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토렌트는 인터넷을 통해 파일을 배포하는 방법입니다. P2P (Peer-to-Peer) 파일 공유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BitTorrent 프로토콜을 통해 작동합니다.

토렌트 기반 파일 공유가 기존 파일 공유에 비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한 번에 많은 사람에게 파일을 보내기 위해 값 비싼 서버 장비가 필요하지 않으며, 저 대역폭 (느린) 네트워크는 대용량 데이터 세트를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토렌트를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TORRENT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는 특수 파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파일 내에는 특정 데이터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있습니다.

Ubuntu TORRENT File Open in Notepad ++.


급류는 위험 할 수 있습니다

토렌트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토렌트가 다른 형식의 파일 공유보다 더 큰 위험을 초래한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저작권이있는 파일과 멀웨어를 가로 질러 실행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으며 신뢰할 수있는 소스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Torrent는 합법적 인 비즈니스와 일상적인 인터넷 사용자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공유하는 데 매우 인기있는 방법입니다. 급류는 본질적으로 사용하거나 생성하는 것이 불법이 아니지만, 어디를 찾아야할지 알지 못한다면 악의적이거나 불법적 인 활동에 참여하기가 너무 쉽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직 상영되지 않은 영화 나 일반적으로 비용이 드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데 도움이되는 토렌트 사이트를 찾는 데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음악, 책 및 기타 데이터를 불법적으로 공유하는 것은 BitTorrent 커뮤니티에서 너무 일반적이며 파일에 맬웨어를 첨부하는 것은 쉽습니다.

토렌트를 사용하여 저작권이없는 파일을 공유하거나 다른 사람의 대용량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관심이있는 경우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유지하고 합법적 인 것으로 알고있는 토렌트 만 다운로드하십시오.


급류의 고유성

급류는 컴퓨터에 다운로드하는 다른 형태와 같습니다. 그러나 파일을 얻는 방법은 간단하지 않으며 자신의 데이터를 공유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다음은 HTTP 프로토콜에서 기존 파일 공유가 작동하는 방식의 예입니다.

  1. 브라우저에서 웹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2.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하십시오.

다운로드 한 파일은 한 번에 수천 또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많은 디스크 공간과 기타 시스템 리소스가있는 고급 서버 인 서버에있었습니다. 거기에 파일이 있습니다. 하나의 서버 만, 액세스 권한이있는 모든 사용자가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급류는 약간 다르게 작동합니다. 웹 브라우저가 HTTP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 연결하는 동안 토렌트는 BitTorrent를 사용하므로 대신 BitTorrent를 통해 통신 할 수있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1. 토렌트 프로그램을 엽니 다.
  2.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TORRENT 파일을 엽니 다.
  3.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하십시오.

이 시나리오에서는 토렌트를 통해 다운로드하는 데이터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수백 대의 서버에서, 그러나 이러한 서버는 거의 항상 귀하와 마찬가지로 가정의 표준 개인용 컴퓨터입니다. 고급 하드웨어가 필요하지 않으며 누구나 이러한 유형의 파일 교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파일의 일부라도 다운로드하는 사람은 이제 자신의 토렌트 서버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급류 작동 방식

이 모든 것이 약간 혼란스럽게 들릴 수 있지만 아이디어는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위에서 읽은 것처럼 Torrent는 PXNUMXP 네트워크에 의존합니다. 이는 토렌트 데이터가 무엇이든간에 한 번에 둘 이상의 서버에서 액세스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토렌트를 다운로드하는 사람은 다른 서버에서 조금씩 토렌트를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내가 만든 프로그램을 공유하기 위해 토렌트를 만들었다 고 상상해보십시오. 토렌트를 활성화하고 파일을 온라인으로 공유합니다. 수십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있으며 당신은 그들 중 하나입니다. 토렌트 프로그램은 현재 파일을 공유하는 사람과 현재 필요한 파일의 일부가있는 서버에 따라 파일을 가져올 서버를 선택하고 선택합니다.

파일 서버를 사용하는 기존의 파일 공유 설정에서 200MB 프로그램을 1,000 명에게 공유하면 특히 모두가 한 번에 파일을 요청한 경우 모든 업로드 대역폭이 빠르게 소모됩니다. Torrent는 클라이언트가 전체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까지 내 데이터의 일부, 다른 사용자의 데이터 등을 긁어내어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한 명 이상의 사람이 전체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원래 공유자는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주지 않고 배포를 중지 할 수 있습니다. BitTorrent의 분산 형 P2P 기반으로 인해 해당 토렌트의 다른 사용자가 파일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급류가 배포되는 방법

토렌트가 생성되면 생성자는 .TORRENT 파일 또는 종종 마그넷 링크라고하는 토렌트의 해시 중 하나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마그넷 링크는 TORRENT 파일을 처리하지 않고도 BitTorrent 네트워크에서 토렌트를 식별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특정 토렌트에 고유하므로 링크는 문자열 일 뿐이지 만 파일을 가지고있는 것만 큼 좋습니다.

마그넷 링크와 TORRENT 파일은 종종 토렌트를 공유하기 위해 특별히 구축 된 사이트 인 토렌트 인덱스에 나열됩니다. 이메일, 텍스트 등을 통해 토렌트 정보를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마그넷 링크와 TORRENT 파일은 BitTorrent 클라이언트가 데이터를 얻는 방법을 이해하기위한 지침 일 뿐이므로 공유가 빠르고 쉽습니다.


일반적인 토렌트 용어

토렌트를 사용할 계획인지 알아두면 도움이되는 몇 가지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 급류를 시드하는 것은 그것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토렌트의 시드 수는 전체 파일을 공유하는 사람들의 수입니다. 시드가 XNUMX이면 아무도 전체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 : 피어는 시더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지만 아직 전체 파일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입니다.
  • 거머리: Leecher는 업로드하는 것보다 더 많이 다운로드합니다. leecher는 전체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에는 아무것도 업로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무리: 동일한 토렌트를 다운로드하고 공유하는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 트래커: 연결된 모든 사용자를 추적하고 서로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버입니다.
  • 고객: 파일 다운로드 또는 업로드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토렌트 파일 또는 마그넷 링크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또는 웹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