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ult 앱이란 무엇이며 자녀가 하나를 사용합니까?

다른 이름 중에서도 고스트 사진, 미끼 또는 사진 보관소 앱으로도 알려진 볼트 앱은 사람들이 사진, 비디오, 때로는 전화 및 문자를 숨기는 데 사용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금고 앱은 계산기처럼 보이지만 비밀 코드를 입력하면 종종 외설적 인 사진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Vault 앱은 부모로부터 섹스팅과 같은 활동을 숨기는 데 사용하는 청소년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코가 많은 친구가 사진 롤을 들여다보고 비공개로 유지하려는 것을 보는 것을 방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일부 Vault 앱은 화면을 끄고 셔터 소리가없는 상태에서 몰래 사진과 비디오를 찍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앱은 누군가가 금고에 침입하려고하면 알람을 울리거나 전면 카메라로 사진을 찍기도합니다. 

부모라면 자녀가 이러한 앱 중 하나를 사용하여 성별을 보내거나 받거나 다른 사람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는 데 알지 못하는지 알아야합니다. 누드 사진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면 더 이상 제어 할 수 없게되고 인터넷에 떠 다니면서 당황스러워하거나 미래의 대학이나 직업 전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미성년자와 누드 사진을 공유하면 자녀가 미성년자 임에도 불구하고 심각한 법적 문제에 빠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자녀가 Vault 앱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했는지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문제와 같은 무고한 이유가있을 수 있지만 대화를 나눌 가치가 있습니다.


Vault 앱의 예

Vault 또는 유령 사진 앱은 종종 계산기처럼 다른 유형의 앱으로 가장하며, 스누 퍼가 그런 평범한 앱을 스 와이프 할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 자녀의 스마트 폰에 둘 이상의 계산기 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마트 숨기기 계산기, 계산기 보관소 – 갤러리 잠금, 계산기 – 사진 보관소 등 수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캘린더는 또 다른 가장 좋아하는 위장이며 Secret Safe Lock Vault Manager, AppLock 또는 KeepSafe와 같은 더 미묘한 앱 이름이 있습니다. 이들 모두 볼트의 내용에 액세스하려면 암호가 필요합니다. 일부 Vault 앱은 개인 SMS 및 통화 및 CoverMe와 같은 사람이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내는 사람을 숨길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트랙을 가리기 위해 사기꾼이되기 위해 판매되었습니다.)


iPhone에서 Vault 앱을 찾는 방법

App Store에서 금고, 미끼, 유령 사진, 비밀 또는 숨겨진 폴더와 같은 키워드를 검색하여 무엇이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자녀가 앱을 다운로드 한 경우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열다 그 옆에; 그렇지 않으면 오늘 바로. 다음으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한 앱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앱 스토어 태핑 업데이트 > 구매. 의심스러워 보이거나 다른 앱 (계산기, 캘린더 등)과 중복 된 항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앱 설명을 찾아보세요.

금고 앱을 연기하는 또 다른 방법은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카메라, 카메라를 사용한 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ndroid에서 Vault 앱을 찾는 방법

Android에서는이 게시물에서 언급 한 키워드 (vault, ghost photo, decoy 등)를 사용하여 Google Play 스토어를 검색합니다. 자녀가 앱을 다운로드 한 경우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열다 or 업데이트 그 옆에. 그렇지 않은 경우 설치 또는 무료가 아닌 경우 가격. 

자녀 보호 기능 구현 고려

물론 예방은 최고의 약이며 이러한 앱을 휴대 전화에서 차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능한 경우 자녀 보호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가족 요금제에는 자녀에게 앱 다운로드 권한을 요청하도록 요구하는 옵션이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동 통신사에 문의하십시오.

Apple에는 구입 요청이라는 기능이 있는데, 지정된 가족 대표가 어린이를위한 앱 다운로드를 승인합니다. Android에는 등급에 따라 앱 다운로드를 차단하도록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서 설정할 수있는 자녀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18 세 이상 모든 사람의 경우 E).

이러한 통제는 만병 통치약이 아니지만 솔직한 대화와 함께 자녀를 안전하게 지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