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N + 란 무엇이며 ESPN의 스트리밍 서비스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ESPN +는 ESPN의 독립형 스트리밍 서비스로, UFC 이벤트와 MLB, NHL, 메이저 리그 축구 게임, 다큐멘터리, 오리지널 프로그램, 주문형 클래식 게임, 독점 콘텐츠 등을 실시간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ESPN +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과 스포츠 스트리밍을 시작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Wat'hna Racha / EyeEm / 게티 


ESPN +에 어떻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iOS 또는 Android 용 ESPN 앱을 다운로드 한 다음 인앱 구매로 ESPN +로 업그레이드하여 모바일 장치에서 ESPN +에 액세스하십시오. TV 또는 컴퓨터에서 시청하려면 Roku, Apple TV, Chromecast 또는 Amazon Fire TV 스트리밍 장치의 ESPN 앱 또는 채널을 통해 또는 삼성 스마트 TV를 통해 ESPN +를 다운로드하세요. 또는 웹 브라우저, Xbox One, PlayStation 4 등에서 시청하세요.

ESPN +에 가입하기 위해 케이블 구독이 필요하지 않지만 ESPN +는 다른 채널의 NBA 또는 NFL 게임이나 마키 이벤트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실제 스포츠 팬은 코드를 완전히 끊기를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SPN +를 지원하는 장치의 전체 목록과 앱 설정에 대한 도움말을 보려면 ESPN을 방문하십시오.


ESPN +는 무엇을 제공합니까?

ESPN +에는 인상적인 주류 및 절충주의 스포츠 콘텐츠가 있습니다. 라이브 메이저 리그 야구, 내셔널 하키 리그 및 메이저 리그 축구 경기는 물론 대학 스포츠, PGA 골프, 복싱 및 테니스 경기를 시청하십시오.

UFC 팬이라면 다른 곳에서는 볼 수없는 특별 이벤트, 독점 경기 및 유료 이벤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덜 주류 스포츠의 팬이라면 럭비, 크리켓, 캐나다 풋볼 리그 게임 및 기타 국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라이브 게임 및 경기 외에도 서면 기사, 스포츠 팟 캐스트, 뉴스, 점수 업데이트, 판타지 축구 정보, 오리지널 프로그램, ESPN의 SportsCenter 요약 및 NFL Prime Time 시리즈 요약 버전, 다큐멘터리 및 기타 주문형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ESPN + 비용은 얼마입니까?

ESPN +는 월 $ 5.99 또는 연간 $ 49.99입니다. 매월 $ 12.99에 Hulu 및 Disney Plus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츠 팬이라면 연간 72 달러를 지불하여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것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UFC 팬이라면 거의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ESPN +는 NFL 또는 NBA 게임없이 모든 스포츠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는 않지만 스포츠 미디어 옵션에 대한 훌륭한 추가 기능입니다.


ESPN +에 가입하는 방법

ESPN + 가입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ESPN +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ESPN + 받기 or 번들 받기, Disney Plus 및 Hulu 번들을 원하는 경우.

  2. 계정을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름을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만든 다음 회원가입.

    이미 Disney 또는 ESPN 계정이있는 경우 해당 자격 증명으로 로그인합니다.

  3.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ESPN + 구매.

  4. 이제 ESPN + 계정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메인 ESPN 웹 사이트에서 즉시 시청을 시작하거나 휴대폰 또는 스트리밍 장치에 적합한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