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lu에서 라이브 TV를 시청하는 방법

Hulu with Live TV는 라이브 스트리밍 TV를 믹스에 추가하는 Hulu의 기존 주문형 서비스의 확장입니다. Hulu with Live TV와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의 가장 큰 차이점은 Hulu가 주문형 콘텐츠의 방대한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Hulu와 케이블의 가장 큰 차이점은 Hulu가 작동하려면 빠른 속도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인터넷 연결 및 TV 대신 호환되는 장치.


라이브 TV로 Hulu는 무엇입니까?

주문형 TV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경우 이미 Hulu에 익숙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서비스는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ABC, NBC, CBS, Fox 및 기타 여러 네트워크에서 온 디맨드 콘텐츠의 방대한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며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없는 독점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Hulu with Live TV는 Hulu 가입자가 동일한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TV에 액세스 할 수있는 구독 옵션입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데스크톱 컴퓨터 나 노트북,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서 라이브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호환 장치가있는 경우 TV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Hulu with Live TV는 값 비싼 케이블 구독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지만 온라인으로 라이브 스트리밍 TV를 제공하는 많은 경쟁 업체도 있습니다. Sling TV, YouTube TV, Vue 및 DirecTV Now는 모두 다양한 수준의 라이브 TV 범위를 제공합니다. CBS All Access와 같은 다른 서비스도 시청자가보다 제한된 용량으로 온라인 라이브 TV를 시청할 수 있도록합니다.

Hulu가 가장 잘 알려진 주문형 콘텐츠 유형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Netflix 및 Amazon Prime Video와 같은 서비스는 언제든지 스트리밍 할 수있는 프로그램과 영화도 제공합니다.


라이브 TV로 Hulu에 가입하는 방법

라이브 TV로 Hulu에 가입하는 것은 매우 쉬운 절차이며 이미 Hulu 계정이있는 경우 훨씬 더 쉽습니다.

Hulu Live TV : 처음 사용자에 가입

Hulu 계정이없는 경우 라이브 TV로 Hulu에 가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hulu.com으로 이동합니다.

  2. 를 클릭하십시오 무료 평가판 시작.

    이 옵션은 Hulu 구독이없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Hulu with Live TV 옵션을 찾아 고르다.

  4. 개인 및 전문적인 Facebook으로 계속 Facebook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여 계정을 만들거나 정보를 입력하려면 아래로 스크롤 한 다음 계속.

  5.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제출.

Hulu Live TV에 ​​가입 : 기존 사용자

이미 Hulu 구독이있는 경우 라이브 TV를 추가하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1. hulu.com으로 이동하여 아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개인 및 전문적인 라이브 TV 시청.

  3. 라이브 TV가 포함 된 플랜 중 하나를 선택하고 이 계획으로 전환그리고 클릭 계속.

  4. 우편 번호를 입력하고 계속.


라이브 TV 계획으로 Hulu 선택

두 가지 Hulu with Live TV 플랜이 있으며 둘 다 동일한 기본 채널과 대부분의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두 계획의 주요 차이점은 그중 하나는 Hulu 구독에 라이브 TV 서비스를 추가하고 다른 하나는 라이브 TV를 추가하고 사이트의 거의 모든 주문형 콘텐츠에서 광고를 제거한다는 것입니다.

라이브 TV 플랜이있는 Hulu는 다음과 같습니다.

  • 라이브 TV가있는 Hulu : 50 개 이상의 라이브 TV 채널에 대한 액세스와 제한된 광고 계획을 통해 Hulu의 전체 주문형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됩니다.
  • 라이브 TV가있는 Hulu (광고 없음) : 50 개 이상의 라이브 TV 채널에 대한 액세스 및 광고 없음 계획을 통해 Hulu의 전체 주문형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됩니다.

채널 가용성은 실제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Hulu의 조회 도구를 확인하여 라이브 TV로 Hulu를 통해 시청할 수있는 정확한 채널을 확인하십시오.


라이브 TV 플랜이있는 Hulu가 나에게 적합할까요?

Hulu에서 라이브 TV 계획을 선택하는 것은 실제로 고려해야 할 요소가 하나뿐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다른 서비스보다 쉽습니다.

온 디맨드 스트리밍 콘텐츠를 많이보고 광고로 프로그램을 나누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광고 없음 계획이 좋은 거래입니다.

온 디맨드 콘텐츠에 관심이 없다면 더 저렴한 제한된 광고 계획이 더 나은 옵션입니다.


Hulu Live TV로 한 번에 몇 개의 쇼를 볼 수 있습니까?

Hulu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는 동일한 계정을 사용하여 여러 기기에서 한 번에 볼 수있는 프로그램 수를 제한합니다. 각 쇼는 스트리밍을 통해 시청되기 때문에 스트림이라고합니다.

정기적 인 Hulu 구독은 단일 스트림 만 허용하지만 실시간 TV가있는 Hulu는 최대 XNUMX 개의 동시 스트림을 지원합니다. 즉, 컴퓨터에서 라이브 또는 주문형 쇼를 볼 수 있고 다른 사람이 동일한 계정을 사용하여 동시에 휴대폰에서 다른 쇼를 볼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두 개 이상의 쇼를 볼 수있는 기능이 필요한 경우 Hulu with Live TV는 옵션 추가 기능으로 제공합니다.

Hulu with Live TV에는 어떤 인터넷 속도가 필요합니까?

훌루는 시청자의 인터넷 속도 품질에 따라 스트림의 화질을 낮출 수있어 인터넷 없이도 훌루에서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Hulu에서 재생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Hulu는 최상의 화질을 경험하려는 경우 몇 가지 최소 다운로드 속도를 권장합니다.

  • 주문형 쇼 및 영화 : 표준 화질 비디오의 경우 1.5Mbps 이상, 고화질 비디오의 경우 3Mbps 이상입니다.
  • 라이브 텔레비전 : 단일 스트림의 경우 8Mbps 이상, 여러 스트림을보기위한 추가 대역폭.

라이브 TV 애드온 및 특수 기능이있는 Hulu

Hulu with Live TV 플랜은 모두 50 개 이상의 채널과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 (DVR) 기능을 제공하지만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더 많은 채널과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라이브 TV 구독으로 Hulu에 추가 할 수있는 중요한 애드온 및 추가 채널 패키지입니다.

  • 향상된 클라우드 DVR : 클라우드 DVR에 저장할 수있는 콘텐츠의 양을 대폭 늘리고 녹화 한 콘텐츠를 볼 때 광고를 건너 뛸 수있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 무제한 화면 : 한 번에 볼 수있는 스트림 수에 대한 제한을 제거합니다. 일반적인 제한은 XNUMX 개 화면이며이 옵션을 사용하면 집 위치에있는 기기 수에 제한없이 최대 XNUMX 개의 모바일 기기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쇼 타임 : 가능한 경우 동부 및 서부 해안 방송을 포함하여 위치에 따라 최대 XNUMX 개의 실시간 상영 시간 채널을 추가합니다. 온 디맨드 쇼 타임 콘텐츠의 전체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합니다.
  • Cinemax : 가능한 경우 동부 및 서부 해안 방송을 포함하여 최대 XNUMX 개의 라이브 Cinemax 채널을 추가합니다. 주문형 Cinemax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합니다.
  • HBO : 가능한 경우 동부 및 서부 해안 방송을 포함하여 최대 XNUMX 개의 라이브 HBO 채널을 추가합니다. 주문형 HBO 콘텐츠를위한 HBO NOW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합니다.

Hulu에서 라이브 TV 시청

가입하면 Hulu에서 생방송 TV를 보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1. hulu.com으로 이동합니다.

  2. 개인 및 전문적인 생방송.

  3. 개인 및 전문적인 안내서 또는 마우스 커서를 화면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Hulu에서 라이브 TV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는 실제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4. 시청하려는 채널을 클릭하십시오.

Hulu With Live TV는 DVR을 제공합니까?

Hulu with Live TV는 프로그램을 녹화하고 나중에 볼 수있는 클라우드 DVR 기능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기반이기 때문에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를 채우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모든 장치에서 녹음 한 다음 다른 장치에서 녹음을 볼 수도 있습니다.

Hulu with Live TV 요금제에 포함 된 기본 클라우드 DVR은 제한된 양의 저장 공간을 제공하며 광고를 건너 뛸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시간의 라이브 TV를 녹화하고 광고를 건너 뛰려면 향상된 클라우드 DVR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Hulu With Live TV는 주문형 콘텐츠를 제공합니까?

Hulu는 온라인 스트리밍의 선구자 중 하나이므로 대규모 주문형 콘텐츠 라이브러리는 Live TV와 함께 Hulu의 가장 강력한 판매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라이브 TV 구독 플랜이있는 Hulu 중 하나에 가입하면 모든 주요 방송 네트워크, 엄청난 규모의 케이블 네트워크 및 The Path 및 The Handmaid 's와 같은 독점 프로그램의 주문형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Hulu에서만 볼 수있는 이야기.

Hulu With Live TV는 Hulu의 방대한 주문형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도 제공합니다.

일부 프로그램은 전체를 볼 수 있으며 모든 시즌의 모든 에피소드는 언제든지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방송중인 다른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방송 후 XNUMX 일에서 XNUMX 주 이내에 주문형으로 제공됩니다.

Hulu with Live TV No Commercials 플랜을 사용하면 Hulu의 주문형 TV 프로그램과 영화 대부분을 광고 중단없이 시청할 수 있지만 계약 의무로 인해 일부 프로그램에는 여전히 제한된 수의 광고가 제공됩니다.

Hulu에서 영화를 빌릴 수 있습니까?

다른 스트리밍 플랫폼과 달리 Hulu는 영화 대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서비스에는 주문형 영화의 큰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클라우드 DVR 기능을 사용하면 나중에 볼 수 있도록 영화를 녹화 할 수도 있습니다.

Hulu에서 영화를 대여 할 수는 없지만 구독을 통해 주문형 영화 및 예고편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아직 Hulu를 통해 제공되지 않는 최신 영화를 대여하려면 Sling, Vudu, Amazon 또는 iTunes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히보기 : 최고의 TV 스트리밍 앱 및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