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서 Hulu를 시청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앱이나 브라우저, 캐스팅 기기, 스마트 HDTV를 사용하거나 컴퓨터를 TV에 연결하여 TV에서 Hulu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 Google Chromecast, Roku, Apple TV 및 Amazon Fire Stick은 모두 Hulu에서 작동합니다.
  • Xbox One, PS4 및 Nintendo Switch와 같은 게임 콘솔도 TV에 Hulu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스마트 TV, 캐스팅 장치, 게임 콘솔 및 랩톱 컴퓨터의 TV 세트에서 Hulu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정보는 LG, Samsung, Panasonic, Sony 및 Vizio가 만든 TV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제조업체의 TV에 적용됩니다.


캐스팅 장치로 Hulu 시청

캐스팅 기기 또는 셋톱 박스에는 Google Chromecast, Roku, Apple TV 또는 Amazon Fire TV와 같이 HDTV의 HDMI 포트에 연결할 수있는 모든 기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하드웨어 기기를 사용하면 TV에서 동영상을 '던지거나'전송할 수 있으며 TV 화면에서 직접 탐색 할 수있는 내장 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Hulu의 모바일 앱과 데스크톱 버전 모두 Chromecast 버튼을 탭하거나 클릭하여 시청중인 비디오를 HDTV에 바로 넣을 수 있습니다.

Roku, Apple TV 또는 Firestick을 사용하는 경우 기기에 Hulu 채널을 추가하여 HD TV에서 Hulu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게임 콘솔에서 Hulu 시청

Hulu에는 다양한 현재 및 이전 세대 게임 콘솔 용 앱이 있습니다. Microsoft의 Xbox 360 또는 Xbox One에서 Live TV 또는 Hulu On-Demand로 Hulu를 시청할 수 있으며, Nintendo의 Switch 및 Wii U, Sony의 PlayStation 3 및 PlayStation 4를 사용하여 Hulu On-Demand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콘솔의 각 게임 / 앱 스토어에서 Hulu 앱을 다운로드 한 다음 Hulu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시청을 시작하면됩니다.


스마트 HDTV에서 Hulu 시청

일부 TV에는 TV의 하드 드라이브에 애플리케이션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TV에 이미 Hulu가있는 경우 계정에 로그인하기 만하면 바로 영화와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작은 무료 앱을 다운로드하여 작동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TV에는 웹 서핑을위한 브라우저가 함께 제공 될 수 있지만 Hulu (또는 YouTube, Netflix 등)의 동영상을 원하는 경우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용 앱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앱 섹션으로 이동하기 위해 일종의 허브에 액세스 할 수있는 특수 리모컨이 있습니다.

Hulu에서 Disney +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모두 배우십시오

활성화 코드를 사용하여 Hulu 계정을 스마트 TV에 연결해야 할 수 있습니다.

  1. HDTV 애플리케이션에서 Hulu에 로그인합니다.

  2. 화면에 표시된 활성화 코드를 적어 둡니다.

  3. 컴퓨터에서 Hulu의 장치 활성화 페이지를 방문하고 요청이있을 경우 로그인합니다.

  4. 활성화 코드 입력 TV에 표시된 다음 활성화.

  5. HDTV는 30 초 이내에 Hulu 계정에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HDTV에 노트북 연결

아주 똑똑한 TV가 없습니까? TV에서 Hulu 비디오를 볼 수있는 네 번째 옵션은 데스크톱 또는 랩톱 컴퓨터를 TV의 비디오 입력 포트에 직접 연결하는 구식 방식입니다.

훌루

대부분의 새로운 HDTV에는 HDMI 포트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에 HDMI 케이블과 HDMI 출력 포트가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TV에는 TV를 노트북의 모니터로 사용할 수있는 VGA 포트가 있습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면 Hulu를 포함하여 TV에서 무엇이든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의 기술적 측면은 사람들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예를 들어 노트북에 DVI 또는 VGA 포트만 있고 HDTV가 HDMI 케이블 만 허용하는 경우 TV의 HDMI 포트를 사용할 수있는 DVI 또는 VGA 변환기를 구입해야합니다.

HDMI 케이블 (비디오 및 오디오 모두 포함)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스피커 포트에 연결하고 오디오 구성 요소 케이블로 분리 할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3.5mm to RCA 케이블이 트릭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