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Wi-Fi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

Wi-Fi 암호를 입력하면 장치가 암호를 무기한 기억합니다. 그러나 보안상의 이유로 절대로 기꺼이 암호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루팅 된 기기가있는 경우 Android에서 Wi-Fi 비밀번호를 표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ADB라는 명령 줄 도구를 사용하여 암호로 보호 된 모든 Android 폴더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Android 기기를 만든 사람에 관계없이 적용되어야합니다 : Samsung, Google, Huawei, Xiaomi 등.


Solid Explorer를 사용하여 Android에서 WI-Fi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

Solid Explorer 앱은 최고의 Android 파일 브라우저 중 하나입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Wi-Fi 비밀번호를 검색하십시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려면 Android 장치에 대한 루트 액세스를 활성화하십시오. 이로 인해 보증이 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을 루팅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1. Google Play 스토어 앱을 열고 고체 탐색기.

  2. 가볍게 두드리다 솔리드 탐색기 파일 관리자,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설치.

  3. 열다 고체 탐색기. 홈 화면에는 정기적으로 액세스하는 미디어 폴더 인 주요 디렉토리가 나열됩니다.

  4.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누적 된 선을 탭하여 메뉴를 엽니 다.

  5. 에서 창고 섹션에서 뿌리.

  6. 루트 파일 시스템에서 데이터.

  7. 가볍게 두드리다 부여 Solid Explorer 루트 권한을 부여합니다.

  8. 가볍게 두드리다 기타.

  9. 가볍게 두드리다 와이파이.

  10. 가볍게 두드리다 wpa_supplicant.conf을 클릭 한 다음 Solid Explorer에서 SE 텍스트 편집기와 같은 텍스트 편집기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wpa_supplicant.conf 파일에는 Wi-Fi 구성 정보가 포함됩니다. 이 파일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11. 아래를 봐 네트워크 블록 및 항목 찾기 PSK. 그것이 암호입니다.

    기기를 사용하여 여러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면 네트워크 각 블록. 을 체크 해봐 SSID 네트워크 이름에 대한 각 블록의 항목.

  12.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암호를 안전한 장소에 저장하십시오.


터미널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Android에서 WI-Fi 비밀번호를 보는 방법

새 파일 관리자를 설치하지 않으려면 Android 장치에서 터미널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Wi-Fi 암호가 포함 된 파일에 액세스하십시오.

여러 터미널 에뮬레이터가 있지만 Termux는 분명 눈에.니다. Linux 배포판과 같은 모바일 장치를 사용할 수 있도록 SSH와 같은 명령 줄 유틸리티를 Android에 제공하므로 터미널 에뮬레이터 그 이상입니다.

Termux로 Wi-Fi 비밀번호를 보려면 :

  1. 에 대한 검색 Termux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세요.

  2. 열다 Termux.

  3. 명령 줄에 다음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 pkg install termux-tools

  4. 루트 (수퍼 유저) 권한을 추가하려면 다음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5. 메시지가 표시되면 Termux에 수퍼 유저 권한을 부여합니다.

  6. 명령 줄에 다음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 cat /data/misc/wifi/wpa_supplicant.conf

  7. 아래를 봐 네트워크 항목을 찾기 위해 블록 PSK.

    기기를 사용하여 여러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면 네트워크 각 블록. 을 체크 해봐 SSID 네트워크 이름에 대한 각 블록의 항목.

  8. 암호를 안전한 장소에 저장하십시오.


ADB를 사용하여 Android에서 WI-Fi 비밀번호를 표시하는 방법

컴퓨터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하려는 경우 Android 디버그 브리지 (ADB)가이를 수행하는 도구 일뿐입니다. ADB를 사용하여 전화에서 직접 Wi-Fi 구성을 가져와 컴퓨터에서 봅니다.

  1. 컴퓨터에 ADB를 설치하십시오. 이것은 Linux에서 가장 잘 작동하지만 Windows 또는 Mac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눅스

    터미널을 열고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 sudo apt install android-tools-adb android-tools-fastboot

    윈도우

    Windows의 경우 Google에서 최신 플랫폼 도구를 다운로드하세요. 압축 파일의 압축을 푼 후 폴더를 열고 내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옵션을 선택하여 터미널 창을 엽니 다.

    맥 OS

    Mac 용 최신 Google 플랫폼 도구를 다운로드하세요. 압축 파일의 압축을 푼 후 Mac Terminal 앱을 열고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 cd / path / to / android / tools

  2.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Android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Android에서 구성 파일을 복사하려면 장치의 연결을 충전에서 MTP로 전환하여 파일을 전송하십시오.

  3. 컴퓨터에서 터미널 창에 다음을 입력합니다.

    $ adb 기기

  4. USB 디버깅 활성화를 요청하는 알림이 장치에 나타납니다. 허용 한 다음 위의 명령을 실행하여 Android 기기의 일련 번호를 확인하세요.

  5.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 adb 쉘
    $ 귀하의
    # cat /data/misc/wifi/wpa_supplicant.conf

    구성을 복사하려면 다음을 실행하십시오.

    # cp /data/misc/wifi/wpa_supplicant.conf / sdcard /
    # 이탈
    $ 종료
    $ adb pull /sdcard/wpa_supplicant.conf ~ / Downloads /

    그런 다음 컴퓨터에서 파일을 열고 모든 것에 액세스하십시오.

  6. 찾아 보라. 네트워크 파일의 블록. 다음으로 네트워크를 찾습니다. SSID. 암호는 아래에 나열됩니다. PSK.

  7. 쉘을 종료하려면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 이탈
    $ 종료

  8. Android 장치를 분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