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밤 축구 라이브 스트림을 보는 방법

Monday Night Football을 볼 수있는 스트리밍 옵션은 다양하므로 ESPN을받지 못하더라도이 흥미 진진한 게임을 놓칠 이유가 없습니다.

SlingTV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에는 많은 계획에 ESPN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코드 커터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낮은 품질을 처리하려는 경우 Ace Stream 또는 다양한 비공식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Monday Night Football의 모든 경기를 스트리밍 할 수도 있습니다.

케이블 또는 위성 구독이있는 경우 Monday Night Football을 스트리밍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컴퓨터에서 ESPN 웹 사이트를 사용하거나 모바일 장치에서 WatchESPN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공식 ESPN Monday Night Football Livestream을 시청하는 방법

ESPN은 Monday Night Football을 방송 할 권리가있을뿐만 아니라 스트리밍 할 권리도 있습니다. 즉, 적격 한 케이블 또는 위성 TV 제공 업체에 가입 한 경우 컴퓨터에서 바로 매주 월요일 밤 축구 경기의 공식 스트림을 볼 수 있습니다.

Monday Night Football을 온라인으로 시청하려면 :

  1. 즐겨 찾는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espn.com/watch.

  2. 프리미엄 비디오 또는 라이브 스트림을 선택하십시오.

  3. 목록에서 케이블 또는 위성 제공 업체를 선택하십시오.

  4. 제공 업체에 로그인하십시오. 고르다 계속.

  5. 경기 일에 espn.com/watch로 돌아가서 월요일 밤 축구 경기 그것을 살기 위해.

이 프로세스는 시스템이 자동으로 연결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TV 제공자가 인터넷 제공 업체와 동일한 경우 간단합니다. 집에 있지 않거나 별도의 인터넷 및 TV 제공 업체가있는 경우 케이블 또는 위성 TV 계정의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알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ESPN 웹 사이트에서 케이블 또는 위성 정보를 성공적으로 확인하면 원하는 프리미엄 라이브 또는 이전에 녹화 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홈 네트워크에 있지 않은 경우 수동으로 로그인해야합니다.


휴대폰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ESPN Monday Night Football

웹 사이트에서 바로 Monday Night Football을 스트리밍 할 수있는 것 외에도 ESPN에는 휴대폰, 태블릿 및 기타 호환 장치에서 게임을 시청할 수있는 앱이 있습니다.

ESPN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WatchESPN 앱은 프리미엄 콘텐츠를 시청하려는 경우 유효한 케이블 또는 위성 TV 구독이 필요합니다.

WatchESPN 앱을 통해 Monday Night Football을 스트리밍하려면 :

  1. 다운로드 및 설치 ESPN 라이브 스포츠 및 점수 휴대 전화, 태블릿 또는 기타 호환 기기의 앱.

  2. 시작 및 로그인 ESPN 라이브 스포츠 및 점수 응용 프로그램.

  3. 해당 탭을 누릅니다. 기어 아이콘.

  4. 가볍게 두드리다 TV 제공 업체 관리.

  5. 목록에서 케이블 또는 위성 제공 업체를 선택하십시오.

  6. 가볍게 두드리다 계속. 기기가 홈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케이블 또는 위성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수동으로 제공해야합니다.

  7. 아이콘 (점 XNUMX 개)

  8. 에 대한 검색 월요일 밤 축구, 게임을 선택하십시오.

게임 당일에 앱을 열면 메인 화면에서 Monday Night Football 게임을 직접 탭하여 라이브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ESPN 구독없이 월요일 밤 축구를 스트리밍하는 방법

ESPN은 Monday Night Football을 방송하거나 스트리밍 할 수있는 유일한 회사이기 때문에 Monday Night Football을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유일한 공식적인 방법은 ESPN을 통해서입니다.

유효한 케이블 또는 위성 TV 구독이없는 코드 커터라면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1. ESPN이 포함 된 라이브 TV 스트리밍 서비스를 구독하십시오.
  2. Ace Stream을 사용하여 각 게임을 개별적으로 스트리밍하십시오.
  3. 비공식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작동하는 Monday Night Football 스트림을 찾아보세요.

ESPN에는 어떤 텔레비전 스트리밍 서비스가 포함됩니까?

라이브 스트리밍 TV 사이트는 코드 커터가 케이블 및 위성 TV를 대체하는 데 도움이되는 구독 기반 서비스입니다. Hulu 및 YouTube와 같은 친숙한 이름을 포함하여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많은 회사가 있지만 모두 ESPN을 포함하지는 않습니다.

다음은 Monday Night Football을 위해 ESPN을 스트리밍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 할 의사가 있는지 살펴볼 수있는 몇 가지 옵션입니다.

  • Sling TV-세 가지 계획 모두 ESPN을 포함합니다. 주로 ESPN에 관심이 있다면 가장 저렴한 옵션 인 Sling Orange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ESPN을 포함하는 모든 서비스 중 가장 저렴한 스트리밍 계획입니다. Sling TV를 사용해보고 싶다면 여기에서 무료 평가판을받을 수 있습니다.
  • DirecTV Now-모든 플랜에는 ESPN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가장 저렴한 옵션 인 Live a Little 플랜을 선택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Hulu with Live TV-기본 구독에는 ESPN이 포함됩니다.
  • YouTube TV-기본 패키지에는 ESPN이 포함됩니다.

스포츠 중심의 스트리밍 플랫폼 fuboTV는 패키지에 ESPN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fuboTV는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좋지만 월요일 밤 축구를 시청하려는 의도라면 구독하지 마십시오.


Ace Stream 및 Reddit을 사용하여 월요일 밤 축구 온라인 시청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고 더 낮은 비디오 품질을 기꺼이 참 으려는 경우 Ace Stream은 Monday Night Football과 같은 온라인 스포츠 스트리밍을위한 또 다른 옵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게임을 스트리밍하기 위해 다른 팬에 의존하므로 스트림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제어 할 수없는 여러 요인에 따라 품질이 매우 좋거나 나쁠 수 있습니다.

Ace Stream으로 Monday Night Football을 스트리밍하려면 Ace Stream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합니다. 자세한 지침은 Ace Stream으로 온라인 스포츠 시청에 대한 전체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Ace Stream이 설치되면 시청하려는 게임의 유효한 콘텐츠 ID를 찾아야합니다. 좋은 Ace Stream 콘텐츠 ID를 찾을 수있는 가장 좋은 곳은 NFLStreams subreddit이지만 원하는 경우 선호하는 검색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 / NFLStreams Subreddit은 Ace Stream을 시청할 필요가없는 비공식 Monday Night Football 스트림을위한 좋은 소스이기도합니다.

월요일 밤 축구를 스트리밍하는 무료 온라인 스포츠 사이트

Monday Night Football을보기 위해 다른 모든 옵션을 모두 사용했다면 애그리 게이터 사이트에서 비공식 스트림을 찾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상상할 수있는 모든 스포츠의 모든 종류의 게임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므로 일반적으로 Monday Night Football 스트림이 있습니다.

다음은 Monday Night Football 스트림을 찾을 수있는 사이트입니다.

  • Stream2Watch
  • FromHot
  • 보스 캐스트
  • 크리크 프리

이러한 사이트 및 기타 유사한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무료 스포츠 스트리밍에 대한 전체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Monday Night Football 및 기타 스포츠에 대한 비공식 스트림을 호스팅하는 사이트에는 종종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악의적 인 광고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사이트 중 하나에서 게임을보기 전에 좋은 광고 차단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사이트에서 아무것도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Flash 또는 Java를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이러한 사이트 중 하나에서 직접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그렇게하면 컴퓨터가 맬웨어에 감염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