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Amazon Prime Video를 보는 방법

Amazon Prime 회원이라면 Android 장치에서 바로 모든 비디오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휴대폰 또는 태블릿에서 프라임 비디오 시청을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Android 9 이상에 적용됩니다.


Android 용 Amazon Prime Video 앱 다운로드

Android에서 Amazon 비디오를 사용하려면 먼저 Amazon Prime Video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rime Video 앱을 이미 설치 한 경우 Android 장치에서 Amazon 콘텐츠를 시청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건너 뛰십시오.

  1. Android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에서 Google Play 스토어를 엽니 다.

  2. Amazon Prime Video를 검색 필드가 나타나면 선택하십시오.

  3. 가볍게 두드리다 설치.

  4. 앱이 장치에 다운로드되고 설치됩니다. 꼭지 열다 설치 화면에서 앱을 실행하거나 Home 버튼을 누른 다음 오른쪽 화면으로 스 와이프하여 앱을 찾습니다. 보이지 않는 경우 앱 서랍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시 시간을내어 Android 홈 화면에 추가하여 나중에 편리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ndroid에서 프라임 비디오 시청을 시작하는 방법

이제 앱이 설치되었으므로 Amazon Prime의 방대한 라이브러리에서 비디오를 볼 준비가되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프라임 비디오 앱을 찾아서 엽니 다.

  2. 아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지금 로그인하십시오.

  3. 홈 화면에서 시청할 동영상을 선택하여 즉시 시청하거나 스크롤하여 Prime에 포함 멤버십에 포함 된 비디오를 보려면 또한 나에게 무료 추가 비용이 필요한 비디오를 필터링하려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옵션.

    Prime 멤버십에 포함되지 않은 다른 많은 타이틀을 검색, 대여 또는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4. 시청하려는 영화 또는 TV 시리즈를 탭한 다음 파란색 플레이 아이콘을 클릭하여 장치에서 비디오 스트리밍을 즉시 시작합니다.


프라임 비디오를 오프라인으로 보는 방법

여행 중이고 데이터 연결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Prime에 포함 된 거의 모든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운로드 옵션은 유료 Prime 회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ime 혜택을 공유하는 Amazon 가족 회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1. 다운로드하려는 비디오를 찾으십시오.

    대여가 아닌 Amazon Prime 멤버십에 포함 된 동영상이어야합니다.

  2. 동영상 아이콘을 탭합니다.

  3. 고르다 다운로드

  4. 메시지가 나타나면 다운로드 품질을 선택합니다. 품질이 높을수록 휴대 전화 나 태블릿에 더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 시작.

  5. 시청할 준비가되면 프라임 비디오 앱 가서 내 물건 > 다운로드.

  6. 선택 플레이 비디오 아이콘에서 또는 3 개의 수직 점 선택 플레이 다운로드.


Android 앱을 사용하여 TV에서 프라임 비디오를 시청하는 방법

TV에서 직접 프라임 비디오를 시청할 수있는 두 가지 주요 옵션이 있습니다.

  • 프라임 비디오 앱을 사용하여 Fire TV 장치 제어: Amazon 계정에 Fire TV 장치를 등록한 경우 Fire TV에서보기 비디오를 선택한 후 TV를 오른쪽 입력으로 켜고 시청하십시오.
  •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을 TV에 연결:이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Android 스마트 폰 / 태블릿을 TV에 연결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동일한 계정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Android 장치에서 최대 XNUMX 개의 Amazon Prime 비디오를 동시에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번에 하나의 장치에서만 동일한 타이틀을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