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R 파일이란 무엇입니까? (그리고 하나를 여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RAR 파일은 Roshal 아카이브 압축 파일입니다.
  • 7-Zip, Unzip-Online.com 또는 기타 파일 추출 프로그램으로 하나를 엽니 다.
  • IZArc 또는 Zamzar를 사용하여 ZIP, 7Z 등과 같은 다른 아카이브 형식으로 변환하십시오.

이 문서에서는 RAR 파일의 정의와 파일이 사용되는 이유, 파일을 여는 방법 및 파일을 다른 아카이브 형식으로 변환하는 가장 쉬운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RAR 파일이란 무엇입니까?

RAR 파일 (Roshal Archive Compressed 파일의 약자)은 압축 된 파일 또는 데이터 컨테이너로, 그 안에 하나 이상의 다른 파일과 폴더가 들어 있습니다.

RAR 파일을 컴퓨터의 일반 폴더와 같이 생각하십시오. 여기에는 파일을 구성하기 위해 내부에 다른 많은 파일과 폴더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폴더와 달리 RAR 파일은 내용을 열고 "추출"하려면 특수 소프트웨어 (아래에 자세히 설명)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파일 확장자는 개별 문자로 발음되지만 RAR은 일반적으로 단어 자체로 처리되고 "rahr"로 발음됩니다.

 Lifewire / Tim Liedtke


RAR 파일은 무엇에 사용됩니까?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때만 RAR 파일을 보게 될 것입니다. 파일 공유 웹 사이트 및 소프트웨어 배포자는 때때로 파일을 RAR 파일에 저장하여 더 작은 크기로 압축하여 다른 방법보다 더 빠르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일부 RAR 파일은 쉽게 전송할 수 있도록 여러 부분으로 나뉩니다.

다운로드 시간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RAR 파일은 암호로 보호하고 암호화 할 수 있으므로 암호를 모르면 그 안의 내용이 숨겨집니다. 이것을 암호가 핵심 인 데이터로 가득 찬 작은 잠긴 상자라고 생각하십시오.

대부분의 RAR 파일에는 이미지, 문서, 비디오 또는 작성자가 원하는 모든 유형의 파일을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암호가 없습니다.

RAR 파일이 유용 할 수있는 또 다른 경우는 친구가 사진과 같이 공유하고 싶은 파일 목록이 긴 경우입니다. 모든 이미지 파일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하는 대신 친구는 먼저 사진을 RAR 파일로 컴파일 한 다음 해당 파일 하나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AR 파일을 열면 내부에서 데이터를 추출한 다음 컴퓨터의 다른 파일처럼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AR 파일을 여는 방법

Windows 컴퓨터에는 RAR 파일을 열 수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특정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 RAR 파일을 두 번 클릭하거나 두 번 탭하면 "Windows에서이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또는 "이 유형의 파일을 어떻게여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 중 하나가 파일 (.rar)? "

RAR은 실제로 WinRAR이라는 아카이브 프로그램의 기본 형식입니다. WinRAR 사용의 유일한 문제점은 무료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도망쳐 서 구매하기 전에 똑같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비용은 들지 않는 무료 RAR 오프너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알아 두십시오.

모든 un-RAR 도구 중에서 7-Zip이 아마도 최고의 도구 일 것입니다.

1 : 48

7-Zip을 설치 한 후 자동으로 RAR 파일과 연결되도록 설정하면 앞으로 컴퓨터의 어느 곳에서나 RAR 파일을 열 수 있으며 7-Zip에서 자동으로 열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시작 메뉴에서 7-Zip 파일 관리자를 열고 도구 > 옵션. 선택 RAR 파일 형식 목록에서 + 현재 사용자 또는 모든 사용자 (또는 둘 다)에 대한 버튼입니다. 옆에 작은 디스크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RAR 목록에서. 변경 사항을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한 후에도 7-Zip에서 RAR 파일을 두 번 클릭해도 여전히 열리지 않으면 특정 파일 확장자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어떻게 변경합니까?를 참조하십시오. 도와주기 위해. 이 경로로 이동하면 7-Zip File Manager의 설치 위치를 알아야합니다. 대부분의 컴퓨터에서 "C : Program Files (x86) 7-Zip 7zFM.exe"가됩니다.

7-Zip으로 RAR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선택하여 열 수도 있습니다. 7 - 우편 번호 > 아카이브 열기 팝업 컨텍스트 메뉴에서. 다중 부분 RAR 파일 (123.part1.rar, 123.part2.rar 등과 같은 이름)을 다루는 경우 먼저 RAR 파일의 다른 부분을 모두 선택한 다음 그중 하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해당 메뉴에서 7 - 우편 번호 > 파일의 압축을 풉니 다.

7-Zip은 RAR 파일을 열 수있는 유일한 무료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PeaZip 및 jZip은 두 가지 대체 RAR 오프너입니다.

Mac 사용자는 Keka 또는 The Unarchiver를 다운로드하고 사용하여 RAR 파일을 언로드 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웹 브라우저를 통해 작동한다는 사실 덕분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RAR 파일을 열 수있는 Unzip-Online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Unzip-Online 검토를 참조하십시오.

무료 RAR 추출기에 대한 더 많은 다운로드 링크는이 무료 파일 추출기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WinZip Free는 종종 무료 RAR 오프너로 제안되지만 실제로는 평가판 일뿐입니다. 무료 평가판 소프트웨어를 많이 사용하거나 RAR 추출기를 구입할 이유가 없습니다.


암호로 보호 된 RAR 파일 크래킹

일부 RAR 파일은 암호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RAR 파일을 사용하면 아카이브에서 파일의 압축을 풀기 전에 올바른 암호를 입력해야합니다.

RAR 파일을 보호하는 암호의 한 가지 문제는 자신의 RAR 아카이브를 만들고 암호로 보호했지만 그 이후로 그 암호가 무엇인지 잊어 버렸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RAR 암호 크래커가 유용한 곳입니다.

RAR 파일의 암호를 해독 할 수있는 특히 효과적이고 완전 무료 프로그램 중 하나는 RAR Password Cracker Expert입니다. 무차별 대입 및 / 또는 사전 공격 (포함 된 단어 목록 포함)을 사용하여 가능한 모든 각도에서 암호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을 통해 다양한 공격의 작동 방식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위의 프로그램이 RAR 파일의 잠금을 해제 할 수없는 경우 무료 RAR 암호 복구를 시도해야합니다. 암호를 추측하기 위해 무차별 대입을 사용합니다. 숫자, 기호, 대문자, 라틴어 및 공백 시도를 지원합니다.


RAR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RAR 파일을 변환한다는 것은 RAR 확장자를 가진 파일에서 일반적으로 7Z, ZIP, LGH, TGZ, TAR, CAB 또는 기타 아카이브 형식의 다른 확장자를 가진 파일로 변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RAR 변환에 너무 깊이 들어가기 전에 중요한 사항을 명확히해야합니다. RAR 파일에서 압축되지 않은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없습니다. RAR 파일을 검색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 "RAR to MP3 변환기"또는 "RAR to PDF 변환기"와 같은 검색 제안이 표시됩니다. 실제로 존재하는 것은 없습니다!

아시다시피 RAR 파일은 다른 파일이 포함 된 폴더와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RAR 파일에 MP3 파일이 포함 된 경우 MP3를 가져 오려면 RAR 파일을 변환하지 말고 열어야합니다. 위의 RAR 파일 열기 섹션을 읽고 실제로 MP3 (또는 PDF 또는 액세스하려는 RAR 파일에있는 모든 항목)의 압축을 푸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제 RAR 파일을 ZIP 또는 7Z 파일 (기타 아카이브 형식)로 변환하는 것이 실제로 원하는 작업이라면 계속 읽으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RAR을 ZIP 또는 기타 일반적인 아카이브 형식으로 변환하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은 Zamzar 또는 FileZigZag와 같은 RAR 변환을 지원하는 무료 파일 변환기입니다. 이 두 RAR 변환기는 온라인 서비스이므로 RAR 파일을 웹 사이트에 업로드 한 다음 변환 된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만하면됩니다.

무료 온라인 RAR 변환기는 작업중인 RAR 파일이 작을 경우 완벽하지만 큰 RAR 파일에는 온라인 변환기를 사용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먼저 RAR 파일이 업로드 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변환 된 파일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정말 큰 파일의 경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큰 RAR 파일을 변환하는 경우 IZArc를 사용해보십시오. IZArc에서 RAR을 7Z 또는 여러 다른 아카이브 파일 형식 중 하나로 변환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도구 메뉴를 선택합니다.

RAR 파일을 만드는 방법

RAR 파일을 만들 수있는 무료 도구를 찾는 것은 RAR 파일을 열 수있는 도구를 찾는 것만 큼 쉽지 않습니다. 이는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RAR 압축 알고리즘을 다시 만들려면 Alexander Roshal (저작권 소유자)의 명시적인 허가를 받아야하기 때문입니다.

RAR 파일을 생성하기위한 최선의 제안은 WinRAR 평가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시간 제한 평가판이지만 기술적으로 30 일 미만 동안 유효하지만 새 RAR 파일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ZIP 및 7Z와 같이 널리 사용 가능한 다른 압축 형식이 너무 많기 때문에 RAR 형식으로 파일을 압축하지 않도록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RAR 파일에 대한 추가 정보

이렇게 큰 파일은 찾을 수 없지만 모든 RAR 파일의 최대 파일 크기는 8 엑비 바이트 미만입니다. 9 백만 테라 바이트가 넘습니다!

Chrome OS는 Windows가 기본적으로 ZIP 아카이브 압축 풀기를 지원하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RAR 파일 추출을 지원하는 하나의 운영 체제입니다. 즉, Chrome OS는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RAR 파일에서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