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TV에서 Amazon Prime Video를 보는 방법

미국에서 수천만 명의 Amazon Prime 사용자와 Vikings, Mr. Robot, Veep과 같은 인기 프로그램을 즐길 수있는 많은 Apple TV 소유자는 자신이 선택한 장치를 사용하여 Amazon의 Prime Video 서비스에 액세스하기를 원합니다. 

Amazon은 Prime Video 앱을 iPhone 및 iPad뿐만 아니라 Apple TV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하여 Apple TV가 장착 된 TV에서 Amazon의 콘텐츠를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Apple TV 또는 iOS 장치에 직접 Amazon Prime Video 앱을 설치해야합니다.

매디 프라이스 / 라이프 와이어


시작하기 전에

Amazon Prime 비디오는 Amazon Prime 구독이있는 경우에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mazon 사용자는 구독없이 무료 쇼를 즐길 수 있지만 Prime Video 앱에서 찾은 대부분의 콘텐츠는 유료 구독이 필요합니다.

XNUMX 세대 이상의 Apple TV 기기가 있어야합니다. 그보다 오래된 것은 유효한 Amazon Prime 계정이 있더라도 Prime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Prime 멤버십의 일부로 무료 XNUMX 일 배송을 받았지만 Prime Video에 액세스 할 수 없다면 계정 소유자가 귀하에게 권한을 부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한 사람이 Amazon Prime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귀하를 거래의 일부로 포함하는 가족의 일원 인 경우 Prime 계정 소유자는 Prime 비디오를 이용하기 전에 Prime 혜택을 귀하와 공유해야합니다. 두 사람이 Amazon 가정의 일원이되어 결제 수단을 공유하면 두 사람 모두 프라임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TV에서 Amazon Prime Video 앱을 얻는 방법

Apple TV에서 Amazon Prime 동영상을 보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앱을 Apple TV에 ​​직접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Apple TV (3 세대)에는 앱 스토어가 없지만 Amazon Prime Video는 최신 운영 체제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됩니다.

  1. Apple TV를 켜고 기본 메뉴로 이동하십시오.

  2. 선택 앱 스토어 화면에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3. 에 대한 검색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tvOS App Store에서 보이지 않는 경우 검색 화면 상단에서 음성 검색을 시작하려면 리모컨의 마이크를 누르세요. 

  4. 온 클릭 Amazon Prime Video 아이콘을 찾으면 정보 화면을 엽니 다.

  5. 선호하는 설치 Apple TV에 ​​Amazon Prime Video 앱을 추가합니다.


iPhone 또는 iPad에서 프라임 비디오 사용

iOS 앱을 사용하여 Amazon Prime 비디오를 시청하고 싶다면 iPhone 또는 iPad에서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 한 후이 앱을 사용하여 Amazon Prime 비디오를 Apple TV로 스트리밍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사용 가능한 카탈로그를 검색, 시청 및 대여 할 수 있습니다.

  1. iPhone 또는 iPad에서 App Store 아이콘을 누르고 Amazon의 Prime Video를 다운로드하십시오.

  2. Amazon Prime Video 앱을 열고 Amazon Prime 계정과 암호로 로그인합니다. iPhone 또는 iPad에서 프라임 비디오 콘텐츠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OS 기기에서 Apple TV로 프라임 비디오 시청

iOS 기기 대신 Apple TV에서 동영상을 재생하려면 iPhone 또는 iPad의 AirPlay 기능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Apple TV로 보냅니다.

  1. iOS 기기가 Apple TV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2. 를 실행 프라임 비디오 앱을 클릭하고 모바일 장치에서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3.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하고 플레이 앱에서.

  4. 재생중인 동영상을 한 번 탭하면 오른쪽 상단에 AirPlay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이전 버전의 iOS에서는 iPad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거나 iOS 11 이상에서는 오른쪽 상단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하여 제어 센터에서 AirPlay 컨트롤도 찾을 수 있습니다.

  5. AirPlay를 TV처럼 보이는 직사각형이있는 위쪽을 가리키는 삼각형 모양의 버튼입니다.

    AirPlay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먼저 활성화 한 다음 다시 시도하십시오. AirPlay를 켜는 단계는 iPhone과 iPad에서 비슷합니다.

  6. 동영상을 스트리밍 할 Apple TV를 선택하고 (하나 이상있는 경우) 대화 상자에서 해당 이름을 탭하십시오.

  7. 이제 Amazon Prime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이 Apple TV에서 재생됩니다.


Mac에서 Mac으로 프라임 비디오 스트리밍

macOS 10.11 이상을 실행하는 한 Amazon Prime Video를 Mac에서 Apple TV로 스트리밍 할 수도 있습니다.

  1. 웹 브라우저에서 Amazon 웹 사이트에서 시청할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2. 영화가 시작되면 AirPlay를 Mac 메뉴 막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 (볼륨 아이콘 왼쪽)에있는 버튼을 누르고 콘텐츠를 스트리밍 할 Apple TV를 선택합니다.

  3. Mac 데스크탑이 TV 화면에 나타납니다. 전체 이미지가 Apple TV에 ​​표시되도록 비디오에서 전체 화면 버튼을 누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