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삭제 된 텍스트를 복구하는 방법

중요한 문자 메시지를 삭제했거나 Android 휴대 전화를 손상시키고 중요한 데이터를 잃어버린 경우 해당 메시지를 다시 가져 오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삭제 된 문자 메시지를 복구하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작업과 더 중요한 것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하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작업입니다.


Android에서 텍스트를 복구하기 어려운 이유

Android가 문자 메시지 데이터를 관리하는 방식으로 인해 삭제 된 메시지를 검색하는 것은 어렵고 경우에 따라 불가능합니다. Windows의 휴지통이나 Mac의 휴지통처럼 삭제 된 파일은 실제로 삭제되기 전에 일정 기간 동안 보관됩니다. 삭제를 한 후에는 취소 기능이 없습니다.

대신 무언가를 삭제하면 Android는 새 데이터로 덮어 쓰도록 표시합니다. 할 일 목록에서 연필로 무언가를 지우고 같은 공간에 새로운 것을 쓸 수 있다고 생각하세요.

할 수있는 일은 Android가 삭제를 위해 배치 한 위치에서 데이터를 복원하는 것입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도달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방금 텍스트를 삭제 한 동일한 휴대폰에서이 기사를 읽고 있다면 운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명확히하기 위해 이것은 보장되지 않으며 데이터가 이미 삭제되었을 수 있습니다.


먼저 시도 할 사항

먼저 데이터를 보존하십시오. 방금 메시지를 삭제했다면 전원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선택하여 휴대 전화를 즉시 비행기 모드로 전환하세요. 비행기 모드 메뉴가 나타납니다.

일부 Android 버전에서는 다음으로 이동해야합니다.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그리고 비행기 모드 토글 스위치. 이렇게하면 Wi-Fi와 셀룰러 라디오가 차단되므로 전화가 새로운 정보를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또한 카메라를 사용하거나 오디오를 녹음하거나 메시지를 덮어 쓸 수있는 새로운 데이터를 생성하지 않아야합니다.

완료되면 필요한 관련 데이터가 다른 곳에 보관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사진이 갤러리 앱에 자동으로 백업되는 경우도 있고 일정이 자동으로 캘린더에 추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와 관련된 앱이 있으면 먼저 확인하십시오.

메시지를 잃어버린 사람과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경우 대화 내용을 전화기에 백업하여 전달할 수 있습니다. 상황을 설명하고 관련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고 전체 전화 백업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삭제하기 전에 전화를 완전히 백업 한 경우 전화를 지우고 복원하십시오.

이러한 단계가 작동하지 않으면 소프트웨어로 메시지를 복원 할 수있는 쉽고 보장 된 방법이 없으며 치료법이 질병보다 더 나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로 Android에서 메시지 복구

전화를 지우고 복원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PC 기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 Google과 관련이없는 회사의 Android 데이터 복구 애플리케이션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의 품질은 회사에 따라 다르지만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에는 몇 가지 일관된 요소가 있습니다.

첫째, 그들은 결과를 약속하지 않습니다. 데이터를 덮어 쓰지 않은 경우 삭제 된 다른 데이터 중에서 문자 메시지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앱은 삭제 표시된 데이터를 찾고 삭제 여부를 결정합니다.

둘째, 전화를 루팅해야합니다. 루트는 건물의 모든 열쇠를 가지고 있고 어디든 가서 그 안에서 무엇이든 할 수있는 권한을 가진 사람으로 생각하십시오. 휴대 전화를 루팅하면 휴대 전화에 대한 보증이 무효화되고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셋째, 소프트웨어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 비용, 보증 무효화 위험 및 불확실한 결과와 비교하여 문자 메시지 검색의 가치를 비교해야합니다.

소프트웨어 경로로 이동하기로 결정한 경우 DiskDigger는 소프트웨어의 효과를 제한 할 수 있지만 휴대폰을 루팅 할 필요가없는 인기있는 앱입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든 단순히 새 텍스트를 요청하든, 이것은 XNUMX 온스의 예방이 치료의 가치가있는 경우입니다.


메시지 백업

비교적 새로운 안드로이드 폰을 가지고 있다면 문자 메시지를 백업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먼저 휴대 전화에 Google 드라이브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Google 드라이브'를 검색하여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찾습니다. 무료 다운로드입니다. 원하는 경우 더 많은 저장 용량을 구입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이러한 목적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Google 드라이브가 다운로드되면이를 열고 필요한 경우 Gmail에 사용하는 이름과 비밀번호로 로그인 한 다음 세 줄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설정 선택 Google 백업.

선택한 메뉴가 열립니다. SMS 메시지. Google 드라이브가 휴대 전화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된 경우 이미 메시지를 백업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사용 설정하면 텍스트가 보존됩니다. 그러나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Google 드라이브는 12 ~ 24 시간마다 백업을 업데이트하므로 메일이 삭제되면 즉시 복원합니다.

이것은 아카이브입니다. 하나의 메시지를 검색 할 수 없으며 하나만 복원 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하면 텍스트 기록이 한 번에 이전 설정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그동안받은 중요한 메일이있는 경우 아래 기술을 사용하여 보관하세요.

멀티미디어 메시지 또는 사진과 같은 MMS의 경우 일반적으로 Android와 함께 제공되지만 Google 포토에서이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그러나 찍은 사진에 대해 Google 포토가 있으면 백업이 수년 동안 활성화되어 있으므로 이미 저장된 내용에 놀랄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전송되는 사진의 경우 자동으로 수행되는 타사 앱을 다운로드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 기지를 숨기고 싶다면 중요한 메시지를 스크린 샷을 찍어 Google 포토에서 자동으로 저장하세요. Android 휴대 전화 운영 체제 4.0 이상 (2011 년 이후 출시 된 거의 모든 휴대 전화)에서 전원 버튼과 볼륨 작게 버튼을 동시에 눌러 화면 사진을 찍습니다. 시간이 촉박하거나 몇 개의 메시지 만 백업해야 할 때 중요한 메시지를 빠르게 백업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휴대 전화를 엉망으로 만들지 않는 완전한 기능의 도구를 원한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하고 특정 메시지와 Android의 데이터를 보존하는 Helium을 사용해보세요.

이러한 예방 조치는 텍스트 기록을 보존하고 원하는 메시지를 적절하게 기록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또한 스냅하는 모든 것에 매달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