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 홈 버튼은 무엇이며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iPad의 홈 버튼은 iPad 하단에있는 작은 원형 버튼입니다. 또한 태블릿 전면에있는 유일한 버튼입니다. Apple의 디자인 철학은 적을수록 좋다는 생각을 중심으로 전개되어 화면 컨트롤 외부에서 iPad를 제어하는 ​​몇 안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홈 버튼의 가장 중요한 용도는 모든 앱 아이콘이있는 홈 화면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특정 앱 내부에있는 경우 홈 버튼을 눌러 앱을 종료하고 홈 화면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홈 버튼을 사용하여 활성화하는 iPad의 다른 매우 중요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이 문서는 홈 버튼이없는 최대 3 세대 iPad Pro의 iPad 모델에 적용됩니다.


홈 버튼은 Siri의 관문입니다

Siri는 Apple의 음성 인식 개인 비서입니다. 주변 식당 찾기, 알람 설정, 앱 열기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의 신호음이 들릴 때까지 홈 버튼을 몇 초 동안 눌러 Siri를 활성화하십시오. Siri가 명령을들을 준비가되었음을 나타내는 여러 색상의 선이 화면 하단에 깜박입니다.


앱간에 빠르게 전환하거나 앱 닫기

iPad에는 올바른 아이콘을 검색하는 페이지를 하나씩 검색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게 앱을 여는 방법이 있습니다. 최근에 사용한 앱으로 돌아가는 가장 빠른 방법은 홈 버튼을 두 번 클릭하여 멀티 태스킹 화면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 화면에는 가장 최근에 연 모든 앱의 창이 표시됩니다. 손가락을 앞뒤로 밀어 앱 사이를 이동하고 앱을 탭하여 열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사용한 앱 중 하나 인 경우 여전히 메모리에있을 수 있으며 중단 한 부분부터 계속 표시됩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화면 상단으로 위로 스 와이프하여이 화면에서 앱을 닫을 수도 있습니다.

iPad의 모든 화면과 마찬가지로 홈 버튼을 다시 클릭하여 홈 화면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iPad 스크린 샷 찍기

잠자기 / 깨우기 버튼과 홈 버튼을 동시에 눌러 iPad의 스크린 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iPad가 사진을 찍을 때 화면이 깜박이고 카메라 사운드가 재생됩니다.

Touch ID 활성화

최신 iPad (즉, iPad Pro, iPad Air 2, iPad Air, iPad mini 4 이상)가있는 경우 홈 버튼에도 지문 센서가 있습니다. iPad에 Touch ID를 설정 한 후에는 암호를 입력하지 않고 잠금 화면에서 iPad를 열고 앱 스토어에서 구매할 것인지 확인하는 등 여러 가지 작업을 손가락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애플사

홈 버튼을 사용하여 나만의 바로 가기 만들기

iPad로 할 수있는 한 가지 트릭은 홈 버튼을 사용하여 손쉬운 사용 단축키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삼중 클릭 단축키를 사용하여 화면을 확대하거나 색상을 반전하거나 iPad가 화면의 텍스트를 읽도록 할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설정 앱을 시작하십시오.

  2. 가볍게 두드리다 일반 왼쪽 메뉴에서.

  3. 고르다 접근성.

  4. 가볍게 두드리다 접근성 단축키.

  5. 바로 가기를 활성화 할 옵션을 탭합니다. 체크 표시는 켜져 있음을 의미합니다.

  6. 원하는 바로 가기를 선택한 후 홈 버튼을 연속으로 세 번 빠르게 클릭하여 활성화합니다.