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 공유를 켜는 방법

iTunes는 음악 보관함을 관리하기위한 강력한 도구가 포함 된 모든 기능을 갖춘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한 가지 훌륭한 기능은 iTunes 보관함을 로컬 네트워크의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고 사용 가능한 공유 보관함을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로컬 네트워크에서 iTunes 공유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ac 및 Windows 용 iTunes의 데스크탑 버전에 적용됩니다. iTune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iTunes 공유에 관하여

iTunes 공유는 여러 대의 컴퓨터가있는 사무실, 기숙사 또는 가정에 적합합니다. 로컬 네트워크 (예 : 홈 Wi-Fi 네트워크)에서 최대 XNUMX 대의 컴퓨터를 지정하여 해당 장비에서 iTunes 보관함을 공유합니다.

공유 컴퓨터가 켜져 있고 iTunes가 열려있는 경우 네트워크의 다른 컴퓨터에서 해당 컴퓨터의 공유 항목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유 항목을 다른 컴퓨터의 라이브러리로 가져올 수 없습니다. 홈 네트워크의 다른 컴퓨터에있는 iTunes 보관함에서 항목을 가져 오려면 홈 공유를 켜십시오.

Audible.com에서 구입 한 QuickTime 사운드 파일 또는 프로그램은 공유 할 수 없습니다.


iTunes 공유를 켜는 방법

iTunes 공유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

  1. 선택하여 iTunes 환경 설정을 엽니 다. 아이튠즈 > 환경 설정 Mac의 메뉴 표시 줄에서 또는 편집 > 환경 설정 PC에서.

  2. 에서 환경 설정 창에서 공유 탭.

  3. 선택 내 로컬 네트워크에서 내 라이브러리 공유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4. 고르다 전체 라이브러리 공유 또는 선택 선택한 재생 목록 공유.

    iTunes를들을 수있는 사람을 제한하려면 비밀번호 필요 확인란을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5. 라이브러리의 일부만 공유하려면 공유 할 각 콘텐츠 유형에 대한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6. 고르다 OK 완료되면.

  7. 이제 iTunes 보관함을 공유했습니다.


공유 iTunes 라이브러리를 찾고 사용하는 방법

접근 할 수있는 공유 iTunes 보관함은 음악 및 재생 목록과 함께 iTunes 보관함의 왼쪽 사이드 바에 나타납니다. 컴퓨터에있는 것처럼 탐색하려면 공유 라이브러리를 선택하십시오.

iTunes 보관함 사이드 바가 보이지 않으면 보기사이드 바 표시.

iTunes 공유를 허용하도록 방화벽 설정 변경

활성 방화벽은 네트워크에서 iTunes 공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ac 방화벽

기본 Mac 방화벽을 사용하는 경우 iTunes 공유를 허용하도록 설정을 변경하십시오.

  1. 로 이동 Apple 화면 왼쪽 상단의 메뉴를 선택하고 시스템 환경 설정.

  2. 고르다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

  3. 선택 방화벽 탭.

  4. 방화벽이 꺼져 있으면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방화벽이 켜져있는 경우 자물쇠 창 하단에서 관리자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5. 고르다 방화벽 옵션.

  6. 고르다 아이튠즈 목록에서 들어오는 연결 허용 선 오른쪽에있는 화살표를 사용합니다.

  7. 고르다 OK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8. 이제 iTunes 공유가 허용됩니다.

Windows 방화벽

Windows에서 사용할 수있는 방화벽은 수십 가지가 있습니다. 방화벽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침을 참조하여 iTunes에 대한 예외를 생성하십시오. Windows 10 용 기본 Windows Defender 방화벽을 사용하는 경우 :

  1. 엔터 버튼 방화벽 Windows 검색 표시 줄에서 Windows Defender 방화벽.

  2. 고르다 Windows Defender 방화벽을 통해 앱 또는 기능 허용 왼쪽 메뉴에 있습니다.

  3. 고르다 설정 변경.

  4. 앱 목록을 아래로 스크롤하고 아이튠즈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비공개공공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고르다 OK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iTunes가 목록에 없으면 다른 앱 허용 선택 아이튠즈 Windows 파일 탐색기에서.

  5. 이제 iTunes 공유가 허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