt + Del은 Windows 보안을 시작하여 컴퓨터를 잠그고, 다른 사용자로 전환하고, 로그 오프하고, 작업 관리자를 시작하거나,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재부팅하십시오. Windows XP 및 이전 버전에서는 바로 가기 키가 작업 관리자를 시작합니다.


Ctrl + Alt + Del에 대한 추가 정보

일부 Linux 기반 운영 체제에서는 로그 아웃에 Ctrl + Alt + Del 바로 가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buntu와 Debian이 두 가지 예입니다. 또한 먼저 로그인하지 않고도 Ubuntu 서버를 재부팅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원격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일반적으로 키보드 조합을 입력 할 수없고 예상 할 수 없기 때문에 메뉴의 옵션이나 대체 바로 가기 (예 : Ctrl + Alt + Insert)를 통해 Ctrl + Alt + Del 바로 가기를 다른 컴퓨터로 보낼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으로 전달합니다. Windows는 대신 컴퓨터에서 사용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합니다. VMware Workstation 및 기타 가상 데스크톱 소프트웨어와 같은 다른 애플리케이션도 마찬가지입니다.

Ctrl + Alt + Del 조합을 눌렀을 때 Windows 보안에 표시되는 옵션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이유로 든 표시하지 않으려면 작업 관리자 또는 잠금 옵션을 숨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통해 수행됩니다. Windows Club에서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Bleeping Computer에서 볼 수 있듯이 그룹 정책 편집기를 통해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다른 에서와 같이 먼저 키 다른+Ctrl 키+, 동일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상황에서는이 다른 바로 가기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가있을 수 있습니다.이 경우 기존의 Ctrl + Alt + Del 응답 대신 다른 작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David Bradley가이 키보드 단축키를 디자인했습니다. 처음에 프로그래밍 된 이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Mental Floss 조각을 참조하십시오.

macOS는 Ctrl + Alt + Del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지 않지만 대신 Command + Option + Esc를 사용하여 강제 종료 메뉴를 호출합니다. 실제로 Mac에서 Control + Option + Delete를 사용하면 (Option 키는 Windows의 Alt 키와 비슷 함) "This is not DOS"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일종의 부활절 달걀 또는 소프트웨어에 포함 된 숨겨진 농담으로 나타납니다.

Xfce에서 Control + Alt + Delete를 사용하면 즉시 화면을 잠그고 화면 보호기를 시작합니다.

Control + Alt + Delete는 "종료"또는 "사용 안 함"을 의미하는데도 사용됩니다. 때로는 문제를 벗어나거나 방정식에서 누군가를 제거하거나 잊어 버리는 것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Ctrl + Alt + Del"( "CAD")도 Tim Buckley의 웹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