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Center는 무엇이며 어떻게 되었습니까?

Apple의 iOS는 선도적 인 모바일 비디오 게임 플랫폼입니다. iPhone 및 iOS에서 사용할 수있는 게임은 재미 있지만 게이머와 개발자는 인터넷을 통해 친구와 정면으로 맞서면 게임이 훨씬 더 좋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Apple의 Game Center가 등장합니다.

Game Center 앱은 iOS 4.1에서 도입되었습니다. Apple은 iOS 10에서 앱을 중단하고 일부 기능을 iOS로 옮겼습니다.


Game Center 란?

Game Center는 대결 할 사람을 찾는 데 사용할 수있는 게임 관련 기능 집합입니다. 또한 자신의 통계 및 성과를 다른 플레이어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Game Center를 가져 오려면 iOS 4.1 이상이 필요합니다. iOS 10 이전 버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iOS 10 이전 버전을 실행하는 기기의 경우 Game Center가있을 수 있습니다.

Game Center 계정을 설정하려면 Apple ID도 필요합니다. Game Center는 이러한 버전의 iOS에 내장 되었기 때문에 호환되는 게임 외에는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Game Center는 Apple TV 및 일부 macOS 버전에서도 작동합니다.


iOS 10 이상에서 Game Center는 어떻게 되었습니까?

도입 당시 Game Center는 독립형 앱이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Apple이 Game Center 앱을 중단했을 때 iOS 10에서 변경되었습니다. 앱 대신 Apple은 iOS의 일부 Game Center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사용자가 사용할 수있는 Game Center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리더
  • 다른 플레이어에 대한 도전
  • 게임 내 업적
  • 성과 공유
  • 게임 플레이 녹화

더 이상 사용할 수없는 이전 Game Center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설 상황
  • 프로필 사진
  • 친구 추가 기능
  • 친구의 게임과 통계를 볼 수있는 기능

Game Center를 지원하기 위해 앱 개발자에게 의존하면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기가 까다로워집니다. 개발자는 모든 Game Center 기능을 지원하거나 일부 기능을 지원하거나 전혀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Game Center에 대한 일관된 경험이 없으며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게임과 함께 제공되는 기능을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Game Center 계정 관리

Game Center는 iTunes Store 또는 App Store에서 구입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Apple ID를 사용합니다. 원하는 경우 새 계정을 생성하지만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Game Center가 더 이상 앱으로 존재하지 않더라도 Game Center 계정의 일부 측면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1. iPhone 홈 화면에서 설정.

  2. 고르다 게임 센터.

  3. 켜기 게임 센터 토글 스위치.

  4. 켜기 근처 플레이어 토글 스위치를 사용하여 근처 게이머와 일대일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하려면 Game Center 호환 게임이 있어야하며 Wi-Fi 또는 Bluetooth에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5. 에서 Game Center 프로필 섹션에서 이름을 탭하여 프로필을 엽니 다. 이 이름은 귀하를 게임에 초대하는 다른 게이머에게 귀하를 식별하는 방법입니다.

  6. 프로필 화면에서 별명 필드에 새 이름 또는 별명을 입력하십시오.

  7. 가볍게 두드리다 끝난.

iOS 10 이상에서 Game Center에 대한 한 가지 변경 사항은 iPhone의 Game Center 네트워크에서 개별 친구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유일한 옵션은 가지고있는 모든 Game Center 친구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친구를 추가 할 수있는 방법이 없으므로하기 전에 이것이 원하는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친구를 제거하려면 Game Center 화면으로 이동하여 친구 추천다음 선택 모두 제거.


Game Center 호환 게임을 얻는 방법

예전에는 Game Center 호환 게임 찾기가 간단했습니다. Game Center 앱에서 찾아 보거나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App Store에서 Game Center 아이콘으로 명확하게 표시되었습니다.

이제 게임은 이러한 기능을 지원하는 곳을 명확하게 나타내지 않습니다. 그것들을 찾는 것은 시행 착오입니다. App Store에서 게임 센터 Game Center 기능을 제공하는 호환되는 게임을 찾습니다.


앱이 Game Center를 지원하는지 확인하는 방법

Game Center를 지원하는 게임을 시작하면 Game Center 아이콘 (네 개의 서로 맞 물리는 색상 구체)과 함께 화면 상단에서 작은 메시지가 아래로 미끄러집니다. Welcome Back 메시지가 나타나고 Game Center 사용자 이름이 표시됩니다. 이 메시지가 표시되면 앱이 일부 Game Center 기능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 및 도전

Game Center를 지원하는 모든 게임이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 사용에 대한 지침이 불완전하거나 일관성이 없습니다. 게임마다 기능이 다르게 구현되므로이를 찾아서 사용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많은 게임이 멀티 플레이어 게임, 일대일 매치업 및 도전을 지원합니다. 챌린지에서 Game Center 친구를 초대하여 게임에서 점수 나 업적을 이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찾는 방법은 게임마다 다르지만 확인하기 좋은 위치는 도전 탭.

통계보기

많은 Game Center 호환 게임이 업적과 상을 추적합니다. 이러한 통계를 보려면 앱의 리더 보드 또는 업적 섹션을 찾으십시오. 우승과 관련된 아이콘이나 왕관, 트로피, 또는 레이블이 붙은 버튼과 같은 통계로 표시됩니다. 게임 센터 옵션 메뉴 또는 통계 및 목표 메뉴에서. 게임에서이 섹션을 찾은 후 다음과 같은 다른 옵션이있을 수 있습니다.

  • 업적: 이것이 게임 내 성공입니다. 각 게임에는 특정 목표 또는 작업에 대한 다른 업적 세트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추적됩니다.
  • 리더: 여기에는 Game Center 친구 및 게임의 모든 플레이어와 비교하여 다양한 기준에 따른 순위가 표시됩니다. 

Game Center에서 화면 녹화하기

IOS 10은 Game Center를 극적으로 변화 시켰지만 한 가지 이점을 제공했습니다. 바로 게임 플레이를 녹화하여 다른 사람들과 공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iOS 10 이상에서 게임 개발자는이 기능을 구체적으로 구현해야합니다. iOS 11 이상에서 화면 녹화는 iOS의 기본 제공 기능입니다. 기능이 내장 된 게임의 경우에도 프로세스가 다릅니다.

화면 녹화를하려면 :

  1. 카메라 아이콘 또는 기록 단추. 세부 사항은 게임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2. 카메라 또는 녹화 창에서 녹화 화면.

  3. 녹음이 끝나면 중지.

Game Center 제한 또는 비활성화

자녀가 온라인에서 낯선 사람과 상호 작용하는 것을 염려하는 부모는 Game Center 보호자 제한을 사용하여 멀티 플레이어 및 친구 기능을 끌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어린이가 통계 및 성과를 추적 할 수 있지만 원하지 않거나 부적절한 접촉으로부터 격리 할 수 ​​있습니다.

Game Center는 더 이상 독립 실행 형 앱이 아니므로 해당 앱이나 기능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보호자 제한을 설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