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다운로드를 삭제하는 방법

다운로드 한 파일은 컴퓨터보다 휴대 전화에서 찾기가 다소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종종 우리는 필요한 것을 다운로드 한 다음 잊어 버립니다. 동영상과 같은 대용량 파일은 작업을 마친 후에도 오랫동안 휴대 전화의 저장 공간에서 귀중한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파일을 삭제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어디를 봐야하는지 알기 만하면됩니다. Android에서 다운로드를 삭제하고 추가 공간을 확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일을 열고 편집하는 방법

모든 Android 기기에는 다운로드하거나 저장 한 파일을 관리하는 특정 앱이 있지만 기기에 따라 찾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보유한 다양한 파일을 탐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ndroid 장치에서 파일을 삭제하면 영구적으로 삭제되므로이 지침을 따르기 전에 파일을 완전히 삭제하고 싶은지 확인하십시오.

  1. 찾고있는 앱은 파일 or 내 서류들, 기기의 연령에 따라 다릅니다. 찾기 위해 파일 앱을 열고 앱 트레이 장치에서. 조금 검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도구 폴더에서 직접 볼 수없는 경우 앱 트레이.

  2. 내부 파일 앱을 사용하면 이미지, 동영상, 음악 등 여러 카테고리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3. 여기에서 파일을 탭하여 액세스하거나 길게 탭하여 한 번에 여러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일 유형에 따라 여러 파일을 선택한 후 수행 할 수있는 다른 작업이 있습니다.

  4. 특별 메모를 서류 부분. 모바일 장치의 브라우저에서 PDF (이벤트 티켓, 레스토랑 메뉴 등)를 다운로드 한 경우 종종 휴대 전화에 앉아 공간을 차지합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한 내용은 다운로드 파일에 저장되므로 파일에서 직접 삭제할 때 브라우저에서 삭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다시 확인하려면 언제든지 웹 브라우저를 열고 설정 (일반적으로 점 XNUMX 개 또는 XNUMX 줄 메뉴 아이콘으로 표시됨)> 다운로드 삭제하려는 모든 파일이 사라 졌는지 확인하십시오.

  5. 삭제할 파일을 선택했으면 지우다, 일반적으로 휴지통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6. 파일을 삭제할 것인지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꼭지 지우다 or 가능, 운영 체제에 따라 파일을 영구적으로 삭제합니다.


Android 장치에서 파일을 삭제하는 방법

일단 당신이 발견하면 파일 앱에서 파일을 삭제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삭제할 파일을 손가락으로 길게 누른 다음 지우다 옵션 또는 휴지통 나타나는 아이콘.

  2. 여러 파일을 선택하여 한 번에 여러 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파일을 처리하려면 삭제를 선택하기 전에 각 항목에 체크 표시가 있어야합니다.

  3. 파일 삭제를 선택하면 해당 파일을 정말로 삭제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선택하면 영원히 사라집니다. OK이므로 현명하게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운로드 한 파일은 Android에서 많은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추가 SD 카드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휴대폰에 공간을 추가 한 적이 없다면 소중한 상품이 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앱, 음악 및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공간을 자주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