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dge 앱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Zedge는 다양한 다운로드 가능한 배경 화면, 벨소리, 라이브 배경 화면 및 기타 기능을 제공하여 스마트 폰을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무료 앱입니다.


Android 용 Zedge 배경 화면

Android 용 Zedge는 배경 화면, 라이브 배경 화면, 벨소리, 게임, 아이콘, 위젯, 키보드를 제공하여 Google Play의 편리한 앱 하나로 Android 스마트 폰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Zedge 앱을 다운로드하고 열면 위의 옵션이있는 메뉴가 표시됩니다.

  1. Zedge 앱을 시작합니다.

  2. 고르다 벽지 메뉴에서. 상단 근처에는 추천 탭과 검색 탭이 있습니다. 추천 미디어에는 선별 된 미디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알아보기 탭을 사용하면 카테고리 또는 색상별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알아보기 다음과 같은 카테고리를 선택하십시오. . 그런 다음 해당 범주를 스크롤하고 옵션을 미리 보거나 열 수 있습니다.

  4.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려면 X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5. 배경 화면으로 설정하려면 다운로드 아이콘 화면 하단 중앙에 있습니다.

  6. 가볍게 두드리다 배경 화면 설정. Zedge는 자동으로 다운로드하고 배경 화면을 변경합니다.

  7. 이미지가 마음에 들지만 아직 배경 화면으로 설정하고 싶지 않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당신은 심장 아이콘 즐겨 찾기로 저장하거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점 XNUMX 개 메뉴를 탭하고 다운로드.

  8. Zedge는 갤러리 (Gallery) or 사진 라는 벽지 선택한 배경 화면을 그 안에 놓습니다.


Android 용 Zedge 벨소리

Android 휴대폰 용 Zedge 벨소리를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비슷합니다.

  1. 선호하는 벨소리 메뉴 목록에서. 다시 말하지만, 추천 클래스 벨소리를 누르거나 알아보기 탭을 탭하여 카테고리별로 찾아보세요.

  2. 가볍게 두드리다 알아보기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국가. 컨트리 음악 벨소리 목록이 표시됩니다.

  3. 이 화면에서 미리 보려면 놀이 아이콘 (원 안의 삼각형). Zedge가 미리보기를로드하고 재생합니다. 벨소리가 마음에 들지만 계속 탐색하고 싶다면 심장 아이콘 즐겨 찾기에 추가합니다.

  4. 벨소리를 다운로드하려면 노래 제목을 탭한 다음 아이콘이있는 흰색 원을 탭하십시오. 다운로드 아이콘. 이 화면에서들을 수도 있습니다.

  5. 그러면 다음 옵션이 표시됩니다. 알람 소리 설정, 알림 설정, 연락처 벨소리 설정벨소리 설정. 원하는 것을 탭하면 Zedge가 나머지 작업을 수행합니다.

  6. 다시 한 번,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다운로드하려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점 XNUMX 개 메뉴를 탭하고 다운로드.


iPhone 용 Zedge 월페이퍼

iPhone 사용자에게는 Zedge Wallpapers가 있습니다. iOS 용 Zedge 벨소리 앱은 더 이상 없습니다. Zedge에서 iPhone으로 배경 화면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Zedge 앱을 엽니 다. 홈 화면에 프리미엄 월페이퍼의 추천 월페이퍼와 미리보기가 표시됩니다. 화면 하단에 홈 아이콘다이아몬드 아이콘 프리미엄 (유료) 및 검색 아이콘.

  2. 해당 탭을 누릅니다. 검색 아이콘 인기 검색어, 색상 또는 카테고리별로 탐색합니다. 탭 애완 동물 및 동물 몇 가지 예를 보려면 카테고리 아래에 있습니다.

  3.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찾아서 탭하여 전체 미리보기를 엽니 다.

  4. 흰색 원을 탭하세요. 다운로드 아이콘 화면 하단 중앙에 있습니다. Zedge는 자동으로 이미지를 Zedge 귀하의 사진.

  5. 배경 화면을 다운로드 한 이미지로 변경하려면 앱을 종료하고 설정 > 벽지 > 새로운 배경 화면 선택.

  6. 앨범 목록을 아래로 스크롤하고 Zedge. 방금 다운로드 한 배경 화면을 탭한 다음 아직도 or 전망 > 세트.

  7. 세트 원하는지 묻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잠금 화면 설정, 홈 화면 설정둘 다 설정.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고 종료하려면 홈 버튼을 누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