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Android에서 새 Android로 앱을 전송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Android에서 Android로 앱을 전송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백업 및 복원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 앱 데이터를 백업하여 게임 진행 상황을 저장하고 채팅 기록, 모바일 브라우저 데이터 등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의 경우 이전 앱을 삭제하기 전에 게임에 로그인해야하며 Google이 아닌 앱의 경우 백업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전 휴대 전화를 성공적으로 백업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Android 휴대 전화의 앱을 새 휴대 전화로 전송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Android에서 Android로 앱을 전송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지침은 Android Pie 9.0, Oreo 8.0 및 Nougat 7.0에 적용되며 Android 휴대 전화를 만든 사람 (삼성, Google, Huawei, Xiaomi 등)에 관계없이 적용되어야합니다. 이전에 새 기기가 완전히 충전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진행.


Android의 백업 및 복원 기능 사용

Android에서 Android로 앱을 전송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이전 기기를 백업하고 새 기기에서 복원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상위 Android 버전의 백업을 하위 Android 버전을 실행하는 장치로 복원 할 수 없습니다.

먼저 이전 장치가 데이터를 백업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렇게하려면 :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설정.

  2. 아래로 스크롤하여 탭합니다. 체계.

  3. 고르다 백업. (확장해야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섹션 먼저.)

    메뉴 설정은 휴대 전화 제조업체 및 Android 버전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4. 해당 Google 드라이브에 백업 토글이 켜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든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5. 꺼짐으로 전환되어있는 경우 슬라이드하고 백업 지금.

  6. 백업이 완료되면 좋습니다.


새 전화로 데이터 복원

이제 데이터를 새 Android로 복원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아직 새 휴대 전화를 설정하지 않은 경우 해당 프로세스 중에 앱을 포함한 데이터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이미 휴대폰을 설정했고 데이터를 복원하지 않은 경우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하고 설정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새 Android를 충전하고 전원을 켭니다. 다른 장치에서 데이터를 복원할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날 때까지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새 휴대 전화를 구입하면 항상 깨끗한 상태로 시작할 수 있지만 이전 휴대 전화에서 데이터를 복원하면 전환이 더욱 원활 해집니다.

    이 프로세스는 휴대 전화 제조업체, 이동 통신사 및 OS 버전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2. 데이터를 복원하려는 장치를 선택하고 데이터 복사.

  3. Android에서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전 휴대 전화와 동일한 기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4. 다음으로 복원 옵션이 표시됩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Android 휴대 전화의 백업 (이전 Android가있는 경우) 또는 클라우드에서 백업 (그렇지 않은 경우).

  5. 이전 휴대 전화에 로그인 한 것과 동일한 계정을 사용하여 Googl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6. 이제 이전 Android 기기가 포함 된 백업 옵션 목록이 표시됩니다.

  7. 올바른 항목 (가장 최근 항목 일 가능성이 높음)을 선택하고 복원 이전 장치에서 모든 데이터 및 설정을 이동합니다. 꼭지 새 장치에서 원하는 앱을 선택합니다.

  8. 데이터가 백그라운드에서 복원되는 동안 설정 프로세스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 스위치 모바일 앱 사용

Galaxy S7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Smart Switch Mobile이 장치에 사전 설치되어 있습니다. 구형 기기의 경우 Google Play 또는 삼성 앱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여 6.0 Marshmallow 이상을 실행하는 Android 휴대폰에서 Samsung 휴대폰으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S7 이상에서 앱에 액세스하려면 설정 > 계정 > 스마트 스위치. 다른 휴대폰의 경우 앱 서랍에서 찾으십시오.

스마트 스위치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방법에는 무선, USB 케이블 또는 외부 저장소 (SD 카드 또는 USB 저장소)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 인 무선 방법을 사용하여 앱을 전송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선 연결로 스마트 스위치 사용

  1. 실행 스마트 스위치 새 휴대 전화에서.

  2. 고르다 무선 전화 > 수신 > 안드로이드.

  3. 열다 스마트 스위치 이전 장치에서.

  4. 가볍게 두드리다 무선 전화 > 보내다. 

  5. 새 장치의 화면 지시를 따릅니다.

USB 케이블로 스마트 스위치 사용 :

  1. 이전 휴대 전화의 USB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2. 해당 케이블을 삼성 USB 커넥터에 연결합니다.

  3. Samsung USB 커넥터를 새 Samsung 휴대폰에 연결합니다.

  4. 이전 휴대 전화에서 Smart Switch를 실행하세요.

  5. 이전 휴대폰의 USB 설정을 미디어 장치 (MTP)로 조정합니다.

  6. 화면 지시에 따라 앱을 전송합니다.

SD 카드와 함께 스마트 스위치 사용

마지막으로 외부 저장소 옵션을 사용하려면 SD 카드를 삽입하거나 복원하려는 앱이 포함 된 USB 저장 장치에 휴대폰을 연결합니다. 화면 지시를 따릅니다.

삼성에는 Windows 및 Mac 용 Smart Switch 앱도 있습니다. 데스크톱 앱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하고, 새 휴대폰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화면의 지침에 따라 앱 및 기타 데이터를 전송하십시오.


게임 백업 및 복원

새 휴대폰을 켜고 좋아하는 게임을 열고 진행 상황이 지워 졌다는 사실이 얼마나 답답합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Play 스토어에있는 대부분의 게임에서 게임 진행 상황을 쉽게 백업하고 새로운 기기마다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게임을 백업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Google Play 게임이라는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호환되는 앱은 Play 스토어 목록에 녹색 게임 패드 아이콘이 있습니다.

앱을 열고 XNUMX 점 메뉴 오른쪽 상단에 설정, 토글 게임에 로그인 자동으로 on 위치로. 게임을 새 휴대 전화로 이전 한 후 Play 게임 계정에 로그인하여 진행 상황을 동기화하세요.

게임이 Google Play 게임과 호환되지 않는 경우 별도로 백업해야합니다. 앱의 설정을 확인하여 백업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Google 이외의 다른 애플리케이션 백업

Google이 아닌 앱의 경우 해당 앱이 Google 드라이브에 백업되고 있는지 다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메시징 앱이 채팅 기록을 저장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인기있는 앱에는이 옵션이 있습니다.

Chrome 및 기타 모바일 브라우저

Chrome 또는 다른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비밀번호 나 북마크를 저장하는 경우 데이터가 제대로 동기화되도록 모든 기기에서 로그인해야합니다. 아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브라우저 설정으로 이동하여 로그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