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 iTunes를 설치하는 방법

Apple iTunes는 Apple 장치와 Windows 기반 PC간에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Windows 10의 경우 Microsoft Store에서 iTunes를 다운로드합니다. Windows 8 또는 Windows 7에서는 Apple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 적용됩니다.


Windows 10 PC에 iTunes를 설치하는 방법

Windows 10의 데스크톱에서 다운로드에 액세스합니다.

  1. Windows 검색 상자에 다음을 입력합니다. 아이튠즈 그리고, 최고의 경기 섹션 선택 iTunes 설치 앱.

    또는 Microsoft Store 온라인에서 iTunes를 검색하십시오.

  2. 고르다 오늘 바로 iTunes를 다운로드합니다.

  3.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

  4. 에서 iTunes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 창에서 선택 동의.

  5. 에서 환영 화면에서 선택 동의 라이브러리에 대한 세부 정보를 Apple과 공유하는 데 동의하거나 더 감사하지 거절합니다.

  6. 고르다 iTunes Store에 로그인 Apple ID 및 암호가있는 경우. 계정이없는 경우 iTunes Store로 이동 iTunes를 사용하려면 Apple ID를 등록하십시오.

  7. CD를 iTunes 보관함으로 가져옵니다. 이렇게하면 CD의 노래가 MP3 또는 AAC 파일로 변환됩니다. 

  8. iTunes를 사용하여 iPod, iPhone 또는 iPad를 설정하고 사용을 시작하십시오.


Windows 8 또는 7 PC에 iTunes를 설치하는 방법

Windows 8 또는 Windows 7에서는 Apple에서 iTunes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 Apple iTunes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한 다음 다운로드 컴퓨터에 설치된 Windows 버전.

  2. Apple로부터 이메일 뉴스 레터 수신 여부를 결정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한 다음 다운로드.

  3. Windows는 파일을 실행하거나 저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파일을 실행하여 즉시 설치하거나 나중에 설치하기 위해 파일을 저장하십시오. 파일을 저장하면 설치 프로그램이 기본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일반적으로 최신 버전의 Windows에서 다운로드).

  4. 파일 실행을 선택한 경우 설치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파일 저장을 선택한 경우 컴퓨터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찾고 설치 프로그램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실행에 동의하십시오. 그런 다음 화면을 통해 iTunes 소프트웨어 이용 약관에 동의하십시오.

  5. 설정하려는 설치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내 데스크탑에 iTunes 및 QuickTime 단축키 추가: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iTunes 및 QuickTime 아이콘이 데스크탑에 배치됩니다. 바탕 화면에서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자주 실행하는 경우이를 선택하십시오. 여기서 선택하는 항목에 관계없이 iTunes가 시작 메뉴에 추가됩니다.
    • 오디오 파일의 기본 플레이어로 iTunes 사용: iTunes가 CD, MP3, 팟 캐스트 및 다운로드를 포함한 오디오 파일을 처리하도록하려면 선택합니다.
    • 기본 iTunes 언어: iTunes에서 사용할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 대상 폴더: 여기에 iTunes 및 해당 파일이 설치됩니다. 이것으로 무엇을하는지 모르고 변경할 이유가 없다면 기본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6. 고르다 설치 당신이 당신의 선택을 할 때.

  7. iTunes가 설치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동안 진행률 표시 줄에 설치가 완료되는 정도가 표시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

    또한 설치를 완료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지금 또는 나중에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iTunes를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고르다 iTunes Store에 로그인 Apple ID 및 암호가있는 경우. 계정이없는 경우 iTunes Store로 이동 Apple ID를 등록하십시오.

  9. iTunes가 설치된 상태에서 CD를 iTunes 보관함으로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