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2, 11, 10, 9)

모든 최신 Windows 운영 체제에는 기본적으로 DirectX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DirectX를 수동으로 설치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Microsoft는 DirectX의 업데이트 된 버전을 출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신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현재 겪고있는 DirectX 문제 (예 : dsetup.dll 오류)에 대한 해결책이되거나 게임 및 그래픽 프로그램의 성능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1 : 36

모든 Windows 버전에서 DirectX를 업데이트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DirectX를 설치하는 데 15 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사용중인 Windows 버전에 따라 새 버전의 DirectX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단계 아래의 섹션을 참조하여 DirectX가 컴퓨터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컴퓨터에 설치된 DirectX 버전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이 페이지 맨 아래에 설치 지침이 있습니다.

이 단계는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및 Windows XP에서 작동합니다.


DirectX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

  1. Microsoft 사이트의 DirectX 다운로드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2. 빨간색 선택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설정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3. 열기 dxwebsetup.exe Microsoft 웹 사이트 또는 DirectX 설치 프로그램의 지침에 따라 DirectX 설치를 완료하십시오. 설치하는 데 XNUMX 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설정 절차를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Bing Bar와 같은 다른 것을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설치하지 않으려면 관심이없는 항목을 선택 취소하십시오.

    누락 된 DirectX 파일은 필요에 따라 교체됩니다. 특정 Windows 버전의 Direct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다음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4.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더라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5. 컴퓨터를 다시 시작한 후 최신 버전의 DirectX로 업데이트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테스트하십시오.

     Lifewire / Maddy 시세


DirectX Windows 버전

모든 버전의 Windows가 모든 버전의 DirectX를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Windows 제품군에서 DirectX의 각 버전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렉트 12 Windows 10에 포함되어 있으며 해당 버전의 Windows에서만 지원됩니다. DirectX 12 관련 파일에 대한 업데이트는 Windows Update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립 실행 형 버전의 DirectX 12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DirectX 11.4 및 11.3 Windows 10에서만 지원됩니다. DirectX 12.0과 마찬가지로 업데이트는 Windows Update를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다이렉트 11.2 Windows 10 및 Windows 8 (8.1+)에서만 지원됩니다. DirectX 11.2 관련 파일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는 해당 Windows 버전의 Windows Updat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rectX 11.2에 사용할 수있는 독립 실행 형 다운로드는 없습니다.

다이렉트 11.1 Windows 10 및 Windows 8에서 지원됩니다. Windows 7 (SP1)도 지원되지만 Windows 7 용 플랫폼 업데이트를 설치 한 후에 만 ​​지원됩니다.

다이렉트 11.0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서 지원됩니다. Windows Vista 지원은 플랫폼 업데이트 후에 만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32 비트 버전을 다운로드하거나 여기에서 64 비트 버전을 다운로드하세요.

다이렉트 10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및 Windows Vista에서 지원됩니다.

다이렉트 9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및 Windows XP에서 지원됩니다. Windows 9 또는 Windows 10에서 DirectX 8 파일을 요구하는 프로그램이있는 경우 다운로드 가능한 버전 (위의 프로세스)을 설치하는 것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DirectX 10/11/12 설치를 "다운 그레이드"하지는 않습니다. ! 이것은 또한 Windows XP와 호환되는 최신 버전의 DirectX입니다.


현재 DirectX 버전 번호를 찾는 방법

DirectX 진단 도구를 통해 컴퓨터에 설치된 DirectX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실행 dxdiag를 명령 줄 인터페이스 (예 : 실행 대화 상자 (WIN + R) 또는 명령 프롬프트.

  2. 디지털 서명 된 드라이버 확인에 대해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가능 or 아니; 우리가 여기서 무엇을 찾고 있는지는 정말 중요하지 않습니다.

  3. 열기 체계 탭.

  4. 찾아 보라. DirectX 버전 목록 하단의 항목을 클릭하여 DirectX 버전 번호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